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정

[대전 우정사진] 올해도 사랑해 친구야 :)

 

안녕하세요 :)

설 연휴의 후유증이 아직 가시지 않은 이 시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의 만남은 언제나 설레고 즐겁죠 :)

그래서 오늘은 상큼한 우정 사진으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

 

 

 

 

 

 

 

오늘의 귀여운 주인공들 :)

촬영 중간중간에도 쉴새없이 웃었네요 :)

말도 다들 어찌나 예쁘게 하는지 ;D 

우유비스튜디오의 풍선을 이용한 버블껌 컨셉은 여전히 사랑받는중~ 버블껌 넘나좋은것♥

 

 

 

 

 

 

 

작정하고 오셔도 심플하게 한 방 찍으려 오셔도 특유의 따뜻함을 담아 드립니다 :)

필름느낌으로 따뜻하고 진득하게 보정했는데 상큼한 웃음과 잘어울리쥬? ㅎ_ㅎ/

의상이 캐주얼과 정장이 섞여있어 진득한 느낌이 잘어울릴 것 같았어요 ~ 예상적중!

 

 

 

 

 

 

 

상큼한 과일과 함께한 컷도! :d

요즘은 카메라 앞에서도 모델처럼 능숙한 포즈를 보여주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어요 :) 특히 여성분들 !

카메라가 무섭지 않다면 최고의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죠!!

물론 어색한 분들도 걱정 마세요 :) 우유비는 촬영분위기가 참 친근합니다 핫핫! 놀다 가는 느낌이라고 많이들 말씀하신다는 ㅎㅎ/

 

 

 

 

 

 

 

착하고 사랑스러웠던 그녀들 :)

하하호호 웃으며 진짜 놀면서 촬영했네요.

서로를 아끼고 사랑해주세요 !

우유비스튜디오에서 보여주셨던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모습 변치 말기를 !

복 많이 받으시구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