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대전 셀프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 빈티지한 감성이 묻어나는 아동복 쇼핑몰 '아이작빌'

 

[대전 셀프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 빈티지한 감성이 묻어나는 아동복 쇼핑몰 '아이작빌'


오늘은 빈티지한 감성이 묻어나는 아동복 쇼핑몰을 소개해드릴게요.
전 VOS의 멤버였던 박지헌 님이 운영하시는 쇼핑몰이기도 한데요~
( 현재 tvN 오페라스타에 출연중이기도 하시죠 )
그래서 더욱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요 귀여운 4살배기 꼬마는 박지헌씨의 아들 박강찬이랍니다~!
이름처럼 씩씩해보이죠?






노란색 체크셔츠가 잘 어울리는 이 아이는
이름도 멋진 박빛찬이에요.
뒤에 어렴풋이 보이는 C룸의 테이블보와 비슷한 느낌의 예쁜 셔츠네요 :)






 


심플하면서 절제미가 느껴지면서도
빈티지한 감성이 많이 묻어나네요.
사장님의 DP실력이 돋보이는 순간이지요 ^^






박지헌 씨는 지금 현재 tvN 오페라스타에서 무궁무진한 활약으로 매우 바쁘시지만,
종종 촬영을 위해 들려주신답니다.  입고계신 저 티셔츠도 판매상품이라고 하네요~






따뜻함이 느껴지는 아동복 패션의 선두주자 아이작빌의 주소는 여기

www.ijac.co.kr/






tvN 오페라스타
박지헌님을 응원합니다 !
매주 금요일 생방송 오페라스타 문자투표 많은 응원바랄게요 ^^






이미지 출처 : 아이작빌 (ijac vill)







POSTED BY Flyr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