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OUBI

[홍대 맛집] 까르보나라와 치킨의 만남 뿔레치킨 이야기


[홍대 맛집] 까르보나라와 치킨의 만남 뿔레치킨 이야기

 


기존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이 질리시나요?
크림소스 까르보나라와 치킨이 적절히 어우러진 뿔레치킨의 명품(?) 까르보나라 치킨을 소개합니다. ^.^






쌀쌀한 어느날, 홍대에서 이리저리 방황하던 저와 남자친구는
 까르보나라 치킨으로 유명한 홍대 맛집 뿔레치킨으로 향했어요.

물론 많은 분들과 다같이 공유하기 위해 5D MARK2도 함께 ^-^





메뉴는 까르보나라 뿔레, 브로콜리 까르보나라 뿔레, 오리지널 뿔레, 스파이시 뿔레등
다양한 뿔레치킨들이 있었어요.
저희는 어니언링&포테이토칩과 샐러드가 함께나오는 까르보나라 뿔레세트(21,000)를  시켰지요!
까르보나라 치킨만 주문하시면 16,000원 이랍니다.





주문을 하면 새콤달콤한 무와 함께 소스 2가지가 기본으로 제공되어요.






이것은 무엇일까요?
바로바로
치킨을 이곳에 올려 계속 따뜻이 유지하며 먹을 수 있게 아이디어를 내셨더라구요.






샐러드가 나왔어요 :)
보라색 양배추와 양파 양상치가 새콤한 소스에 적절히 어우러져요.




 


어니언링과 포테이토칩은 사실 그닥이었어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사실 30분이나 웨이팅했거든요.
치킨만은 성의없지 않길 바라며!!





드디어..두둥
포크로 찍어 한입 넣는 순간 저는 (과장되어 말하면) 천국에 있는 줄 알았어요.
크림소스에 치킨이 적절히 어우러진 맛이란!
치킨을 후추로 재어서 그런지 전혀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매콤한 맛이 어우러지더라구요.





한 입 하실라우?





기분좋게 계산을 끝내고 나오는데 밖에 미처 보지 못했던
예쁜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 찍어보았어요.





크리스마스는 지났어도 여전히 아름다운 장식이에요 :)
이대로 가기엔 아쉬워 아름다운 빛을 5D mark2로 담아보았답니다.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없는 이곳에서
색다른 치킨 한번 드셔보는것도 참 좋을것 같아요.
앞으로도 맛집 행진은 계속됩니다. 두둥!











 






posted by Flyr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