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정

대전 우정사진 : 반가워 2016년! 친구들과 올해도 신나게 :D

 

안녕하세요 :) 치즈입니다-

아직도 새해맞이로 가족, 친구, 지인분들과의 만남에 맘이 들떠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아주아주 귀여운 우정사진으로 준비했어요.

 

 

 

 

 

 

 

짜잔~ 오늘의 주인공들입니다. 우유비스튜디오에 활기를 불어주고 간 아주 귀여운 친구들!!

'대'를 붙이지 않고 그냥 학생이라고만 하면 고등학생으로 착각할 정도로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직은 소녀라는 단어가 더 어울리는 어린 대학생 분들이에요 :)

 

 

 

 

 

 

 

같은 과 친구들이었어요 :) 과 점퍼로 알았답니다 :)

역시 대학생 시절은 과 점퍼와 함께 아니겠습니까? 하하!

 

 

 

 

 

 

 

블로그 허락도 해주셔서 간단하게 B컷위주로 몇컷 더 보정했어요 :)

풍선NG컷 인데 분위기가 너무 귀여워서 지나칠 수가 없었답니다 !! ㅠ

 

 

 

 

 

 

컬러 버블로 체인지 !

의상도 깔끔하게 트윈 룩 스타일로 센스~!!

컬러버블은 이렇게 깔끔한 의상일 때 더욱 돋보여요.

 

 

 

 

 

 

 

아까는 감성적이었다면 이번엔 우리 스타일로~! ㅎㅎ

역시 젊을 땐 캐발랄이 짱이죠 깨방정이 귀여운나이   /+_+)/

 

 

 

 

 

 

 

이것도 B컷인데, 느낌이 깨끗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이어서 살려보았네요:)

사진에서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_~

 

 

 

 

 

 

 

이번엔 B룸 창문 앞에서 :)

파자마파티 컨셉으로 준비 해온 잠옷 덕에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분위기있으면서 귀여운 톤 다운된 핑크컬러 선택까지 센스 있는 학생들이에요!

 

 

 

 

 

 

 

표정까지 다양하고 너무너무 귀여워요.

20대 초반 특유의 맑은 느낌!

이제 늙어가는 치즈이모는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느낌이 사라진지 오래 흑흑 ㅋㅋ;;

 

 

 

 

 

 

 

이번엔 소녀시대의 유닛팀이죠 태티서의 디어산타 (Dear Santa) 컴백 화보컨셉 중 하나를 요청하셨던 컷이에요 :)

우유비스튜디오도 컨셉이 예뻐 보고 있었던 컨셉이었는데 취향저격! +_+

똑같이는 아니지만 전구소품들로 느낌들을 표현했는데 느낌 좋게 잘 나왔네요 :)

 

블로그를 허락해주시면 이렇게 서비스 컷도 보정해 인화해드린다지요!

물론 보정본 역시 함께 보내드려요.

 

 

 

 

 

 

 

마지막은 각자 버블 개인컷으로 만든 버블컨셉 :)

학교생활 뽜이팅 하시고, 올해 목표 차근차근 이루시길 !!

우정도 영원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