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대전 가족촬영] 연예인 가족 뺨때리는 가족사진!

 

 

 

[대전 가족촬영] 연예인 가족 뺨때리는 가족사진!

 

 

 

안녕하세요 치즈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우시죠!!ㅜ_ㅜ 감기를 조심해야 할때가 오고말았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사랑스러운 가족사진으로 돌아왔답니다 으하하

이 비쥬얼 포스 보이시나요 와우 마치 연예인 가족같은 비쥬얼의 고객분이 우유비스튜디오에 찾아와 주셨네요~

귀여운 지효공주님과 함께 가족사진을 촬영을 했는데요~

의상 스타일을 맞추신 센스에 박수를!!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인데 이렇게 럭셔리한 분위기가 풍기네요~+_+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의 장점은 의상에 따라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진답니다~

블랙톤으로 맞추셔서 럭셔리한 느낌이 물씬~!!

이제 두돌인 지효는 걸음마를 잘하기에 손잡고 걷기 컨셉까지 거뜬하게했네요~

현장에 치즈는 없었는데요~이럴수가!!이런 귀요미를 치즈가 놓치다니!!!눈물이 앞을 가리네요~ㅜㅜ 흐흑

 

 

 

 

 

아이고 이런 앙증맞은 포즈도 할 수 있는 이런 공주님 ㅜㅜb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의 화이트 톤 덕에 인물에 시선이 확~! 가고 분위기도 살고 너무 좋네요~

 

 

 

 

 

우유비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을 찍으실때는

중간중간 쉬는시간이나 시간이 남을 시에 서비스로 틈틈히 스냅형식으로 아이들도 찍어드리는데요~

이렇게 건질 스냅도 많기에 몇장 보여드리겠습니다~ 앨범에 이렇게 활용하면 아주 좋겠죠~?+_+헤헤

마치 안경을 써서 눈이 안보이게 되는 듯한 저 귀여운 표정을 놓칠 수 없었답니다~ ㅜㅜ아이구 귀요미 치즈가 봤으면 깨물었겠어요~헤헤

 

 

 

 

 

우유비스튜디오의 스텝과 장난칠때도 놓치지 않으셨네요~역시 우유비!

뭔가 뾰루퉁하면서도 귀여운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패션과 헤어, 그리고 안경이 너무 귀엽고 유니크한 캐릭터를 떠올리게 하네요~+_+

 

 

 

 

 

역시 피할 수 없는 호리존샷!!

어머님은 또 센스있게 컬러감이 있으면서 캐주얼한 가족셔츠를 챙겨오셨네요!!!+_+

사실 B룸에서 매번 보여드리는 구도이지만

가져오시는 옷이 각자 다 다르시기에 분위기도 다 달라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푸르른 컬러의 셔츠덕에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꺅! >=<

마치 이런 이모티콘의 표정을 아빠 등위에서 하고 있는 이런 귀요미!!!!!아이구!!!

!일등감 사진이네요!! 치즈 이런사진 엄청 좋아해요 헤헤 너무 귀여워요 !!

이런 살아있는 액션 좋습니다~놓칠 수 없죠 ~

 

 

 

 

 

자 다시 지효가 주인공~ㅋㅋ

어느새 앞으로 달려와서 브이를 날려주었네요~이런 귀요미 ~_~

 

 

 

 

 

이번엔 뾰루퉁한 표정이네요~

아빠와 엄마곁에서 떨어져서 그랬던 걸까요 아이구 궁금해~>_<

표정이 완전 뚱~해있어요~아이구 너무 귀엽네요~

이런게 가족사진에 한장한장씩 들어있으면 보면서도 하하하 웃으면서 보기 좋죠 ~

그때의 추억도 생각나면서 말이죠~^^

 

 

 

 

 

마치 몰래 찍은듯한 B룸의 색다른 쇼파구도!!

너무나도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가족의 모습을 잘 담을 수 있는 구도인 것 같아요~

의상도 시원한 하늘빛이라 시원한 느낌까지!!!

 

 

 

 

 

지효 스냅이 귀여운게 너무 많아서 몇개 또 투척해봅니다~

가족사진만 있으면 심심하잖아요~헤헤헤헤 사실 지효가 너무너무 귀여워서...헤헤

호기심도 많고 활발한 꼬마숙녀인것 같아요~사진으로도 상큼함이 전해지네요~

 

 

 

 

 

 

이런 귀여운 표정까지 하는 여자랍니다>_<아이구~이뻐라

볼에 바람 넣기를 할 수 있다니!!!!엄청난 두돌아이군요~

얼짱청소년 지효를 기대해 봅니다 하하~

 

 

 

 

 

역시 지효도 렌즈의 신비에 빠졌네요~히히 그래그래 렌즈를 건드려야 이런 귀여운 사진이 나온단다~

약간 옐로우 톤으로 보정을 하고 비네팅을 주어 필름 스타일로 보정을 하면

필름스타일완성!!이대로 인화를 하면 정말 필름카메라 같겠죠?^^*

 

 

 

 

 

마무리는 역시 자연스러운 쇼파컷~

아주 편안한 자세로 앉은 지효 ㅋㅋㅋ역시~지효^^*

어머님 아버님까지 모두 비쥬얼이 연예인 가족 뺨치는 비쥬얼 가족!!!+_+

오늘도 이렇게 포스팅을 마치게 되네요~

원색컬러부터 밝은 컬러까지 통일감 있는 의상을 가져오시면 가족사진의 분위기가 좀더 살아난다는점 잊지 말아주시구요~

꼭 같은옷일 필요는 없어요~ 컬러도 비슷한 톤이거나 화이트라면 블랙과 함께 이렇게 다른색으로도 맞추면되구요~

중요한건 우리의 추억을 남기는 것이니까요~

우유비스튜디오가 감성을 담아 최선을다해 찍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사~~~실~

오늘도 이렇게 상큼하게 투척하고 치즈는 안녕인사를~

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요~~~!!!

뿅!

 

 

우유비의 포트폴리오가 궁금하다면?--> http://wooubistudio.co.kr/default/board/photo2.php

우유비스튜디오 카페가 있다구?--> http://cafe.naver.com/wooubi

 

동영상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http://youtu.be/P0uuljqclN8

 

 
 
 
 
Posted by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