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대전 셀프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 홑꺼풀 눈망울이 매력적인 윤하 스틸컷


[대전 셀프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 홑꺼풀 눈망울이 매력적인 윤하 스틸컷


눈이 초롱초롱 빛나는 아가 윤하를 소개해드릴게요~
요번에 돌을 맞이하는 윤하는 촬영을 위해 우유비스튜디오를 방문해주었는데요.

그냥 지나가기는 너무 아까워 서비스로 몇컷 촬영해드렸답니다 :)






따뜻한 햇빛이 들어오는 A룸에서 5d mark2 + sigma 50mm로 촬영이 되었어요.
 햇빛을 받은 슈크레 인형이 졸린듯이 보이네요.






실제로 보면 더 초롱초롱 빛나는 윤하의 눈동자를 sigma 50mm로 담는게 쉽지만은 않은 일이군요^^;






머릿결이 바람에 휘날리며~ 찰칵
모델 포스를 풍풍 날리는 윤하의 예쁜 모습을 우유비스튜디오에서 담아보았습니다.
5d mark2 특유의 분위기와 색감이 잘 어우러졌네요.

포스팅을 허락해주신 윤하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윤하야.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렴 ^^










 


posted by Flyr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