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정

[대전 우정촬영] 요즘 우정촬영 대세?

 

 

 

[대전 우정촬영] 요즘 우정촬영 대세?

 

 

 

안녕하세요~치즈입니다:-)

보통 우정사진하면 먼저 생각나는 것이 여러명 무더기로 모아서 자자~여기보세요 ~찰칵!!!!

이것을 인화하여 나눠갔는 이런게 생각이 나는데요~

노노노노노!!!! 이젠 안녕~ 우정사진의 신세계로 갈때가 왔죠 와하하~

자연스러우면서 이거원 간지나는 쇼핑몰 사진같은 또는! 외국모델들의 사진같은 그런 예쁜구도!!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담아드리는 우유비스튜디오만의 우정사진 투척합니다~와하하 !

 

 

 

 

 

요즘 여성분들은 블랙미니드레스 하나씩은 가지고 계신것 같아요//

요근래 여성분들의 우정촬영이 제법있었는데 다들 가지고 오시더라구요...네..치즈는 남잔가 봐요 우호홓;;어여 사야겠네요...일단 살좀빼고...헤헤

블랙컬러의 디자인이 심플한 블랙드레스는 무배경이든 배경이든 심플하면서도 그 멋스러움이 잘 뭍어나오죠~

분위기가 벌써부터 럭셔리하네요~

이렇게 옆쪽을 공백으로 두어 찍어드리는데 치즈처럼 이렇게 글자를 넣으시라고 찍어드리는 센스랍니다~

포토샵으로 굳이 벽을 늘릴 필요도 없죠 헤헤 편하시라고 이렇게 찍어드리는 우유비스튜디오랍니다 케케~

넣고싶은 문구를 넣기 딱 좋네요~

 

 

 

 

 

글씨를 넣어도 넣지않아도 분위기와 포즈, 표정자체가 편안해서 참 좋은 것 같네요~

촬영에 임해주신 지은님과 친구분들도 너무 잘 따라와 주셔서 예쁜사진이 많았답니다~+_+/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은 흰배경 촬영인 호리존촬영이 가능한데요~

이렇게 자연광을 이용하여 찍으면 그림자가 살짝 드리워 사진이 확 산다는 사실!!!

 

 

 

 

 

이번엔 자연스러운 캐주얼룩!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의 간지쟁이 키친컷도 한컷!!!

옆에 배치되어있는 과일아이들로 장난도 쳐주시는 센스를 발휘해주셔서 우유비님은 쓰러지셨다는 전설이 ^^;;

 

 

 

 

 

똑같은 호리존 촬영이지만 의상으로 분위기가 확 달라지죠?^^

바지를 입으셨음으로 바닥에 편하게 앉아서 연출도 가능!! 좀더 편안한 사진들이 나오네요~

뿌잉뿌잉도 잊지 않고 해주기!! 세분다 귀여운 고양이 같으셔서 낙서좀 해봤네요 헤헤

원본을 드리기때문에 이렇게 치즈처럼 재미있는 장난이나 스티커를 붙여도 참 재미있을것 같네요~

 

 

 

 

 

이번엔 들어오자마자 포근함을 전달해주는 소파에서 한컷!!!

이컷은 중간에 우유비님이 카메라로 색온도조절을 살짝 바꾸셔서 찍어드렸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따스한 사진이!!!!

마침 자연광도 잘 들어와 더 자연스럽네요~따스한 햇살이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을 감싸는느낌이에요~

장난스러우면서도 편안한 포즈가 더 따스해 보이네요~

 

 

 

 

 

서있고 앉아만 있으면 재미가 없으니 엎드려봅시다 헤헤

포근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게 밑에 러그도 등장!!!!

여자들끼리의 재미난 놀이이죠~잡지보면서 수다떨기!!!!+_+

이렇게 평소에 하던 것으로 예쁘게 컨셉을 만들면 사진이 좀더 편안해보이면서 예쁘다는 사실!!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지 않나요??ㅜㅜ

 

 

 

 

 

장난치면서 수다떨면서 하루하루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소중한 친구들과의 소소한 추억

가끔은 이렇게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네요~^^

칫칫!!치즈도 찍을래요~질투나~질투나~>_< 어여 찍어야 겠어요~헤헤

세분의 너무나도 예쁜우정 오래오래 간직하시길 바랄께요~

 

 

우유비의 포트폴리오가 궁금하다면?--> http://wooubi.cafe24.com/base/board/photo5.php

우유비스튜디오 카페가 있다구?--> http://cafe.naver.com/wooubi

 

동영상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http://youtu.be/P0uuljqclN8

 

 

 

 

Posted by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