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제품

[대전 상품촬영] 소이캔들 촬영 이야기

[대전 상품촬영] 소이캔들 촬영 이야기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올리는 D 입니다~ :)

지금 부터 저와 함께 러블리 하고 러블리한 소이캔들 촬영 이야기를 살펴 볼까요?? 그럼 출 바아알~

 

 

 

촬영의 시작은 역시 단체컷 부터 아닐까요??

첫 촬영을 알리는 단체컷 세팅중인 우유비님 ^m^

  

 

 

하나, 두울~, (찰칵 ***)  짜란~~~

A룸의 빈티지함과 멋스러움이 잘 묻어 난 단체컷 ~>.<

몇시간뒤에 진행할 야간 촬영이 더욱 기대 하게 만드는데요

 

 

 

아기자상품이다 보니 누워서 엎드려서 촬영 하시는 우유비님 ^m^

자~~ 이제 소이캔들만의 매력을 먼저 보고 야간 촬영을 진행해 볼까요~

 

 

 

 

 

첫인상은 차가운 유럽의 그어떠한 느낌이지만 나의 마음만큼은 따뜻하게 해줄꺼 같은

 

 

 

 

 어느 영화와 같은 느낌으로 촬영 시도 캔들뚜껑의 새장식으로 인해 더욱 살아나는 컨셉이 아닌가 싶네요

 

빈티지함을 더한 컨셉 오늘 캔들 살아있네~

 

깨끗하게, 맑게, 자신....!! 은은하게 상쾌한향이 퍼지는 것아요

색깔있는 향수를 넣으면 비둘기 색이 변한다고 하네요.. 빨강 비둘기는 어떨까?? --?

 

우아한 컨셉 이에요~ 캔들과, 비둘기의 사랑 이 느껴지시나요??

 

 

 

라벤더향이 방가득이 퍼지는 듯한 느낌의 컨셉

따뜻하면서 달콤함 향이 코끝에서 마음으로 전해지는듯하네요 아~ 따뜻해지는거 같.다.

 

 

 

추운날씨에 계속 따뜻한 사진 보고있으니까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0^/

 

 

 

 

세련미가 물씬 풍기는 실버용기 캔들 칼끔함과 뭔가 고귀함(?)이 느껴지는데요 ^m^

 

 

 

 따뜻한 느낌을 살려서 골드 브라운 컨셉 ㅎㅎ

검정색이 어울려서 더욱 고급스러움이 더해지는거 같아요 ^^

 

 

 

 다른느낌으로 촬영 해본 검정~

약간은 차가운듯하지만 왠지 모를 따뜻함이 느껴지지 않아요? 차가운 도시의 검정색 캔들...!!  ^^:;

 

 

 

  역시 검정은 따뜻한 골드 브라운이 잘어울이는것 같아요.

약간의 빈티지함에 더해지니 멋을 한껏 내고 있네요~ ^^

 

 

 

 요로케 촬영 했어요~ 마치 제가 촬영 한거 마냥 ㅋㅋ

 

 

 

Wait a minute ~!!

눈치 채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드디어 !! 조명을 켰다는것은 !!!

이제 초에 불을 밝히겠습니다~

촬영또한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데요 기대하시라 소이캔들 들의 진정한 매력을~

 

 

 

허거걱~!!

매력적인 소이 캔들을 기대하셨나요? ^m^ ;;; ㅋㅋㅋㅋㅋ

촬영에 앞써 가장 중요한 세팅중~!!

 

 

 

빨리 점화하여 촬영 하고 싶네요...ㅠㅠ 빨이 불을 붙여 이고..

 

 

"사장님 ~~ 도와주세요~~ㅎㅎ" 직접 만들고 판매하시는 여사장님 몇시간동한 촬영 도와주셔서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짜란~~~~~~~~!!! 감격 ..ㅜㅜ 감격 입니다.

 

 

 

위 느낌그대로 이어 받아서 개별컷

세팅 작업의 중요성이 여기서 느껴지네요 배경이 살아있으니

주제또한 살고 뭘 놓아도 이리 이쁘네요~

 

 

 

 

소이캔들 악세사리 반짝이 안에 티라이트 넣고 찰칵! 바닥의 빛이 아주 그냥 환상 이네요~

 

 

다른 악세서리 전면 거울 조각이 빛반사 되어 고품있는 사진 을 연출 하게 되네요 ^^

 

길고긴 촬영을 보상하는 멋진 사진들 이 뿌듯한 느낌을 뭐라 표현을 못하겠어요

소이 캔들 Deep6  사장님 촬영 도와주시고 끝까지 함께 해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첫 포스팅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는데 막상 끝마침 인사을 드릴려고 하니 아쉽고 설레이기도 하네요

앞으로 자주 찾아 볼꺼니까 응원 부탁 해요~

[대전 상품촬영][대전 상품촬영][대전 상품촬영][대전 상품촬영][대전 상

                                                                                                                                                                                        posted by D

품촬영][대전 상품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