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OUBI

터프가이들의 윈터 아웃도어 룩 - White Mountaineering Fall/Winter 2011


터프가이들의 윈터 아웃도어 룩 - White Mountaineering Fall/Winter 2011




 

 









거칠고 액티브한 아우도어 윈터 아이템을 찾는 패션피플이라면 'White Mountaineering'이 2011년 마지막 런웨이 콜렉션을 참고해보자.










'White Mountaineering Fall/Winter 2011'에서는 '마쵸(macho)' 란 수식어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아웃핏들이 런웨이를 지배했다. 남성다운 디자인 뿐만이 아니라 혹독한 추위가 엄습하는 야외에서도 거뜬히 견디기에 손색이 없는 방한 기능이 탁월한 피스(pieces)까지 기능과 미각 모두를 만족시켰다.












독특함 또한  'White Mountaineering Fall/Winter 2011' 의 런웨이의 특징 중 하나이다.  눈길을 자극하는 불규칙하고 거친 컷의 팬츠와 스트라이프 삭스(socks), 니트 튜닉(Tunic : 소매가 없고 무릎까지 내려오는 재킷형 니트)과 손가락 컷이 거친감을 더해주는 소소한 장갑 아이템 까지 센스와 독특함으로 룩의 맥을 이었다.













톤(tone) 만큼은 큰반전이 없었지만 블랙&화이트&그레이 톤의 주류속에 미친 존재감을 보이는 브라운,블루,옐로우 톤의 제한된 터치가 무겁거나 모노톤의 막막함을 적절히 상쇄해주는 듯 하다.














거칠고 남자다운 룩에서 한번 매료되고 겨울다운 기능에 또한번 매료 되는 콜렉션 인듯 하다. 빈티지 밀리터리 아우터가 힙스터(Hipster)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겨울의 중심, 눈여겨 보면 구비하고 싶은 아이템 떠오를듯한 런웨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