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제품

[발렌타인데이] 달콤쌉싸름한 그대를 위한 초콜릿 :)

 

 

 

[발렌타인데이] 달콤쌉싸름한 그대를 위한 초콜릿 :)

 

 

 안녕하세요 치즈입니다:)

그래요.. 다가오고 있어요

이데 인타렌발 <-이날 말입니다 이날-> 발렌타인 데이

커플보다 더 많은 솔로분들위해 달달한 사진 준비했습니다 ㅋㅋㅋ;;;;;;

카페 좋아하시는 커플분들이시라면 포스팅이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 ..그냥 모두들 봐주세요 헤헤

옆구리도 시리고 진짜 몸도 시릴정도로 추워지고 있는 요즘!!!

음료도 , 음식도 괜히 달달한 초콜릿이 들어간 제품을 찾게되는것 같네요 ~_~ (살 따위)

우유비스튜디오의 칭구칭구 프렌드 도모다찌 .. 바로 라이프스타일 카페 메르시엠에서 초콜릿 상품촬영이 있었어요:-)

카페 메르시엠은 한쪽에 수제초콜릿 공방이 있다는사실!!!+_+ 아이쿠 좋아라

 

 

 

 

 

과정사진과 함께 초콜릿 사진을 촬영했었답니다~ 촬영은 팀장님께서 혼자...미워미워 초콜릿..초콜렛인가? 아무튼! 챙겨오시지 미워미워 흥칫뿡 쓰릉합니다 잘못했어요 힇

흠흠 ! 어쨌든 ㅋㅋ 보기만해도 침나올 정도로 맛있게 찍어주셔서 치즈가 투척합니다!

아이쿠 저 아름다운 농도좀 보십시오 역시 수제는 과정을 보는 재미도 있어서 즐겁지요

 

 

 

 

 

아이쿠 그냥 저대로 숟가락으로 ....

치즈와 같이 달달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진만 봐도 당장 메르시엠으로 가실 듯 하네요 헤헤

초코에 초코를 뭍히다니!!!!!!감사합니다!!!

이렇게 과정사진까지 보니 엄마가 만들어주는듯한 친근함 까지 더해지네요

 

 

 

 

 

 완성~으아아앙ㅇ아아ㅏ앙앙 ㅜㅜ

정말 메르시엠 초콜릿 먹어봤는데 메르시엠의 부드러운 커피와 어찌나 잘어울리던지!!!!! 너무 맛있답니다!! 역시 수제 +_+

 

 

 

 

 

 이번엔 조금 다른 아이!! 메르시엠의 예쁜 빈티지 소품들과 같이 배치하니 한층더 포근하네요~

따뜻한 공간에서 추위를 녹이며 초콜릿을 먹는듯한 기분이 들어요!!>_<

 

 

 

 

 

 어이구 참 여기저기 탐나는 소품들이 눈에 띄지만 초콜릿에 집중하죠 ..히히

워낙 분위기가 빈티지 하기에 빈티지 보정도 잘어울리네요 ~ 초콜릿 상품촬영이기에 색감을 살리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분위기를 살짝 다르게 하는것도 좋은듯 하네요:)

 

 

 

 

 

 예쁜 포장박스까지 ! 게다가 수제 초콜릿 ..맛까지있다니! 선물용으로는 완벽하네요!!

 

 

 

 

 

 초콜릿 고유의 색감을 살리는 컷도 하나씩! 모니터에 저절로 손이 가네요..배고프네요 ;-(

 

 

 

 

 

 상품사진은 이렇게 풀샷과 함께 클로즈업컷도 같이 찍어주면 좋답니다~

뒤에 빈티지한 전화기 소품인데도 참 잘어울리네요

 

 

 

 

 

 상품만 찍는 사진은 정보성이 좋지만 음식상품이라면 이렇게 연출한 사진이 좀더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눈으로도 즐기는것이 음식이니까요! :-)

 

 

 

 

 

따뜻함을 찾고 싶을때 더욱더 찾는 초콜릿이기에 뒤쪽에 불빛을 두고 찍으면 좀더 분위기가 산다는사실~

빛바랜듯한 색감도 너무 잘어울리네요 영화의 한장면같아요!!;-)

이제 곧 다가올 발렌타인데이!!!

연인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데이트와 함께 수제초콜릿을 함께 맛보시고,

옆구리와 몸이 시려 따뜻함으로 내 몸을 달래고 싶으신 분들까지

기분좋은 인테리어로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카페 메르시엠에서 소소하면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참 좋은 것 같네요

 

 

 

 

 

마지막은 짜자잔~ 우유비스튜디오의 첫! 이벤트가 바로 발렌발렌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랍니다!!!:-)

어여어여 노닐러 오세요 헤헤~

 

 

 

 

 

 

 

Posted by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