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flyrim 첫 입성기] 5D mark 2로 본 우유비스튜디오





[flyrim 첫 입성기] 5D mark 2로 본 우유비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우유비스튜디오 서버 flyrim이라고 합니다.
기존 우유비스튜디오 고객님들은 저의 모습이 많이 낯설으실 거에요 ^^;
이곳에서 일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5D MARK2 로 사진을 배우게 되었어요.

조금씩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아직은 많이 어설프지만
프레임 안에서 보는 세상은 너무 멋지더군요!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계신 분들,
대전 셀프 스튜디오 우유비의 매력을 느껴 보시겠어요? :)






먼저, A룸의 모습이에요.
제가 본 A룸은 자연광의 매력을 물씬 발하는 감성적인 룸이랍니다.




 

 

책장에서 책을 꺼내 독서하고싶은 곳도 있어요. 뜨거운 커피 한잔과 함께 말이죠.
연출사진으로도 찍기 좋은 곳이랍니다 .





나뭇가지에 걸어둔 사진 한 장,
언뜻 보기엔 별것 아니지만 5D MARK2로 이렇게 감성적인 사진을 담았어요 :)






햇빛에 따스하게 비치는 작은 나무 한그루 까지도 5D MARK2에 담아 보았답니다.

A룸에서는 이렇게 따뜻하고 감성적인 사진을 많이 담으실 수 있어요 ~





 이곳은 B룸이랍니다.
사진과 같다시피, 제가본 B룸은 깨끗하고 모던한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져 있는 방이었어요.






 


따뜻한 채광이 들어오는 창문도 있구요,





 



굉장히 모던한 느낌으로도 찍을 수 있었어요.
왠지 저 소파에 앉아 아이팟을 켜고 음악을 들어야 할 것만 같은 기분이더군요.







이곳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에요.
푸른색과 에메랄드, 핑크빛 계열의 색감 조화가 너무 환상적이지 않나요?






덩그러니 놓여져있는 의자가 무엇인가 쓸쓸하게 느껴져서 한 컷 담아보았어요.
셀프 스튜디오 답게 역시 어떤 사진을 찍어도 감각적이게 나오더군요. 전 초보인데도 말이죠 ㅠㅠ






이번엔 C룸 입니다~
주로 이곳에서 아기 촬영을 많이 하시죠^^






자연스러운 채광이 들어오도록 커다란 창문이 있어요.
이 룸에서 사진을 찍다보면 여성스럽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진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예쁜 곰 세마리 가족이에요 :)
항상 저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죠. 제가 예뻐하는 아이들이랍니다.






이곳 C룸도 B룸과 마찬가지로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져있지만, 전혀 다른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요.
B룸은 모던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반면에, C룸은 여성스럽고 아기자기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죠^^







말린 오렌지와 그릇이 너무 예뻐서 찍어보았어요.
소품 또한 너무나 감성 충만 가득한 곳이었답니다.







이곳은 아기를 위한 곳에요~
천막 안에서 자고있는 토끼가 너무 편안해 보이는군요.
저도 저 안에서 자고싶....어요..
아기 뿐만 아니라 커플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 있겠죠?







이번엔 홀을 보여드릴게요~
데스크 오른쪽엔 가져다 쓰실 수 있는 다양한 소품들이 있구요.
햇빛이 환하게 비치는 저 곳은 휴게실이랍니다 :)








휴게실 안에서 찍어본 사진이에요.
저 핸드밀은 우유비스튜디오의 향기로운 커피를 책임지는 중요한(!) 물건이랍니다.







이렇게 컴퓨터를 쓸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앗, 저의 모습까지 ^^;







이곳은 우유비스튜디오의 작은 정원이랍니다.
셀프스튜디오 답게 공간을 활용하여 사진 찍을 수 있는 곳들이 많았어요~







저의 감성 샷이랍니다.
어떠세요? 사진을 배운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나름 예쁘게 찍었다고 자부하고 있어요.
:D





마지막으로,
홀에는 이렇게 예쁜 천사의 모습을 담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하나하나 모든 곳곳에 섬세하게 신경쓰신 사장님의 배려가 돋보였어요. :)










이렇게 저의 우유비 스튜디오 탐방기가 끝이 났습니다.
5D MARK2를 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게되어 너무 뿌듯했어요.
왜 사람들이 5D MARK2를 탐내는지 알 것 같더군요.^^

대전 셀프 스튜디오인 우유비스튜디오에 한 번 놀러오세요 ~
감성적인 매력에 푸욱 빠지실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