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정

[대전 우정촬영] 빛나는 청춘, 추억 더하기

 

 

[대전 우정촬영] 빛나는 청춘, 추억 더하기

 

우유비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이봄입니다 :^)

제가 처음으로 포스팅할 글은 우정사진촬영 이야기 입니다!!! 요즘 새학기 새 친구들을 만날생각에

두근두근 설레이기도할테고, 졸업 후 사회인이되어 몇몇 친구들과 떨어져 슬퍼하실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 전에 친구들과 추억만들기를 위해 우정사진촬영을 적극 추천합니다.!!!

 

얼마전 우정사진촬영을 찍기위해 우유비스튜디오에 방문해주신 한밭대 학생분들 사진을 소개하려고합니다.

꺄르르 웃음넘치던 촬영이야기 한 번 보실까요?

[ 이미지사진, 대전이미지사진 ]

속닥속닥 소곤소곤 사진 고고고 :^)

 

 

 

[ 이미지사진, 대전이미지사진 ]

어깨동무하고 마주보며 웃고, .. 최대한 자연스럽고 편안한 사진을 위해 양말을 벗고 맨발촬영을 !!

자연스러움을 위해 사진에 컬러도 최대한 넣지않고 보정을 했습니다 

 

 

 

우유비스튜디오 B룸 소파에서도 한 컷!

심플하면서도 모던함이 돋보이는 B룸! 다소 심심할 뻔 했지만,

 양 옆에 화초들이 분위기를 아늑하게 업시켜주는 것 같아요

 

[ 이미지사진, 대전이미지사진 ]

 

 

 

이번엔 소파를 치우고 블라블라 하하하 웃으며 찍어보았어요

빈티지한 느낌의 보정으로 사진이 훨씬 따뜻해보이고

창문으로 스며드는 햇빛 덕분에 따사롭고 훈훈해보이는 사진이 연출됐네요!!

[ 이미지사진, 대전이미지사진 ]

 

올 화이트로 꾸며진 B룸에서 !! 옹기종기 붙어 누워서 찍어보았습니다 

깨알같은 발가락 꼼지락 꼼지락 보이시나요 ? ㅋㅋ

서로 눈만 마주쳐도 웃음터지는 한밭대 학생여러분 보기 좋아용:D 

[ 이미지사진, 대전이미지사진 ]

 

 

 

제가 좋아하는 창문과 유럽풍 바닥이 보여지는 우유비스튜디오의 C룸!!!!!

굳이 소품을 이용하지않아도 분위기가 너무 잘 사는거같아요 ~

그리고 말하지않아도 표정과 포즈를 척척척 보여주시는 학생분들까지 +_+ 아주 좋아용!!!

[ 이미지사진, 대전이미지사진 ]

여자분들이 주인공이되어 남자분들이 뒤에서 지켜보는 구도로 사진을 찍었는데요

제가 살짝 재미요소를 주기위해 상황극으로 낙서를 해보았습니다 ~ :^D

 

 

마지막 사진은 '내가 제일 잘나가 ;^)' 라는 듯한 포즈로 한 컷!

촬영하는 내내 한밭대 학생여러분 덕분에 저까지 유쾌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싶다! 하시는분들 망설이지마시고

저희 우유비스튜디오에오셔서 우정사진촬영하시고 예쁜사진, 소중한 추억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순간의 찰나, 사진으로 담아드립니다!!

 

 

Posted by 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