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편안하고 즐거운 우리만의 돌파티 :)

 

 

 

편안하고 즐거운 우리만의 돌파티 :)

 

 

 

안녕하세요 치즈입니다 흐흐~

오랜만에 베이비사진 :)

이번엔 평소처럼 우유비스튜디오의 촬영대행 서비스 포스팅이 아닌 조금은 특별한 포스팅을 가지고 왔는데요 ~

약 한달전쯤 우유비스튜디오 팀장님의 둘째!!!! 연두라는 예명을 가지고 태어난 베이비의 첫생일이었답니다!!!!!ㅜ_ㅜ

아이구야 벌써 첫번째 생일이구나 ㅜㅜ!!!!!!!!!!!! 볼때마다 어찌나 폭풍성장을 하던지!!!

 

 

 

 

 

짝짝짝짝!!!!!!!!박수박수 축하축하합니다 생일생일

그대의 풍성한 머리를 위해 귀여운 찡그린 표정을 위해 기도할께요 연두씌 ㅎㅎㅎ

뭔가 평소에 보던 우유비스튜디오의 돌촬영은 아닌것 같으시다구요? :-) 헤헤

 

 

 

 

 

짜자잔~

익숙한 벽이 보이시나요 헤헤~

바로 햇살가득한 A룸에서~ 조촐하지만 풍성하게!!! 예쁘게 ~! 돌잔치를 했어요~

요즘 돌잔치 비용도 만만치 않다 들었는데요.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가족들과 소박하게 차려줘도 의미있고 참 좋은 듯 하네요:)

그리고 결혼식보다 준비하기 더 힘들다는 돌잔치, 아가를 위한 돌잔치인지 형식상 돌잔치인지 모르겠다 싶을때!;;;;;;;

하지만 그냥 넘어가기엔 아쉽다 싶을땐!

연두의 돌잔치 포스팅을 살포시 참고하셔도 좋으실듯 하네용~

 

 

 

 

 

모던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꾸며진 연두의 돌상!!

사실 기획중인 서비스가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과 아주 밀접하다고 볼수 있죠 흐흐~

 

 

 

 

 

상도 깔꼬롬하고 청결하게 준비하였어요:-) 역시 매니저님!!!

 

 

 

 

 

떡과 과일! 분위기를 잡아주는 꽃까지 ! 화이트와 네이비덕에 음식들이 알록달록 돋보이네요~

여쭤보니 셀프 돌잔치를 위해 돌상을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대여하셨다고 하시네용:)

 

 

 

 

 

조으디조으디~

연두도 신이났는지 댄스댄스~!! 개인적인 스토리지만 완전! 더 꼬꼬마때는 치즈 곁에서 잠도 잘잤는데....

이젠 낯가려요 슬픔슬픔 ..한참 놀아주면 좋아하긴 하는듯 하지만 흑흑 이런게 어디있니

나쁜남자 매력이 이렇게 터지다니 벌써부터!!! ㅜ어흑

 

 

 

 

 

자자 거두절미하고 연두 돌잡이 시작합니다두구두구두둗구두굳굳구두굳두두두두두두구두구

신중히 고르시는 연두님:)

 

 

 

 

 

어이쿠야 이런 효자!!!

아픈사람들을 위한 멋진 천사들!! 의사가 되려나 봅니다 청진기를 뽑았네요 :)

 

 

 

 

 

욕심쟁이 연두. 연필과 청진기를 한꺼번에 집다니 ...대단한데?

뭔가 연관성이 있는 두가지라 더욱더 의사가 될것 같은 조짐이 ㅋㅋㅋㅋㅋㅋㅋ왁

시크한 매력이 넘치는 멋쟁이 의사선생님이 될 듯하네요 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포착의 힘

어떻하지 너무 귀여워서 올려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이 그렇게 마음에 안들었을까요 ㅋㅋㅋㅋㅋ;

 

 

 

 

 

다시 인자한 웃음이 담긴 사진으로 ..ㅎㅎ

즐거운 생일을 함께해준 연두의 친가,외가 가족분들도 총 출동하셔서 축하를 해주셨어요~

아리따운 사촌누나들에게도 인기만점!+_+

 

 

 

 

 

우리의 형아도 등장등장 나비넥타이가 엄청 귀엽네요

연두와 같으면서도 다른느낌 :) 이렇게 두 형제의 사랑을 주고, 받으시는 매니저님과 우유비님이랍니다

 

 

 

 

 

자자~ 우유비스튜디오도 이것은 빠질 수 없죠~

돌상앞에서 한컷! +_+

연두의 첫번째 생일을 햇살이 가득한 우유비스튜디오에서 함께했는데요~

이날 날씨가 햇빛이 쨍쨍하지는 않았는데도 밝은 분위기덕인지 사진도 뭔가 환하네요 ㅎㅎ~

조만간 아주 기쁜 상품소식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뿅! 0_<

 

 

 

Posted by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