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정

[대전 가족사진] 시끌벅쩍 에너지넘치는 두 형제의 촬영이야기

 

 

 

[대전 가족촬영] 시끌벅쩍 에너지넘치는 두 형제의 촬영이야기

 

 

 

안녕하세요 이봄입니다 :-)

오늘은 시끌벅적했던 두 꼬마형제의 촬영이야기를 보여드릴까해요

어머님이 형제를 위주로 하여 촬영을 부탁드렸기에 형제위주로 촬영을 하였어요^^/

가족촬영이 조금 식상하시고, 아이들위주로 촬영을 원하시면 이렇게 사전에 우유비스튜디오에게 말씀을 주시면 된답니다:)

전형적인 스튜디오스타일보다는 좀 더 편안한스타일을 원하신다면?!!

포스팅을 한번쯤 봐주시는 센스~~흐흐

익살스러운 표정의 아이들 어떤 사진들이 나올까 벌써부터 궁금하지않으신가요? 

그럼 긴 말 필요없이 일단 사진부터 보여드릴께요!!

 

 

 

 

 

첫번째 컷은 전면이 화이트로 깔끔하고 화사하게 꾸며진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에서!! :-)

카메라를 들기도전에 자연스러운 포즈과 표정을 취해주시고계신 형제님ㅋㅋ

자연스러우면서 화사함이 묻어나는 우유비스타일~

 

 

 

 

 


이번엔 쇼파에서 내려와 바닥에 엎드려서 찍어보았어요

화이트로 깔끔하게 꾸며진 B room룸에서는 바닥에 누워서 찍어도

사진이 이쁘게 잘 나온답니다 표정과 포즈들이 어쩐지 더 자연스럽고 편하게 나오지않았나요?

여백을 밑에두니 좀 더 색다른 사진이 되었어요! 글씨를 적어넣는것도 이쁘겠죠??ㅎㅎ

 

 

 

 

 

아이구 우리 개구쟁이들~~

어떤 구조와 각도에서든 당황하지않고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시네요 B-)

 

 

 

 

 

점프 점프 점프!!!!

점프샷은 성인분들보다 꼬마친구들이 더 꾸밈없이 이쁘게 잘 나오는것같아요 :-)

붕뜬 머리카락들이 너무 재미있네요

ㅋㅋㅋㅋ

 

 

 

그냥 바닥에 누워서 찍는게 허전하시다면 러그를 깔고 찍는것도 좋은 방법이죠!

뒤에 깔려있는 러그탓인지 사진이 더욱 보드랍고 따듯해보여요 :)

 

 

 

 

저희 우유비스튜디오의 키친스타일로 꾸며진 매력적인 B룸 !!

소파 반대편쪽으로 다양한 주방용품 소품으로 꾸며져있답니다

많은분들이 주방소품들을 좋아하시는데 우리 형제님들은 소품도 필요없이 역시 표정으로 압도했습니다

특히 액자에 걸려있는듯한 왼쪽사진에 보이는 형제들 표정이 너무 재미있지않나요?

 

 

 

 

 

저희 우유비스튜디오에 진열되어있는 곰돌이인형 소품을 이용해서

형아는 큰 곰돌이를, 동생은 작은 곰돌이를 사이좋게 나눠안고 찍어보았습니다

 

 

 

 

 

 

이번엔 위에서 살짝 클로즈업해서 !! 일명 대두컷이라고 하죠!!!

꾸러기스럽고 익살스런 표정들이 살아나는 사진이에요! 이어지는 촬영에

지치지도않는지 아이들은 연신 웃는표정이네요 덕분에 저희도 좋은기운이 파팍!

 

 

 

 

 

 

저희 모두가 베스트컷이라고 생각했던 요 사진!!!

옆으로 누워서 형아위에 동생이 올라가있는것처럼 찍었는데요, 평범한 가족사진, 혹은 형제자매사진이 싫으시다면!

새로운 구도를 원하신다면!! 요렇게 찍어보는것도 좋을거같아요

 

 

 

 

 

 

 

꺄르르 너무 이쁘게 웃고있는 아이들 +_+

동생의 말랑말랑 볼살을 꼬집어주고싶네요 ㅜㅜ 너무 귀여워요~~~ ㅜㅜ

 

 

 

 

 

마지막은 형아와 동생이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면서 >.<

꼭 잡은 두 손처럼 서로의 존재만으로도 웃음이나는 우리 형제들 ~

촬영이 끝나서도 에너지충만한 형제들 덕분에 웃음이 넘치든 우유비스튜디오였습니다

포스팅에 허락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Posted by 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