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제품

플라그가 지긋지긋하다면??

 

 

 

 플라그가 지긋지긋하다면??

 

 

 미소가 두렵다면??

내 치아의 플라그가 짜증난다면?

갑자기 광고 멘트인사 죄송합니다 히히히

안녕하세요~치즈 입니다+_+

우유비스튜디오는 요즘 제품촬영도 간간히 많이 하고 있는데요~

얼마전에 전동칫솔!!그것도 빨간 레이져 피살기까지 탑재된 아이를 촬영했더랫죠~_~

그이름하야 맥뿍프로처럼 칫솔계의 프로 !! 프로케어입니다~

프로케어 관계자 분들측에서 섭외해주신 여자모델분과 우리의 히어로 고든이, 기요미 정현이와 함께 즐겁게 촬영스타트!!

 

 

 

 

 촬영은 깔꼬롬의 대명사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에서 촬영을 했습니다:)

화이트인테리어와 칫솔!!역시 컨셉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거울을 이용해 마치 양치하는모습을 옆에서 찍은 것과 같은 컨셉 !! 칫솔관련에서는빠지면 안되는 컨셉이죠~

너무 잘나와서 우유비스튜디오는 뿌듯뿌듯

모델분의 시원시원 미소가 더 돋보이는군요~

 

 

 

 

 아이고~우리의 귀염둥이들과 모델분의 트리플촬영입니다~

B룸의 개수대를 마치 화장실처럼 위장위장~히히 어떻게 쓰냐에 따라 이렇게 달라지는 우유비스튜디오!! 너무 장해서 눈물이 ;_;

 

 

 

 

 성인사이즈의 칫솔이라 무거웠을텐데 너무나도 잘 해준 정현이와 고든이 역시 프로들 답네요~

 

 

 

 

 정현이는 날이갈수록 귀엽고 예쁘게 크는것같네요:-)

아이들은 참 빨리 크는것같아요~ 치즈가 처음 정현이를 봤을때보다 눈에 보이게 크다니+_+아이구~예뻐서 정신을 못차리겠네요~!

 

 

 

 

 김고든 이노옴~귀요미 이노옴~!!치즈이모가 없을때 이렇게 다양한 표정과 귀여운 표정으로 흑흑!!!

사실 더 보여드리고 싶은데 사진이 너무 많아져서..하하

정말 표정이 다양해서 재밌게 골랐던거 같아요~

능력자 고든이 어머님은 고든이에게 이런 귀여운 옷을 만들어주셨답니다 :-)

고든이 어머님 짱짱!!!치즈도 한번 봤는데 브랜드 옷인줄알고 깜짝놀랬답니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너무 귀여워서 프로케어 분들에게도 보정을 해서 드리고 싶었는데 칫솔 관련된 사진은 왠지 치아가 나오게 웃는 사진들이어야 할것같다는 생각이...하하;;

그래서 개인소장..키키

뾰루퉁한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양치하기 싫어하는 장난꾸러기 꼬마같네요 히히

 

 

 

 

 상품디테일컷도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에서 진행이 되었답니다:-)

우유비스튜디오의 상품촬영은 이렇게 상품을 예쁘게 보이게 하는 컨셉촬영과

전문용어로 누끼컷이라 하죠 헤헤

누끼컷과 같이 제품만 무배경에서 찍어드리는 것

이렇게 두가지로 찍어드리고 추가 컨셉촬영을 원하시는 분들은 우유비스튜디오와 상담을 한 뒤 진행이 되는데요~

전동칫솔이지만 간지나게 찍어드리는 우유비님은 능력자+_+

깔끔한 화이트와 블루가 너무 예쁘게 잘 나왔네요~

 

 

 

 

 이렇게 촬영하는 제품이 여러개가 있을 경우에는 좀더 연출을 하기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단체샷이 참 아웃포커싱으로찍기에도 예쁘고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우유비에서 상품을 촬영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 빨간 불빛이 플라그를 보여주어 좀더 깨끗하게 플라그가 있는 곳을 집중적으로 닦을 수 있는 기특한 아이!!

사실 우리눈엔 플라그 베이비가 보이지 않으니 저런 기능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욕실제품이니 역시 물과 함께하는 센스를 발휘해봅니다:-)

저번에 치즈가 물의 효과에 대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그 포스팅에서 말했던 데로

생명력이 100% 올라가는게 눈에 딱 보이네요~흐흐 역시 물의 힘이네요:-)

 

 

 

 

 블랙배경에서는 뭔가 웅장하고 시크했다면

화이트배경에서는 깔끔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네요~

치약 센스까지 발휘하니 양치가 하고 싶어지는군요!

 

 

 

 

 

 사실 칫솔관련 촬영은 처음인지라 어느각도를 많이 사용하는지 검색을 해보았는데

나름 외곡을 많이 주는 컷들도 많더라구요~

칫솔모를 잘 보여드리기 위해 외곡컷도 많이 찍어드리고 반대로 밑쪽이 살짝 보일만큼도 찍어드리고 다양하게 찍어드리는 센스!

 

 

 

 

새로온 식물아가에게는 미안하지만 칫솔을 위해 살포시 살점(?)하나를 ...

꽂았더니 오마이갓 컬러조합이 너무 좋네요!! 나름 디피 성공했다고 생각하는 치즈...

너무 귀엽고 청량감 넘치지 않나요?...헤헤

이렇게 또 재미있는 상품촬영을 잘 마무리 했었는데요~

아기 촬영과는 또 다른 재미와 시행착오가 있었답니다+_+

아참!

우유비스튜디오에 상품촬영을 맡기고 싶으신 분들은 전화상담과 게시판 상담이 가장 좋은 방법인거 잊지 마세요!!!+_+

그럼 오늘도 치즈는 물러납니다~

뿅!

 


우유비의 포트폴리오가 궁금하다면?--> http://wooubistudio.co.kr/default/board/photo.php

우유비스튜디오 카페가 있다구?--> http://cafe.daum.net/wooubi

 

동영상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http://youtu.be/wPldPckE_dE

 

 
 
 
 
 
 
 
 

 

 

 

 

 

 

Posted by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