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일본에서 건너온 오쿠다 유즈의 200일 감성 촬영 스토리

 

일본에서 건너온 오쿠다 유즈의 200일 감성 촬영 스토리

 

 

안녕하세요~

우유비 스튜디오에 새로 들어온 파격적인 'Glass'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남성의 감성이 뭔지 보여드릴께요~^^;

 

이번에는 바다건너 온 오쿠다 유즈의 200일 사진이예요~

한국 이름으로는 장유주예요~

아직 젖살이 빠지지않아 포동포동한게 귀엽게 봐주세요~

.

.

 

우유비 스튜디오에서 커플 사진들 보시면 콧수염 소품으로 장난치는 모습이 아주 사랑스럽게 담겨있는데요

200일 된 유즈도 무척 귀엽네요 ㅋㅋ

"이게 뭔데 내 콧구멍 밑에 붙여 놓은거지?"라는 표정ㅋㅋㅋ

손짓 하나하나 놓치기 싫어서 셔터를 막 눌렀네요ㅋㅋ

 

 

 

 

동~그란 검은 안경 컨셉!!

콧대가 아직 없어서 안경도 안걸쳐지는데

안경끼고 좋아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

 

 

 

 

완전 카와이ㅠ_ㅠ 토끼모자...

그런데 옆에 있는 작은 곰인형이 무서운지...ㅠ_ㅠ

막 우는데...어떻게 달래줄지를 몰라서 아등바등했네요...

 

 

 

 

이제는 작은 곰인형과 친해졌는지

앉아있는 모습을 따라하더군요ㅋㅋ

똑같지 않나요?ㅋㅋ^^;

 

 

 

 

헤헤~:p 참 유즈는 200일 밖에 안됐는데

앉는 포즈가 남달라요ㅋㅋ

엄청 안정적으로 앉아있어요*_*

 

 

 

 

애기들은 웃어도 울어도 정말 사랑스럽지만...

울상 짓는 모습도 이쁘죠? :)

 

 

 

 베이비스튜디오, 우유비 스튜디오, 200일사진

애기들의 시선에서 우유비 스튜디오에 있는

소품들이 다들 신기한가 봐요~

뭘 하나씩 옆에 갖다 놓으면

다들 쳐다보고 만지고

머...먹으려고 까지 하죠^^;;;

 

 

 

 베이비스튜디오, 우유비 스튜디오, 200일사진

나뭇잎 하나로 이렇게 귀여운 발가락에 끼워

감성적인 사진이 나왔어요~

발가락이 작고 모양도 예쁘네요~

 

 

 

 베이비스튜디오, 우유비 스튜디오, 200일사진

이거 보세요!!!ㅋㅋㅋ

모든게 신기한 200일 된 유즈ㅋㅋ

쳐다보고 만지고...

진짜 먹죠??ㅋㅋㅋ^^;

 

 

 

 베이비스튜디오, 우유비 스튜디오, 200일사진

앗 벌써 마지막이네요...

기다리시던(?) 누드컨셉!~

불편했던 옷을 벗으니까 해맑은 웃음이 나오네요~

 

 

 

대전 베이비스튜디오, 우유비 스튜디오, 200일사진

초록색 배경에 너무 감성적인 모습에

서비스로 한컷 더 올려드려요ㅋㅋ :)

 

이상으로 일본에서 건너온 장유주의 200일 감성 촬영 스토리를 마치겠습니다~

 

posted by. 'G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