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대전베이비스튜디오] 상큼한 서윤이 돌사진 촬영이야기

 

[대전베이비스튜디오] 상큼한 서윤이 돌사진 촬영이야기

  

 

안녕하세요~

'Glass'입니다~

헤헤~오늘은 완전 여신....눈땡글땡글...

이목구비 완전 뚜렷한 서윤이 돌촬영을 했는데요~

멍한 표정도 이쁘고 웃음도 이쁜 서윤이 돌촬영~

같이 보시죠~^^*

.

.

.

 

아주아주~ 신났써요~ㅋㅋㅋ

인형을 막~~~흔들더니 신났써요~ㅋㅋ

 

 

 

 

네~ 맞아요~

오늘 장소는 우유비 스튜디오의 최강 자연광!!

A Room 입니다~

보통 어머님들께서 애기들 사진 찍을때 C Room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자연광의 위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왼쪽 창문에서 들어오는 자연광으로 얼굴 피부톤과 음영이 엄청 자연스럽죠~

헤헤...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얼굴 큰~~사진이 좋아요ㅎㅎ

너무 귀엽잖아요!!!+_+

 

 

 

 

저 표정 좀 보세요ㅋㅋㅋ

아 정말 ㅠ_ㅠ 너무 귀여워섴ㅋㅋ

저도 결혼 하고 싶어지네욬ㅋㅋ

 

 

 

 

3개의 같은 장소 사진을 포토샵으로 붙였는데...

어때요?~ 재밌죠!?

 

 

 

우유비스튜디오, 베이비, 돌촬영

아장아장~ 이그~ 귀여워 >.<

 

 

 

우유비스튜디오, 베이비, 돌촬영

꽃무늬 옷이 참 잘 어울리네요ㅎㅎ

머리에 두건도 너무 귀엽네요ㅠ_ㅠ

 

 

 

우유비스튜디오, 베이비, 돌촬영

A Room 소품 중에 책들도 많이 있거든요~

책과 함께 찍을 수 있는 컨셉도 있습니다~!

 

 

 

우유비스튜디오, 베이비, 돌촬영

애기들은 손에 뭘 쥐어 주면 자꾸 입으로 넣어요ㅠ_ㅠ

 

 

 

우유비스튜디오, 베이비, 돌촬영

A Room에서만 볼 수 있는

초록색 배경의 산뜻함~!!!

 

 

 

우유비스튜디오, 베이비, 돌촬영

와우~ 서윤이가 예쁜 이유가 있었군요!ㅎㅎ

베이비로 촬영을 해도 마지막에는 가족촬영 한컨셉을 찍어드려요~ㅎㅎ

이렇게 좋은 사진들이 나오려구

카메라 뒤에서 아버님, 어머님께서 엄청 고생하시거든요ㅠ_ㅠ

 

지금까지 상큼한 돌사진 우유비 스튜디오 촬영 이야기였구요~

다음에는 더 색다른 내용으로 찾아 뵐께요!~^^

 

posted by. 'G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