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이야기

셀프촬영의필수품'카메라리모콘'의사용방법을알고계신가요~?

 

 

 

셀프 촬영할때 필수품인 카메라 리모콘! 이유는?

 

 

멋지게 구도 다 잡아놓고 멋지게 준비도 다 했는데..

결국 자신은 멀리서 타이머 맞추고 뛰어다녀야 하는 슬픈 현실..ㅎㅎㅎㅎㅎㅎㅎ

이런 경험 한번쯤은 다 있지 않으신가요~?

 

그 러 나

생각보다 카메라리모콘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지는 않더라구!

 

 

 

 

 

 △ 셀프촬영의필수품'카메라리모콘사용방법'을 설명드리기위해 rani의 캐논 650d와 카메라리모콘+삼각대를촬영한사진이에요!

 

 

카메라리모콘사용방법이 어려운 것도아니고, 리모콘의 짝궁인 삼각대도 저렴하고 가벼운것이 얼마나 많은데

rani는 조금의 불편함때문에 절대절-대 예쁜사진을 포기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셀프촬영을 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카메라의 모드를 셀프타이머 모드로 변경하셔야 하는데요.

셀프 타이머모드는 아래 사진에 보시면 set버튼을 기준으로 왼쪽버튼을 누르시면 뷰파인더에 아래와 같은 '드라이브 모드' 가 보이실거에요!

 

 

 

 

 

 

 

 

드라이브 모드에는

 셀프 타이머:10초/리모컨 , 셀프타이머:2초 , 셀프타이머:연속촬영 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셀프촬영의필수품 카메라리모콘을 사용하실때는 '셀프 타이머:10초/리모컨''을 선택하셔야지만 사용이 가능하시니까 이점 꼭!꼭 기억해주세요@_@

 

 

 

 

 

 

 

! 요 아이가 바로바로 오늘의 주인공 rani카메라리모콘 CR-6이랍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너무너무 귀엽게 생겼죠! CR-6 배터리는 CR2032가 들어가구요! 5M이내 셔터조작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기 보이시는 버튼을 2에 두고 버튼을 누르면, 누르고 2초 후 촬영하겠다는 것이구요-

버튼을 밀어 ●쪽에 두면 지금바로 촬영하겠다는 것이랍니다^_^!!!!

 

 

 

 

 

 

 

셀프촬영의필수품'카메라리모콘'의 사용방법! 듣고보니 정말 하나도 어렵지 않죠~?

 

 

이건비밀인데요..호호

(사실..rani요즘 셀프촬영에 재미들려서 카메라리모콘+삼각대set를 꼭!가지고다니거든요.헤헷

처음에는 rani도 불편했는데, 지금은 리모콘 없이는 셀프촬영 절대 못한답니다.)

rani 믿고 셀프촬영할때 카메라리모콘+삼각대set! 사용해보세요@_@

 

그럼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