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오마이갓 두돌촬영 난리난리난리나~

 

 

 

오마이갓 두돌촬영 난리난리난리나~

 

 

 

 안녕하세요~치즈입니다+_+

우유비스튜디오의 시즌2 이후 첫번째 두돌 촬영대행이??!!!!두둥!두둥!

두돌 촬영의 주인공은 큰 눈의 소유자인 공주님이었어요~

지윤이가 너무 귀여워서 치즈는 또 신나게 같이 놀았죠 하하하;;일하는중인걸 잊을뻔..하하

촬영은 A룸에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창문에 밝기를 조정하다 밝게찍혀 화이트 오버가 되버린 사진이지만 분위기 자체와 표정이 너무 좋아서

햇살이 감도는 색감으로 보정을 하니 치즈가 생각하는 감성사진으로 탈바꿈!

이리하야 메인감이 되었네요 ..헤헤 치즈생각으론 메인감메인감! 땡땡!

 

 

 

 

 

처음부터 부끄러운거 없이 엄청난 표정들이....

이런 엄청난 지윤이 ㅋㅋ

역시 두돌이라 그런지 훨신 다양한 표정과 액션들이 마구마구 쏟아져서 우유비님은 무한셔터..하하

 

 

 

 

 

 어머님이 옷도 다양하게 가져오신덕분에 컨셉이 바뀔때 마다 분위기의 변화가 극대화!!!

+_+어머님 센스 짱!

위의 사진과 같은 컨셉이지만 각도와 구도에 따라 분위기도 다르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이렇게 귀여운 걸까요 ...흑

아 원래 이런 자음난발은 안되는데....죄송합니다 하하하

진짜 너무 귀여워서 볼때마다 웃음이 끊이질 않아요^_^

이런 귀염둥이 지윤이!!! 이런이런 사진을 보니 또 볼살 만지고 싶어져요~ㅜ

 

 

 

 

 

 와우 대박

확실히 돌사진 아이들보다는 훨씬 안정적인 자세덕일까요

저런 자세가 가능하다니!!!!

돌사진과 두돌사진의 차이점을 확실히 보여주는 사진이군요

돌사진도 좋지만 두돌사진도 정말 예쁘게 나오는것 같네요~!

 

 

 

 

 

 정말 창문컷은 원래 예쁘고 치즈가 좋아하는 컨셉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고르기 힘들어서야..

왜일까~요..

다 너무 예뻐서랍니다..히히 이것참 골라놓고보니 한보따리...ㅋㅋ;;;

확실히 여자아이들은 이런 나풀나풀 스커트나 발레스커트가 창문컷에서 빛을 발하는것 같네요~

우유비에 A룸에 관심이 가시는 어머님들은 주목바랍니다~헤헤! 치즈의 추천의상이 중간중간 투척되고 있답니다~

A룸의 창문컷에서 내츄럴함이 좋으시다면 연한 컬러나 작은 패턴이 좋은것 같아요~여자아이들같은 경우엔 플레어 스커트처럼 풍성한 스커트 추천입니다!!

남자아이들같은 경우는 선명한 색상이 아주 예쁘게 나오더라구요~+_+

 

 

 

 

 

 아빠곰앞에 자리를 잡아 열심히 자판기탐색을 하는 지윤이!!+_+

앞에 아기곰의 위치도 지정해주고 너무 귀여웠어요 컨셉까지 생각하는 이런 귀요미:)

 베이비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 우유비 스튜디오, wooubistudio, 두돌, 두돌촬영, 두돌사진, 햇살, 사진, 촬영, 돌사진, 지윤이

 

 

 

 

A룸의 새로운 옷을 입은 갈색가죽 소파!!

남색과 너무 잘어울리는 군요~

마침 어머님이 가져오신 원피스도 주황색이라 색상조화가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중간쯤부터 촛불놀이를 하고싶었었나봐요~

그래서 가져온 양초!!

사진엔 잘 안보이지만 치즈가 앞에서 촛불을 들고 있어서 촛불을 보고 있답니다~

표정이 너무 리얼하게 잘 나와서 뿌듯뿌듯

마치 선물을 받을때의 표정처럼 너무 사랑스럽네요~

 

 

 

 

 

 중간중간 왼쪽사진처럼 부끄부끄 포즈도 있어서 올려보네요~힝 너무 귀여워요~

치즈와 함께 노래와 촛불불기를 신나게 했드랬죠 :-)

 

 

 

 

 

쓰읍~~~!!후우우우우우!!!!!!!!+3+

촛불을 끄기위에 열심히 바람을 부는 지윤이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어요~

 

대전 스튜디오, 대전 베이비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 우유비 스튜디오, wooubistudio, 두돌, 두돌촬영, 두돌사진, 햇살, 사진, 촬영, 돌사진, 지윤이

 

 

 

너무예쁜 클로즈업 사진을 마지막으로 장식하게 되었어요~

원본사진도 대비가 강하지 않고 뽀샤시 하게 나왔길래

옐로우 컬러로 보정을 해보았어요~마치 노란 햇살색깔의 안개가 덮힌것 같네요~

이렇게 사랑스러운 지윤이의 두돌촬영이 너무 잘 끝났답니다~

잠을 못자서 조금 피곤해 보였지만 치즈와 재미있게 논 덕인지 잘 따라와 주었어요~

고마워요 지윤이 예쁘게 커요~+_+

대전 스튜디오, 대전 베이비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 우유비 스튜디오, wooubistudio, 두돌, 두돌촬영, 두돌사진, 햇살, 사진, 촬영, 돌사진, 지윤이

 

 

 


우유비의 포트폴리오가 궁금하다면?--> http://wooubistudio.co.kr/default/board/photo.php

우유비스튜디오 카페가 있다구?--> http://cafe.daum.net/wooubi

 

 

동영상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http://youtu.be/F7dEm3Nhfuw

 

 

 

 

 

 

 

Posted by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