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OUBI

스튜디오 근처에는 뭐가 있을까?




스튜디오 근처에는 뭐가 있을까?





햇살 가득한 오전,
오전에는 A룸 촬영만 있어서 모처럼 한가한 시간을 만끽하는 중입니다. 
그래서 스튜디오에서 주위를 휘익 둘러보았답니다.

휴게실 앞으로 보이는 공원과 영천교회,
언제나 저희 우유비스튜디오에게 좋은 배경이 되어주는 고마운 건축물이랍니다.
햇살이 좋아 괜히 화사해 보이는 우리 동네네요.
영천교회 뒷편에 멀리 보이는 곳이 남선공원이랍니다.






우유비스튜디오 우측에는 탄방동 주민센터가 있습니다.
민원이 많은지 실버도우미분들은 항상 주차안내로 분주하시답니다.
주민센터 뒤쪽으로 탄방동 먹자골목 진입로가 보이네요.
나름 숨겨진 맛집이 많은 곳입니다.
특히, 엄마손 김밥의 쫄면은 정말 최고!






자, 저희 스튜디오 복도를 지나 최근 만든 테라스의 미니정원으로 가볼께요!






아직 구도연구가 많이 필요한 미니정원이에요.
차츰차츰 예쁜 모습을 올려드릴게요.






스튜디오 뒤편으로 탄방소방서가 보이네요.
바르게 말하자면, 저희가 탄방소방소 뒤쪽에 있지요.
저희 스튜디오 길 찾는 이정표 역할을 톡톡히 해준답니다.
소방서 위로 항상 소방관아저씨들 올라와서 빨래 널더라구요.
오늘은 두 분이 대화 중이시네요 ^^

소방서 앞쪽 큰길 건너 한양공작아파트 공작상가가 보이네요.
상가 1층에는 '니하오' 중화요리점이 있는데 간자장이 일품입니다.
보이지는 않지만 닭갈비로 유명한 5.5 닭갈비집도 있지요.
점심시간이 가까워서 그런가요. 먹는 곳만 눈에 띕니다.

이상, 우유비스튜디오에서 내려다본 동네탐방이었습니다.
먹을거리 놀거리 찍을거리가 있는 탄방동으로 놀러오세요 :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