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우유비스튜디오] 젤리키즈 고든이의 봄향기 가득한 신상촬영 이야기




[우유비스튜디오] 젤리키즈 고든이의 봄향기 가득한 신상촬영 이야기





안녕하세요 :D
처음뵙겠습니다~!!
이번에 우유비스튜디오에서 새로 일하게 된 아직은 한참 미숙한 서버 "치즈" 입니다~^^*
오늘은 저의 두근두근 첫 포스팅이랍니다~!
첫 포스팅을 그 유명한 젤리키즈의 귀염둥이 고든이라니!! 작업을 하면서 너무 설레었답니다~^^*






촬영은 자연광이 너무나도 예쁜 A룸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사실 제가 들어오기 전의 촬영이라 저는 고든이를 사진으로 만족해야 했었지요 흑흑.
언젠간 고든이를 만날 수 있겠지요?호호 친해지고 싶네요~^^*
사실 전 아기엄마는 아니기에 젤리키즈를 잘 몰랐는데요 검색을 해보니 정말 좋아보였습니다~!^^*
제가 엄마가 될때까지 있었으면 좋겠어요~! 젤리키즈와 고든이 모두다 찜이에요!!**






채도가 높아지니 얼굴이 더욱 생기있고 발랄해 보이는 것 같네요 :D
자연광의 도움이 컷던 것 같아요^^
아가들의 클로즈업 사진은 역시 빛나고 때 뭍지 않은 눈빛이 돋보이는 것이 장점이죠~






초점이 맞지 않아도 그것 자체가 너무 예쁠때가 있죠~
바로 이 사진이 그런 것 같아 마치 카메라로 보는 것 같은 효과를 주어봤어요~^^*
생동감 넘치는 사진인 것 같습니다^^






쉿!! :D
조용히 하지 않자 고든이가 혼을 내는 것 같은 두 사진이네요~^^*
너무 귀엽고 스토리가 연상되어 붙여 보았습니다~익살스러운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볼살이 너무 귀엽게 나온 사진이 많아 선택을 하느라 힘들 정도로 귀엽게 나왔어요~
열심히 책을 읽고 있는 고든이~!!! *^^*
찡그리고 있는 사진은 마치 내용을 모르겠다는 표정이네요~너무 귀엽습니다^^*






이렇게 차.도.남 처럼 책을 읽는 포스까지 뿜어주네요!!
멋있는 사진까지 문제 없는 고든이! :D






부직포 단추 트리와 함께하니 살짝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네요~
어서 다음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으면 좋겠어요~
크리스마스에 우유비 스튜디오에선 어떤 해피스토리들이 생겨날까요~?*^^*






아뵤~!!+_+
앙증맞은 포즈와 표정 100점 만점이네요~!






레몬과 라임을 섞은 듯한 색상을 사진에 적용시켜 보았어요 :D
고든이가 입은 의상과 아주 잘어울리는 군요~






사진을 보니 고든이는 활발하고 씩씩한 아이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스포티한 옷이 너무 귀엽게 잘 어울리네요~






오오옹~?
뭐가 그리 궁금한걸까요?*^^*
모든 포즈도 모든 표정도 다 너무 귀여워 사진 선택이 힘들 정도였습니다~
젤리키즈 고객 분들도 고든이에 빠져들었겠죠?
 





마치 새끼 오리를 보는 듯한 입모양!
너무 귀여워서 치즈는 울뻔했다죠~






넓은 창문에서 쏟아지는 따스한 빛이
사진을 더욱더 분위기 있으면서 따뜻하게 나오게 해주는 고마운 A룸~*
베이비들 촬영엔 정말 탁월한 것 같네요~







가위바위보!!
이렇게 첫 포스팅을 젤리키즈의 귀염둥이 고든이와 함께해서
저 치즈도 너무너무 즐겁고 재미있었습니다~^^
우유비 스튜디오에서 일하면서 아기들 촬영이 많아 행복한 치즈입니다~!!!
언젠간 고든이도 만나겠죠~??
친해지고 싶네요~^^*
이상으로 첫 포스팅을 마치려구 합니다
모두들 맘에 드셨나 모르겠네요~^^;;
아직 아기 블로거이니 예쁘게 봐주세요~ :D
우유비에서도 블로그에서도 열심히 일하는 치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