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대전 가족사진 : 올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

 

안녕하세요 :)

다들 신나는 새해 보내셨나요 ? :)

연말연초에는 많은 행사들로 다들 바쁘실 것 같네요.

우유비스튜디오에도 여전히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참 감사해요.

바쁘고 행복한 요즘 따뜻한 가족사진으로 2016년 첫 포스팅 올려봅니다.

 

 

 

 

 

 

 

까꿍, 오늘의 주인공이예요.

 

 

 

 

 

 

 

 

 아기가 100일 때부터 3살 될 때까지 쭉 우유비스튜디오를 찾아주시는 참 고마운 분들이에요.~_~*

먼곳에서 매년 감사합니다! 

 

 

 

 

 

 

 

 

여자아이라 그런지 말도 또박또박 똑 소리나는 아주 귀여운 숙녀로 크고 있네요 :)

괜히 저희도 뿌듯뿌듯! 너무 사랑스러웠습니다.

 

 

 

 

 

 

 

사진은 작년 연말쯤에 찍은 사진이라 트리와 함께한 컨셉도 있어요 :)

부들부들한 카펫과 불빛이 함께하는 겨울컨셉은 그 시즌에만 가능한 한정판 같은 느낌이라 매력적이에요.

아가가 평소에 웃음이 없는 편이라 웃는 모습이 엄청 귀하다고 하셨는데 어릴 때부터 꾸준히 와서 그런가요.

 웃는사진이 꽤 있어서 괜스레 뿌듯했어요!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모습 :)

보고만 있어도 덩달아 기분이 참 좋아지네요 *'_'*

 

 

 

 

 

 

 

그레이 톤의 배경지와 전구를 이용한 컷이에요 :)

어머님의 센스 있는 의상과 깔끔한 컨셉으로 마치 키즈 쇼핑몰 사진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컷이 나왔어요 :)

 

 

 

 

 

 

 

그레이 배경에서 가족 컷도 빠질 수 없죠 :)

행복한 미소가 함께하니 모든 컷이 다 예뻤어요.

심플하고 깔끔한 가족사진을 원한다면 배경없이 가족만 촬영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에요.

 

 

 

 

 

 

 

 

연말, 연초에 매년 한 번씩 가족사진으로 행복한 마무리, 또는 행복한 시작을 하는 것도 참 좋은 것 같네요.

나중에 모아서 보면 좀 더 뜻깊은 사진이 되지 않을까요? 이만한 성장앨범도 없답니다 : )

 

참, 오실 때 건네주신 풀빵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우유비스튜디오와의 인연 앞으로도 쭉~이어가요~'_'*

 

 

독자님들도 행복한 한해 같이 보냅시다~! 모두 힘차게 해피뉴이어~! :D

HAPPY NEW Y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