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두근두근 첫 촬영~100일 됐어요~뿌우~

 

 두근두근 첫 촬영~ 100일 됐어요~뿌우~

 

 

안녕하세요!!~~ Glass입니다!~

오늘은 조금 부끄러운 사진으로 왔어요~

부..부끄럽지만... 전부 제가 찍었답니다!

Wooubi님의 컨셉을 베껴서...헤헤:p

...에고 너무 부끄럽네요

후딱 같이 보시죠!~

.

.

.

 

대구에서 올라온 애기입니다~

Wooubi님의 친구분 애기인데요~

무려....셋째.......랍니다...!!

 

 

 

 

이 사진 보면서 혼자 피식 했는데요ㅋㅋㅋ

애기가 꼭 토끼한테

"지금 시간이 몇신데 자냐?"

라는 표정 같지 않나요?ㅋㅋㅋㅋ

 

 

 

 

크~~으~~ 애기들은 정말... 웃는 표정이 때묻지않았어요!~발랄발랄~~♬

근데 전...

네...그래요... 전 때묻었어요...

 

 

 

[우유비스튜디오셀프스튜디오, 대전렌탈스튜디오, 대전탄방동스튜디오]

ㅠ_ㅠ 애기를 똑바로 앉쳐야하는데...

저 의자가 100일용 의자는 아니라서...

의자에 쿠션깔고 등에도 인형을 놓았는데...

ㅠ_ㅠ 스킬이 부족한 제 탓을 해야죠....

근데 ... 애기 표정이...엄청 편안해보여요 ^^*~

 

 

 

[우유비스튜디오, 대전셀프스튜디오, 대전렌탈스튜디오, 대전탄방동스튜디오] 

발랄하게 웃는 애기의 표정이 자세히 안나와서....

조금 아쉬운 사진이예요...

좀 더 위에서 찍었다면 예뻤을텐데...

 

 

 

[우유비스튜디오, 대전셀프스튜디오, 대전렌탈스튜디오, 대전탄방동스튜디오]

맘마먹고 누워서

씬~나게~

꺄르르르~~~

 

 

 

[우유비스튜디오, 대전셀프스튜디오, 대전렌탈스튜디오, 대전탄방동스튜디오]

위에 있는 사진과 비슷해서 셀렉에서 빼려고 했는데...

너무 빤히 쳐다보면서...

팔 벌린 것 좀 보세요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운걸 어떻게 빼요ㅠ_ㅠㅋㅋㅋ

 

 

 

[우유비스튜디오, 대전셀프스튜디오, 대전렌탈스튜디오, 대전탄방동스튜디오]

ㅋㅋㅋ 손에 나뭇잎을 쥐어주고 찍는 컨셉인데...

깨알같이 나온 나뭇잎 보이세요?ㅋㅋㅋㅋ

...부끄럽네요ㅋㅋㅋ

 

 

 

[우유비스튜디오, 대전셀프스튜디오, 대전렌탈스튜디오, 대전탄방동스튜디오]

첫 촬영도 촬영이지만, 애기를 다룬다는게 이렇게 힘든지 처음 알았습니다~^^;

아직 애기한테 서툴러서 옆에서 도와준 Jelly님과

뒤에서 컨셉 및 조명 잡아주신 Wooubi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는 저만의 컨셉과 구도를 개발하여....찍고 싶지만......

아직 부족하므로^^;~

보다 더 예쁜 사진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posted by. 'G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