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쇼핑몰촬영] 보기만 해도 따듯한 젤리키즈 겨울촬영

 

 

 

첫눈도 내리고,

점점 영하로 떨어지는 날이 많아지는 것을 보면 이제 정말 겨울다운 겨울이 왔구나 싶어요.

 

겨울은 아이들에게 그리 반가운 계절은 아니지요.

해도 짧아지고, 놀이터에서 오래 놀지도 못하고요.

 

그래도 눈은 언제 또 오는지, 눈이 오면 썰매를 끌어주겠다고 호언장담하는 아이를 보면

겨울이 마냥 아쉬운 계절만은 아닌 것 같기도 하네요 :)

 

 

 

 

오늘은 든든히 아이들의 의상을 책임져 줄

아동복 쇼핑몰 젤리키즈의 겨울 상품 촬영 이야기를 함께 할게요.

 

 

 

그새 많이 큰 시은이와 함께했어요 : )

 

겨울의상은 아무래도 따스하고 진한 느낌의 의상들이 많아 고재 테이블을 활용해서 진행했어요. 

빈티지한 느낌과 잘 어울린답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맨투맨 : )

 

 

 

 

 

 

귀여운 후드티셔츠까지!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젤리키즈는 아이들에게 딱 유용한 옷들만 쏙쏙 골라 제작하시는 것 같아요.

어린이집 의상은 '아묻따 젤리키즈'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니랍니다 : )

 

 

 

 

 

 

 

B룸을 화이트룸이라고만 알고 계신다면,

우유비 팀장님처럼 이렇게 진한 그레이 벽면을 활용해 촬영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아, 여기서 하나!

우유비스튜디오는 셀프와 작가촬영이 병행하는 스튜디오랍니다.

많은 분이 촬영도 해주시냐고 물어보시는데,

블로그에 올라가는 사진의 100%는 대표가 직접 촬영한 사진이랍니다.

 

 

 

 

 

 

 

 

 

목화꽃 한대, 따스한 머플러 하나로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촬영할 때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작은 소품 하나로 분위기가 많이 달라져요.

 

 

 

 

 

 

 

사진 커트에 따라도 느낌이 다르답니다.

영화 프레임처럼 가로를 작게 커트해보았어요. :)

 

 

 

 

 

 

 

시은이에게만 집중한 역광촬영.

역광촬영은 특유의 부드럽고 분위기 있는 컷을 얻을 수 있어요.  

 

대부분 옷에만 집중하는 쇼핑몰 촬영 중 이런 사진들이 참 감사했다고 하시는 모델 아이 어머님들이 계셔서

여유시간이 될 때 몇 컷이라도 담아두려고 한답니다.

 

 

 

 

 

 

스타일에 실용성까지 만점인 젤리키즈와의 촬영 이야기,

다음에 또 들려드릴게요.

 

언제나 우유비와 함께 해주시는 젤리키즈 고마워요.

: )

 

 

 

 

 

 

 

 

Posted by wooubi wooubi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천연 가죽으로 제작하는 핸드폰케이스 쇼핑몰 '어반웨스트'의 제품사진을 가져왔어요!

오늘 보여드릴 상품사진은 저번처럼 케이스는 아닙니다~! 그래서 가져왔죠 :)

차 키홀더입니다 :)

 

 

 

 

 

 

 

우유비스튜디오는 상품사진도 감각적으로~ ㅎㅎ~

어반웨스트에서도 점점 다양한 악세사리도 나오네요 :) 남자의 중요한 악세사리중 하나 키홀더!!

저도 탐나네요.

 

 

 

 

 

 

 

조명을 이용하여 컬러감과 질감 모두를 잡았습니다 :)

조용한 분위기에서 집중하여 찍는 상품사진.. 인물촬영과는 다른 분위기의 매력입니다. 물론 두 촬영 모두 사랑하죠 핫핫

 

 

 

 

 

 

 

가로컷, 새로컷 다양하게 찍어드리는 센스를 발휘합니다.

인터넷 쇼핑몰이니 다양한 컷들이 필요합니다.

이번 제품들은 컬러가 정말 고급스러웠어요. 채도가 높아도 고급스럽다는 걸 보여준 제품이었습니다.

 

 

 

 

 

 

 

요즘 악세사리는 이니셜, 번호 등 문자를 새길 수 있어 분실의 위험이 적어진 것 같습니다 :) 

 

 

 

 

 

 

 

말린 장미와 함께해 빈티지한 느낌이 살길래 컬러 보정욕구를 못참고 그만. ㅎ.ㅎ

그래도 예쁘네요. 보통 쇼핑몰 상세사진은 모두 이런 컬러보정은 안되지만!! 요즘엔 중간중간 느낌위주 보정을 사용하는 쇼핑몰도 많은 것 같아요.

늘 연구하고, 공부하는 우유비스튜디오입니닷!  하하 +_+b

 

 

 

 

 

 

 

 

Posted by wooubi wooubi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우유비스튜디오의 첫번째이벤트!! "당신의 스토리를 담아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젤리입니다>.<

제가 이번에 우리 우유비고객님들께서 너무너무 좋아하실 이벤트 하나 가지구 왔어요!

그 이벤트가 뭐냐하면

두구두구두구... 바로 스토리가 있는 무료촬영 이벤트랍니다~!

젤리가 우유비스튜디오에 입사하고 나서 첫번째 이벤트라서 그런지, 너무너무 특별하고 신경이 많이 쓰이는 이벤트에요.

(..한편으로는 이것저것 걱정도 됩ㄴ....퍽!)

 

 

 

 

 

커플 달콤한 사연... 혹은

가족의 행복한 사연... 그리고 ~

빛나는 우정을 간직한 친구들과...

가장 아름다울 지금 이순간을,

추억으로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마구마구 신청하기를 클릭해 주세요옷~!!

'스토리가 있는 사진'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우유비스튜디오 카페(http://cafe.naver.com/wooubi) 를 참조해주세요~

저희 우유비스튜디오가 최고의 감성을 담아 촬영해드린답니다.

 

 

 

 

 

특별하거나 색다른 사연이 있어야되는 것은 아니지만 정성스럽게 마음을 담아서 사연 올려주시면 채택될 확률이 높다는 것!

도전하는 분들에게 행운이 따른다는것은 아시죠?

어려워말고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각각 인증샷이 있다면 확률 UPUP!! ★

 

뽑히신 럭키럭키고객분들께는 저희 우유비 스튜디오 일동이 각각 개성있는 특징을 살려서!!

최고의 사진촬영감각과 신이내린 손의 리터칭(보정)을 통하여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커플, 예쁜 사진을 남겨드릴게요.

자신있게 기회를 잡아주세요^.^!!!!!

 

 

 

 

Posted by  jelly~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깔끔하고 내추럴한 굿트리의 가구사진들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치즈입니다:)

요즘은 20대분들도 가구에 관심이 많은데요 치즈도 빠질 수 없죠!!

얼마전 우유비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재미있게 마치고 가신 '굿트리'의 가구사진을 포스팅할까 해요~

내추럴한 우드가구가 너무너무 예뻤답니다:) 컬러도 촌스러운 노~~~란 우드컬러가 아닌

페일한 톤들이어서 빈티지에도 심플에도 어디나 다~ 잘어울릴만한 아이들이 뿅뿅~!

 

 

 

 촬영은 두가지 스타일로 촬영해드렸답니다:)

하나는 상품만을 깔끔하게 찍어 누끼작업 등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화이트배경 컨셉과

우유비스튜디오만의 감성을 담은 컨셉사진 이렇게 두가지로 찍어드렸어요~

호리존촬영은 상품사진에는 필수라고 생각이 되요~ 컨셉사진이 예뻐서 좋긴 하지만 상품을 판매해야하기때문에 정확한 전달도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판매와 구매를 위해서요~!

 

 

 

 

 누끼컷도 좋지만 치즈는 자연스럽게 배경까지 같이 놔두는것도 좋아라 해요~ ㅎㅎ

조명의 음영으로 그림자가 생기고 좀더 입체적이면서도 특유의 분위기가 나서 참 좋아라 해요~

 

 

 

 

 아가들을 위한 이런 귀여운 상품까지!!+_+

아장아장 수레를 밀며 노는 모습 얼마나 귀여울지 상상이 갑니다 ㅜ . ㅜ/

 

 

 

 

 깔끔한 책상도 있어요:)

이런디자인은 심플내추럴이나 일본식 빈티지까지 인테리어 하기 참 좋죠:)

깔끔한 컬러와 디자인 너무너무 탐나는 가구에요!!

 

 

 

 

 우드재질의 다리미는 처음보는듯해요+_+

실제로 보면 정말 더 예쁘답니다:) 집에 배치를 해놓아도 될정도랍니다!! 저 위에서 티타임이나 브런치 타임을 즐겨도 될만큼 너무 깔끔하고 예쁜 다리미대!!

 

 

 

 

 상품사진은 호리존컨셉 또한 전체샷과 더불어 클로즈업사진도 요로콤 구석구석 찍어드린답니다:)

 

 

 

 

 

 이번엔 배경지를 걷고 우유비스튜디오의 깔끔이 B룸의 벽과 바닥에 기대어 놓아보았어요~

B룸 창문을 여니 햇빛이 살포시 들어와 생기는 음영감이 너무너무 예쁘네요!!

심플하게 디스플레이도 해보니 밋밋했던 상품사진이 컨셉 상품사진으로 바뀌네요 ㅎㅎ~

 

 

 

 

 상품사진같은경우 가장 잘 아는 사람은 고객분들이시기때문에

우유비스튜디오와 촬영전, 혹은 촬영 중간중간 상품의 특징, 강조해야하는 부분 등을 알려주시는것이 촬영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

그런 부분들을 클로즈업하여 찍어드리는데 놓칠 수는 없으니까요~ㅎ

 

 

 

 

 짜자잔~ 안에 작은 행거역활까지~ 옷과 함께 앞쪽에는 악세사리나 벨트 등 원하시는 것을 놓으면 디스플레이 역활도 하고

실용적이기도 할것 같네요~

 

 

 

 

 수레는 역시 식물과 함께~~~_~//

내추럴한 분위기가 우드재질의 가구라 그런지 더욱더 살아있군요~솨라있네~~+0+b

상큼하고 싱그러운 봄느낌이 물씬나는 사진이 되었어요~

 

 

 

 

 예쁘니 다리미도 찍어드리는데 정말 저 위에 브런치분위기로 디스플레이 하고 싶었을 정도였어요

어쩜 저리 예쁠까!!!!

 

 

 

 

 드디어 빈티지C룸의 야심작인 빈티지스타일의 창을 제대로 썼다는!!!

이런 기다란 가구가 필요했었는데 짧은 아이뿐이라 아쉬웠는데 ㅜ.ㅜ

이번에 소원성취했네요ㅎㅎ 이런 분위기로 꾸미고 싶었거든요 ㅎㅎ~

 

 

 

 

 있는 아가들로 총 동원하여 최대한 원하는 분위기를 내보았는데 빈티지도 너무 잘어울리는 빈티지 책상!!

빈티지를 좋아하지만 깔끔한것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디자인과 컬러는 빈티지하면서 진짜 빈티지처럼 스크래치가 있는것은 아니라 깔끔하니 예쁘답니다:)

 

 

 

 

 이렇게 서랍도 클로즈업하여 촬영!

컨셉 상품사진같은경우! 특히 가구 상품같은경우 이렇게 서랍들이 빠질 수가 없는데요

디스플레이를 하실때 서랍안을 채워주는것은 필수필수!! 안채운것과 채운것의 차이는 엄청나답니다!!

용도에 따라 소품이 바뀌면 참 좋구요 깊이가 있는 아이들은 어떤것까지 들어갈 수 있는지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는 그런 소품들을 넣는것도 참 좋죠~

 

 

 

 

 여러각도에서 찰칵찰칵!! 이 이쁜이 보내기 싫었답니다...촤하하

 

 

 

 

 이번엔 귀여운 목마모양이라고 하면 맞을까요 ~ ㅎㅎ

귀요미 헹거!! 옷만 거는 역활보다는 좀더 멀티가 되는 아이인듯해요!!

모자도 위트있게 걸 수 있고 , 가방도 걸 수 있네요:) 밑에는 가방이나 접어서 보관하는 의류를 놓을 수도 있군요!

 

 

 

 

 굿트리의 상품들은 우드재질이기도 하고 컬러도 빈티지 해서 그런지 C룸과 촥촥 달라붙는군요 ~ ㅎㅎ

 

 

 

 

 드디어 모자를 벗은 목마님 ㅎㅎ;;

클로즈업도 여기저기 퐈바박 찍어드렸답니다 :)

 

 

 

 

 이번엔 A룸~

격자모양의 가구인데 중간에 가로로 한줄씩 글라스가 있어 더욱더 깔끔한 느낌의 가구에요:)

카페에 놓아도 정말 좋을 듯 합니다:)

 

 

 

 

 빈티지한 컬러도 좋지만 컨셉사진에서도 실제색상과 거의 비슷하게 보정하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고객분들이 헷갈릴 수도 있기때문이지요~!

요즘엔 모니터들의 종류도 너무 많고 개인개인 밝기도 많이 조정하시는터라 다를 수도 있지만 최대한 맞추는게 좋지요~

 

 

 

 

 

 이렇게 하나하나씩 귀여운 화분들을 놓기만 해도 분위기가!!

직접 너무 예쁜 선인장들을 가져오셔서 좋은 디스플레이를 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원하는 컨셉이 있으시다면 소품을 챙겨오시면

좀더 특별한 사진이 된답니다~ㅎ

 

 

 

 

 

 원근감있게 촬영도 촤자작~ 크기별로 있다니 참 좋네요 배치할 공간의 크기에 따라 구입할 수 있군요!

 

 

 

 

포스트잇을 붙여놓기도 참 좋고 이젤 처럼 쓰기도 좋을듯한 상품!

집에 하나씩 있으면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 내추럴한 가구 '굿트리'와 함께 가구 상품촬영을 했는데요 :)

다 너무 가지고 싶어서 혼났네요 ㅎㅎ~ 나무들도 정말 좋은 나무들인게 잘 모르는 치즈도 느낄정도!!

굿트리의 정보를 더 알고싶으시다면 이쪽으로~!!

(http://good-tree.co.kr/)

 

 

 

 

 

 

Posted by Cheese90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대전 프로필사진] 청초한 그녀는 미소가 시원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뵙는 치즈입니다:)

오랜만에 오는기념으로 역시나 우유비스튜디오의 감성이 폭팔 뻥뻥하는 이쁜 사진으로 왔답니다 헿

신비로운 표정과 청초한 느낌의 사진이지요!! ㅜ.ㅜ 우유비스튜디오의 새로운 등록모델이 되신 다영님이에용:)

청초한 매력과 여성스러움이 매력적인 분이시랍니다:) 메인사진 느므 마음에 드네요 !!

 

 

 

 

 

 다영씨의 장점은 미소!!!!!!!!!!!!!!!!!0_0/

정말 시원시원한 미소로 사진이 상쾌한 사진이 될정도의 간지지용

촬영은 우유비스튜디오의 A룸과 B룸에서 간단하게 진행되었답니다:)

 

 

 

 

포즈도 정말 자연스럽고 표정또한 다양하게 너무 잘해주셨답니다:) 엄청 짧은시간에 많은 사진이 탄생탄생!!

 

 

 

 

아담한 체형이셔서 그런지 좀더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듯해요

치즈는 꿈도 못꿀 여리여리함이네용...흑흑

 

 

 

 

 

 다리무보정이라면 믿으시려나 모르겠어요 우유비스튜디오의 햇살을 담당중인 A룸에는 책이 참 많은 룸이에요

셀프 촬영을 오시는 분들께서는 이렇게 책을 배치하여 찍으셔도 참 좋으실듯 하네요~

 

 

 

 

 하나둘 휘리릭 촼촼촼 열심히 촬영한 끝에 상큼한 사진이 탄생했네요!

살포시 흩날리는 머리와 다영씨의 시원한 미소까지

깔끔한 화이트 분위기의 B룸과 너무 잘어울리네요~!

 

 

 

 

 이렇게 무표정을 지으시면 뭔가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나는 다영씨:)

쨍한 느낌이 신비로운 분위기에 한몫 더한것 같네요

개인소장용 프로필사진은 이렇게 다양한 구도나, 표정들이 있다면 좀더 화보느낌이 물씬!! :)

 

 

 

 

 

 상큼한 민트컬러의 팬츠가 B룸과 너무 잘어울리는군요!

우유비스튜디오에서 프로필을 촬영하고 싶으신데 의상이 고민되신다면 걱정안하셔도 된답니다:)

깔끔해도, 루즈해도 대부분 다 잘 어울리구요 가장 잘어울리는 것은 깔끔한 캐주얼룩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노오란 햇빛이 들어와 분위기가 너무 좋은 컷!!

조용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사진인데요 다영양 표정도 사진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마지막은 오디션용 프로필 처럼!

여전히 시원한 미소와 깔끔한 분위기의 표정입니다:)

간단하게 찍었는데도 참 다양한 포즈와 표정들이 좋았어요:)

프로필촬영이 이정도면 본 촬영에서는 어떨지 참 기대되는 다영양이네요~

다영양처럼 우유비스튜디오의 등록모델이 되고싶으신분들은 우유비스튜디오의 카페를 이용해주세요~환영환영이랍니다:)

 

 

 

 

우유비스튜디오의 등록모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TEL.042-487-7479

우유비스튜디오 등록모델 지원을 하고 싶으시다면

http://cafe.naver.com/wooubi

우유비스튜디오 사이트

http://www.wooubistudio.co.kr

 

 

 

Photo by Wooubi,Cheese

Posted by Cheese

 

 

 

 

Posted by Cheese90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대전 커플사진] 예쁜 커플사진 원한다면 꼭 참고해야할 멋진 커플! Part.1

 

 

 

 안녕하세요~ 치즈입니다:)

오랜만에 커플사진으로 찾아뵙는군요~~~~!!!짝짝짝!!

정말 정말 우유비스튜디오를 발칵!! 뒤집고 가신 아주 멋지고 예쁜 커플이 촬영을 하고 가셨는데요~

정말 커플촬영을 예정중이신 분들이시라면 사진에 주목해주시면 좋을듯 하네요~^*^

 

 

[대전커플사진, 대전커플촬영, 대전이미지사진, 대전우정사진, 대전이미지촬영, 대전우정촬영, 대전셀프스튜디오]

 

 

정말 준비를 너무 잘하시다 못해 엄청 준비해오셔서 오히려 한수 배운듯한 아주 즐거운 촬영이었는데요~

무려 3가지 헤어스타일 연출을 위해 헤어스타일 순서에 맞춰 촬영을 해드렸습니다:)

첫번째는 대충묶은듯한 부시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물씬나는 다운포니스타일이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잘 어울리셨어요~ 우유비스튜디오의 커플촬영 컨셉과 아주 딱맞는 헤어스타일이었어요:)

 

[대전커플사진, 대전커플촬영, 대전이미지사진, 대전우정사진, 대전이미지촬영, 대전우정촬영, 대전셀프스튜디오]

 

 

 

살포시 보이는 우유비스튜디오의 새로운 베딩을 보셨다면 당신은 사랑스러운 우유비스튜디오의 매니아! :)

이번에 패키지 촬영을 위해 새로운 컬러의 베딩이 추가가 되어 색다른 느낌의 사진들이 대거 출현중이랍니다:)

 

[대전커플사진, 대전커플촬영, 대전이미지사진, 대전우정사진, 대전이미지촬영, 대전우정촬영, 대전셀프스튜디오]

 

 

 

화이트 이불까지 왔답니다 그것도 크림화이트~~~~!!!!!!으으ㅡ응므으응트으으!!!!!!

너무너무 하고 싶었지만 그간 화이트 이불이 없어 느낌이 잘 살지 않았던 이불컨셉!!:)

커플분들의 귀여운 표정까지 !! 너무너무 예쁘게 나왔네요 ㅜㅜ

정말 늦잠으로 푹~ 자고 노오란 햇빛이 감돌때쯤인 오후시간때 같지 않나요 ㅜㅜ

뭔가 나른한 휴일의 느낌인 컨셉을 찍고싶었는데

표정과 연출도 너무너무 잘해주셨어요 :) 부시시한 헤어까지 정말 딱 맞는군요!

커플사진을 찍을때는 민망해 하지 마시고 이렇게 자연스럽게 평소에 장난 치시던대로 표정 지으신대로 지으시면 예쁠때 우유비스튜디오가 카메라에 담는답니다:)

부끄러워 자신감이 없는 사진은 사진에 다 드러나니 눈 한번 질끈 감고 과감하게 이표정 저표정 자유롭게 한다면 완전성공~!

 

[대전커플사진, 대전커플촬영, 대전이미지사진, 대전우정사진, 대전이미지촬영, 대전우정촬영, 대전셀프스튜디오]

 

 

이렇게 우유비스튜디오의 커플컨셉촬영은 발까지...에헤헤;;;

절대 발에대한 특별한 취향은 없지만 뭔가 이번 컨셉에도 발은 뭔가 들어가줘야 예쁜것 같은 컨셉이었어요 ㅎㅎㅎ

영화 스틸장면같기도 하고 뭔가 부들부들 포근해보이네요:)

 

[대전커플사진, 대전커플촬영, 대전이미지사진, 대전우정사진, 대전이미지촬영, 대전우정촬영, 대전셀프스튜디오]

 

 

 

나른한 오후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는다는것은 얼마나 행복할까요!!;-)

다소 민망하실수도 있으셨을텐데 거리낌없이 느낌과 표정을 너무 잘 표현해주셔서 감동감동:)

 

[대전커플사진, 대전커플촬영, 대전이미지사진, 대전우정사진, 대전이미지촬영, 대전우정촬영, 대전셀프스튜디오]

 

 

 

 따스한 손길이 담긴 사진을 시간이 지나 보면 저절로 미소가 나올것 같아요~

 

[대전커플사진, 대전커플촬영, 대전이미지사진, 대전우정사진, 대전이미지촬영, 대전우정촬영, 대전셀프스튜디오]

 

 

 

완전히 정면보다는 이렇게 뒤에서 바라보는 것도 너무 예쁘죠:)

풍선, 의상 너무너무 준비를 잘해오셔서 컨셉의 분위기가 확실히 차이가 나면서 다양한 느낌또한 많이 드네요~

 

[대전커플사진, 대전커플촬영, 대전이미지사진, 대전우정사진, 대전이미지촬영, 대전우정촬영, 대전셀프스튜디오]

 

 

가끔은 여자가 과감하게!!

커플사진은 이렇게 여자분이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을 담아도 너무 예쁜것 같아요~

남자친구분들은 아주 좋아하는 컨셉이 아닐까 싶습니다 ^^히히

우유비스튜디오의 진득하며 빈티지한 A룸의 파벽돌들과 칵테일 드레스, 턱시도 색채로써도 너무 잘어울리는 컷이네요

 

[대전커플사진, 대전커플촬영, 대전이미지사진, 대전우정사진, 대전이미지촬영, 대전우정촬영, 대전셀프스튜디오]

 

 

 이번이 3주년이라고 말해주셨는데요~

3주년을 기념하는 풍선과 아이템들을 가져오시는 센스까지!!

이렇게 특별한 기념일을 위해 촬영을 하시는거라면 이렇게 귀여운 소품들 하나씩 가져오셔도 좀더 특별한 커플사진을 촬영하게 되지 않을까요:)

 

[대전커플사진, 대전커플촬영, 대전이미지사진, 대전우정사진, 대전이미지촬영, 대전우정촬영, 대전셀프스튜디오]

 

 

 

3주년도 3주년이지만 올해 여자들의 로망이라는 5월의 신부가 되신다고해요!!!!:)

와~~!!!!춬춬춬!!!!축하축하!!뻥뻥 ~ 삐융삐융~~~!!+0+/

5월의 신부라니 너무너무 잘어울리는건 상큼한 커플이기때문일까요 ㅎㅎ

무쪼록 이렇게 귀엽고 때론 섹시한 커플사진 아주 살짝 포스팅 해보는데요~

2탄은 무시무시한 우유비스튜디오의 커플사진의 중심 위치도 가운대방

B룸촬영본을 포스팅할거랍니다:)

진짜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사진이 버릴게 없을정도..였...

무쪼록 기대해 주세요 ~ 0_<

 

[대전커플사진, 대전커플촬영, 대전이미지사진, 대전우정사진, 대전이미지촬영, 대전우정촬영, 대전셀프스튜디오]

 

 

Photo by WOOUBI & CHEESE

Posted by Cheese

 

 

 

 

 

 

 

Posted by Cheese90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대전 상품사진] VOLIT의 깔끔한 디자인의 외장하드 !!

 

 

 

 안녕하세요~치즈입니다:)

요즘에는 디자인계열이나 영상계열등 컴퓨터상의 이미지나 자료들이 너무 많아 외장하드는 필수인 직종의 사람들이 아니어도

다들 하나씩은 가지고 다니시는게 외장하드가 아닌가 싶네요 :)

USB도 보편화 되었지만 외장하드도 정말 많이 가지고 다니시는데요

치즈도 보면서 참 아쉬웠던게 바로 디자인!!!! ;-(

개인적으로 전자제품은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를 선호하는 치즈인데 마땅히 없더라구요 뭔가 10%부족한 디자인이었다랄까 ;-)

하지만 !!! 치즈의 눈에 뿅 박힌 아이가 등장했으니!!!! 바로 (주)아이디코리아 의 VOLIT 외장하드 입니다 (http://www.volit.co.kr/)

아이고 아웃라인이 너무 둥글거리지도 않고 깔끔한 화이트컬러에 너무 번쩍거리지도 않는 질감까지!!

으앙 치즈는 당장사고 싶었어요 ;-) 일단 디자인이 질리지 않아야 쓰는맛이...헤헤

 

 

 

 

 

 우선 우유비스튜디오에서는 누끼작업이 수월할 수 있도록

제품 누끼 촬영과 상품의 미와, 정보성을 더하여 컨셉촬영 이렇게 두가지를 해드렸는데요

화이트 배경의 화이트 외장하드!! 아이구 누끼작업이 필요없으시다면 이렇게 써도 정말 예쁠정도로 잘나왔네요 역시 팀장님 !

사이즈도 너무 크지 않고 애* 브랜드의 휴대폰사이즈 정도라 딱 좋은 사이즈 이구요, 무엇보다 맥(MAC) !!! 맥캔토시 컴퓨터와 호환이 되는 기종이네요

아이구 이렇게감사할수가!!!!ㅜㅜ 사실 맥OS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호환이 되는 외장하드를 찾아라 삼만리;;;

 

 

 

 

 

 현재 출시되고 있는 아이스 쿨러도 촬영을 했었답니다 :)

노트북에서 중요한 부분이 또 쿨링 아니겠습니까 흐엉엉 따끈해지는 노트북들을 위해 쿨링패드제품도 뙇!

스마트폰 충전부터 데이터사용까지 용이하네용

 

 

 

 

 

짜자잔~ 우유비스튜디오에서 제작해드린 누끼작업과 정밀한 사진보정이 케이스 앞에 뙇!!!!

뭔가 부끄부끄하면서 기분이 좋은것 같아요 이런 생산쪽의 결과가 나오면 -///-헤헷

제품구성도 찍어드렸는데 완전 깔끄미 치즈는 그 구성또한 깔끔한것을 선호하기에 점점 빠져드는군요

벨벳느낌의 심플한 웜그레이컬러 포켓도 구성품이군요 탐나탐나 보통 저 케이스들이 마음에 안들어 다시 사고는 하는데 저건 증말 ㅜㅜ 아 사고싶다

 

 

 

 

 

메인에 보여드렸던 컨셉촬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헤헤

마치 햇살 가득한 오전에 작업중인 책상을 찍은듯한 느낌!!!!+_+

그림자들이 제품에 드리워지니 자연스럽군요!!

 

 

 

 

 

 이런 전자상품 촬영을 할때엔 상품만 이쁘게 찍고, 이쁘게 디피하고 이런것도 좋지만

어떻게 어디에 쓰이는지도 잘 보이는게 중요한듯 해요

또다시 쿨링의 등장!!헤헤 이런 전자제품들은 누끼컷으로는 방법을 모를 수도 있기때문에

쉽게 알 수 있도록 연출하여 찍는 컷도 중요하답니다 ! 정보성 뙇!

 

 

 

 

 

 불빛도 나오는 센스 보통 이런 빛들은 찍으면 잘 안보이는데 오잉 보이다니 너의 정체는 무엇이냐 심지어 밝은 사진에서도 보이는 센스;; 뭐지 궁금궁금

무튼 이렇게 어두운 컷도 찍었는데요 아이구 강조해야할것은 이 사진 원본사진입니다 밝기보정따위 원본 너무 이뻐서 집어치웠지요 우왕

왠지 초저녁까지 일하다가 찍은 이 일하는 남자의 향기가 나는듯 하네요ㅋㅋㅋ치즈 변태 아닙니다

이렇게 모던할수가 아이구 ㅜ

 

 

 

 

 

살짝쿵 다르게 보정을해도 간지가...어쩜..

원본을 살린 사진도 색감을 넣어도 깔끔한 느낌이군요 +///=

 

 

 

 

 

(주)아이디코리아 사장님이 생각하신 멋진 문구를 되듬어 우유비스타일로 생각해서 적어보았습니다

문구와 어울리게 찍어드리는 팀장님 센스까지!!뙇!

외장하드의 기능을 감성적으로 풀어내린 멋진 문구가 계속 생각나서 참을 수 없었... 꺌

무쪼록 이렇게 침을 질질 흘리며 촬영현장을 좀처럼 벗어날수 없었고, 작업도 치즈가 헤헤

상품촬영같은 경우는 예쁘게 찍는 것도 좋지만 먼저 어떻게 쓸 것이고, 이 상품의 장점과 단점을 잘 파악하여 미리미리 계획을 하시고 촬영을 한다면

좀더 좋은 결과가 나온다는 사실

잊지 말아주세요

뿅! 0_<

 

 

 

Posted by Cheese 

 

 

 

 

 

Posted by Cheese90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대전 셀프스튜디오] 겨울에도 따스한 돌촬영 :-)

 

 

 

 안녕하세요~치즈입니다:)

오늘사진은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베이비 사진이군요!!!!;-) 음층 귀여운 시우공주가 우유비스튜디오을 찾아왔었지요

햇살이 가득한 우유비스튜디오의 A룸에서 시우의 돌촬영을 진행하였는데요~

A룸 같지 않으시다구요?흐흐~ 방법이 있지요~

 

 

 

 

 

 바로 침대에 매달아 공주님 침대를 탄생시키는 침대케노피랍니다~

원래 우유비스튜디오의 C룸에 있었는데 리뉴얼 후 소품으로 가끔 사용중인데 효과가 엄청나네요+_+

화사한 분위기와 빈티지한 느낌 둘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너무 좋아하실듯 해요~

 

 

 

 

 

 화이트 빈티지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특히 더 사랑하실듯한 이런 따스한 사진!!ㅜ

시우도 너무 귀엽게 잘 해주었다네요~

역시 우유비팀장님!! 이런 이쁜사진과 이쁜컨셉까지!!!+_+

살짝쿵 다른 컬러로 보정을 했는데 다들 잘어울리는군요 아이구 표정까지 완벽합니다!

 

 

 

 

 

 이번엔 귀여운 토끼모자와 보라빛 원피스>_<

귀여운 토끼가 되었네요 ~ 다른색감의 빈티지한 보정도 잘어울리는 이런 귀요미!!

특히 시우는 웃는 표정과 더불어 다양한 표정 덕에 사진을 고르는데 더 어려웠을정도였답니다 헥헥;;ㅋㅋ

 

 

 

 

 

우유비스튜디오의 A룸에서 셀프촬영을 하신다면?

이렇게 창문을 향해 찍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소품이동도 편하게 하능하니 한번쯤 해보시면 괜찮으실듯 해요~

소품 한두가지로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하시면 된답니다^^

 

 

 

 

 

초점이 나간사진도 버릴게 없는 시우 ㅜㅜ/ 너무너무 잘해준 것 같네요+_+/

하나는 빈티지 하게 또하나는 진득한 컬러의 필름카메라로 찍은 듯이 보정했는데 둘다잘어울리는 센스를 발휘하는군요!!

 

 

 

 

커다란 모세바구니가 살짝쿵 나오게 찍었는데 너무 귀엽네요 딱 카메라를 봐주는 센스!!>_<

 

 

 

 

인형과 아이컨텍으로 모잘라 대화하는듯한 이 액션!!!!! 모델의 기질이 벌써부터 나오는건가요~

귀여운 비쥬얼과 연기력이라면 문제 없겠네요~^^

 

 

 

 

 

빨간망토 시우!

어쩜좋아.. 표정 너무 풍부하지 않습니까?!! 왼쪽사진 진짜 개인적으로 갑이라고 생각되네요 아웅 너무 귀여워 ㅜㅜ

우유비팀장님 저사진 찍고 왠지 시우가 때렸을것이다 라고 생각들정도로 박력넘치는 귀요미!!! 나중에 남자아이들때문에 울지는 않을 듯 하네요 하하^^/

귀여운 시우의 사진을 허락해주신 부모님 너무 감사드리구요~^^

시우도 무럭무럭 건강하게 한해 잘 보냈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Cheese

 

 

 

 

 

 

 

 

Posted by Cheese90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대전 우정촬영] 친구들이랑 웃고 떠들면서 동시에 우정사진까지?

 

 

 

 안녕하세요 치즈입니다~

얼마전에 전혀 칙칙하지 않았던 6명 남자우정 사진 포스팅으로 찾아뵜었는데요~ 이번엔 여성분들이랍니다~

저번에 앞분들과 연관이 있다고 했는데요 ~

남자분들을 찍어드리고 바로 찍어드린 팀이라는 점!!

지금 이 두팀에 커플이 있다는점!!헤헤~ 사진도 있지만 초상권을 위해 비밀속으로 ~ ㅎㅎ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렸답니다 이렇게 두팀이 우유비스튜디오에서 우정사진을 찍으시다니!!ㅜ_ㅜ//

 

 

 

 

 

 우유비스튜디오의 A룸에서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촬영을 했어요~

아까처럼 발에 포커스를 잡는것도 너무너무 좋은 것 같네요 나긋양이 찍었는데요~ 굿굿 역시 !

우유비스튜디오는 카메라만 보는 우정사진을 추구하지 않아용 +_+ 자연스러운게 좋답니다~

카메라를 본다 한들 자연스러움이 뭍어나게 도와드립니다 안된다면 앞에서 개그콘서트라도 틀어드리겠..히히

 

 

 

 

 

 치즈가 한번 본적이 있는데요

외국인 금발여성 4명이 사이좋게 앉아있었는데 너무 분위기 있어보였는데 이렇게 뒷태를 찍어주시다닛!+_+

후다닥 필름카메라 스타일로 보정보정 헤헤~

한쪽에 약간 붉은 컬러가 마치 필카로 찍었을때 흔히 나오는 빛이 새어나와 생기는 현상과 밑에 깨알같이 날짜 디테일 까지 히히;;

너무 이렇게 진한 빈티지 사진만 봐도 지겹지만 한번쯤 이렇게 보정 하면 분위기가 제대로제대로~~~

 

 

 

 

 

 이렇게 서로를 의지하며, 나누며 지낼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것은 너무나도 큰 행복이겠죠?

 

 

 

 

 

 이번엔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으로 후다닥 옮겨갑니다~

역시 호리존 촬영 피할 수 없죠~ㅎㅎ

정말 준비를 너무너무 잘해오셨어요~ 토끼 머리띠에 입술모양, 콧수염모양 악세사리까지!!!!+_+ 직접 준비해오셨더라구용

퀄리티가 너무 좋아 감탄감탄 이렇게 촬영전까지 통일된 것을 컨셉으로 정하고 이렇게 챙겨오시는것도 괜찮은 방법인것 같아요~

우리만의 하나뿐인 사진에 아주 예쁜 포인트가 되니까요!!!ㅎ

 

 

 

 

 

수줍은듯 자연스러운 미소가 보기만해도 행복함이 물씬!!

블랙&화이트의 조화로 고급스러우면서 발랄한 포즈와 자세가 사진을 살리네요~

 

 

 

 

 

 너무나도 귀여운 표정과 상큼한 표정을 잘해주셨던 분들이에요~

호탕한 웃음까지!!!+_+

 

 

 

 

 

가져오신 콧수염이 빛을 발하는 순간!!!

역시 진지한 표정이 나중에 보았을때 웃음가득하게 볼 수 있죠 헤헤

밑사진에 콧수염공격을 당하신 한분 너무너무 귀여우셨답니다 아이쿠 ㅜ+ㅜ 덕분에 걸작사진!!너무나도 자연스럽고 살아있는듯한 사진이에요!!!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은 앨범이나 액자로도 무한대의 활용이 가능한것이

이렇게 호리존으로 촬영하여 묶으면 또다른 귀여운 구성이!!!!+_+

액자라고 해서 한 사진만 되는것이 아니랍니다~ 그 크기에 맞게 구성을 맞춘다면 가능하겠죠?^^*

 

 

 

 

 

 짜자잔~정말 준비 많이많이 해오셔서 감동먹었었다는 그 마지막 장식 파자마!!+_+

셋트로 맞춰오셔서 너무너무 귀엽게 잘 나왔어요~

촬영이후로도 집에있을때나 또 이 멤버로 놀러가실때 입으시면 너무너무 재미있는 추억들이 점점 더 생기지 않을까요 헤헤

역시 여자들끼리의 파자마파티는 잡지를 보며 수다를 떠는것이죠 흐흐~ 멋진 모델에 다들 흐어억!!!+//_+

 

 

 

 

 

 파자마 그대로 우유비스튜디오의 C룸으로 옮겨갔답니다~ 침대와 파자마 역시 빠질 수 없는 콤비!!

양말까지 커플이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다같이 이불속으로 폭~!

 

 

 

 

 

리본머리띠까지 너무나도 많은 준비와 재미있는 장난과 웃음소리로 우유비스튜디오가

행복으로 가득찼었는데요~

이렇게 친구분들과 매일 같은 장소 같은 이야기보다는 이렇게 한번씩 우리의 예쁜 그 시절을 나중에 볼 수 있게

재미있게 사진을 찍으면 어떨까 싶어요~

연말에 만나는 친구과 사진한장 찰칵!!^^*

치즈도 어서 친구들과 계획을 세워야 겠어요 ~언젠간 우유비 블로그에 치즈가??헤헤

 

 


우유비의 포트폴리오가 궁금하다면?--> http://wooubistudio.co.kr/

우유비스튜디오 카페가 있다구?--> http://cafe.naver.com/wooubi

포스팅 풀스토리가 궁금하다면?--> http://wooubistudio.tistory.com/

 


동영상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http://youtu.be/LKCjrFJRrbo


 

 
 
 
 
 
Posted by Cheese
 

 

 

 

 

 

Posted by Cheese90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대전 우정사진] 칙칙하고 딱딱한 남자 우정촬영은 잊어버리기!+_+

 

 

 

 안녕하세요 치즈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로 슝슝 왔네요 흑흑!!

이번엔 아주 유쾌하고 보기만 해도 즐거운 우정사진!!!!그것도 남자분들 우정사진 들고왔어요 헤헤~

보통 남자분들의 우정사진을 생각하노라면 딱딱하게 포즈를 잡고 굳은 표정을 생각하시기 일쑤이지만!!

역시나 우유비스튜디오는 그럴 순 없죠!!!+_+ 웃어도 더 웃는 사진으로 ~~~~헤헤

이번에 남자 우정사진을 찍으셨던 분들은

마치 학창시절로 돌아간 것 같은 순수하면서 장난기가 뭍어나는 표정들이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촬영은 우유비스튜디오 전관이랍니다~우선 깔끔해서 우정촬영을 할때 인기 만점인 B룸사진부터 보여드릴께요~

인간탑이라니~!!!+_+역시 남자분들이기에 가능한 구도인것일까요 맨 밑 분들의 리얼한 표정이 압권이랍니다:-)

클로즈업 사진도 놓칠 수 없지요~ 셀카처럼 표정도 각자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맨 앞분의 표정이 너무 아파 보이시고 막 그때 문 밖에 있었던 치즈가 소리를 듣고 뭔가 안쓰러우면서도 빵터졌던게 기억이 나는데요 ㅋㅋㅋㅋ;;;

그래도 사진이 너무 자연스럽고 정말 쉬는시간 친구들끼리 장난을 치는 남자학생들의 장난끼 서린 모습이 너무 잘 표현이 되서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사진이기에 !!과감히 올려봅니다 헤헷

살짝 빈티지한 색감으로 살려보았는데 뭔가 학창시절을 회상하게 해주는군요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프샷으로 끝날줄 아셨다면 오산

정말 우유비스튜디오는 촬영때마다 고객님들에게 배우게 되는것 같아요~

이런 귀여운 컨셉을!!!!

에네르기 파 라니!!!!오랜만에 추억의 만화가 떠오르는 순간이네요 ㅎㅎ

어색해 하지않으시고 화려한 액션을 무리없이 소화해주셔서 우유비스튜디오는 포복절도 :-)

이렇게 고객분들이 원하는 컨셉을 말해주시면 안찍어드리겠습니다 당연히 찍어드리죠~ 거침없이 말씀주쎄요~ㅎㅎ

 

 

 

 

 

B룸과 C룸사진인데요 ~ 이제 정장도 등장등장~ 

남자분들이라고 아기자기하고 빈티지한 C룸이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 하신다면 오해오해~

정말 메인센터라고 하실만큼 우유비 개그감성을 뛰어넘으신 분이 한분 계셨는데요

C룸과 하나가 되는 순간을 포착합니다 헤헤

이렇게 서로 바라보며 웃음이 빵터지는 그 순간 셔터를 누르면 자연스럽고 너무 예쁘답니다 부끄러워도 해주셔야 되요 헤헤~

 

 

 

 

 

마지막은 우유비스튜디오 A룸에서 찍은 사진들인데요~

캐주얼도 잘 어울리는 곳이지만 남자분들 우정촬영이라면 이렇게 정장을 가져오실땐 A룸에서도 많이 촬영해드려요~ 뭔가 무거우면서도 밝은 분위기가 뿜어져

사진에 그 중후함이 있더라구요~

정장도 의외로 개그사진이 참 잘나오니 한벌씩 가져오시는것도 참 좋은 방법이라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이렇게 사진들을 보셨는데 딱딱한 표정과 딱딱한 분위기의 사진들보다는 좀더 나은것 같지 않나요 ?헤헤

치즈가 생각해도 받아서 사진을 볼때 집에서 무심코 눈에 보여 다시 한번볼때

그럴때마다 미소지으며 혹은 하하호호 웃으면서 보시는게 좀더 좋은 추억이 담긴 사진이 아닐까 싶어요~

자자~이분들의 모습을 잘 기억하시면 재미있는 포스팅을 다음에 하나 더 읽으실 수 있으세요~마치 드라마 처럼~헤헤헤

숨은 비하인드 스토리 다음포스팅에서 알려드립니다 ~

 

 


우유비의 포트폴리오가 궁금하다면?--> http://wooubistudio.co.kr/

우유비스튜디오 카페가 있다구?--> http://cafe.naver.com/wooubi

 


동영상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http://youtu.be/LKCjrFJRrbo

 

 

 

 

 

 

Posted by Cheese

 

 

 

 

 

 

 

  

Posted by Cheese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