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정

[대전 어린이집 졸업사진] 내 인생의 첫번째 졸업 :) part 2.

 

촉촉한 봄비가 내리는 날이네요.

며칠 전까지만해도 눈이 내렸다는게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따스한 날입니다.

정말 봄이 되었나봐요 :)

 

 며칠 전 포스팅했던 대전 '숲 어린이집' 포스팅에 이어 갈게요. 

 귀여운 B컷들로 포스팅을 했었죠 :)

이번엔 A컷들 위주로 포스팅 들어갑니다~!! 스크롤 주의!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첫 졸업 사진,

 우유비스튜디오만의 감성을 담아 특별한 졸업 사진을 찍었답니다.

 

 

 

 

 

 

심플한 B룸에서 시작된 첫 촬영!

긴장감 찾아볼 수 없었어요.

 

연습하고 온거니? 너희들? :)

 

 

 

 

 

 

 아이들의 웃음만큼 예쁜 것은 없지요?

오죽하면 세상의 제일 꽃은 인꽃이라는 말이 있을까요.

 

저번 포스팅에서도 말했지만 정말 아이들이 사탕, 간식의 유혹이 없었는데도 잘 따라와 주었어요 :)

 

 

 

 

 

 

 

서로 도란도란 장난도 잘 치고.. 덕분에 귀엽고 재미난 컷들이 엄청 많았어요.

셀렉하면서 저도 모르게 빵 터졌었네요 :)

 

 

 

 

 

 

 

비누방울 놀이도 하면서 찰칵찰칵 :D

모두들 예쁜 비누방울에 초 집중!

 

이때만큼은 아이들에게 시선을 한몸에 받지요! 에헴에헴!

 

 

 

 

 

 

근처까지 날아오자 신이 나서 펄쩍!! 뛰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이 아이 주목해주세요~언제 또 이렇게 점프 샷이 지나갈지 모릅니다! 귀여워요!!!)

 

 

 

 

 

 

 

좀 더 하이앵글로 촬영도 했답니다 :)

앵글에 따라서 사진의 느낌도 많이 달라지죠.

 

 

 

 

 

 

 

 

비눗방울 하나에 모두가 웃음바다가 되었네요 :)

아이들만의 순수한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이번엔 B컷같은 A컷들입니다.

하이앵글은 역시 활동적인 모습을 담을 때 좋은 것 같아요.

 

 

 

 

 

 

 

신이 나 뛰어노는 아이들의 역동적인 모습이 잘 표현되었어요!

광각렌즈의 특징인데요, 사이드 쪽이 늘어나는 현상도 그대로 두었습니다.

역동적인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싶었어요 :)

 

 

 

 

 

 

 

귀여워!!

 

 

 

 

 

 

엄마 미소가 절로 나오는 우리친구들의 예쁜 웃음.

요시기 아이들은 말귀도 알아듣고 촬영에 잘 적응하는 편이라 우정 사진 너무 예쁘게 나온다는 사실!

놀면서 촬영을 하니 아이들도 즐거워한답니다.

 

 

 

 

 

 

 

 

뒹굴뒹굴 놀이~~~!!!

꺄르르꺄르르 웃으면서 어찌나 재미있게 하던지 ㅎㅎㅎ

이..이모도 껴주라..ㅎ;;

 

 

 

 

 

 

 

인기 만점 버블 컷도 함께 했어요.

 

여기서, 비하인드 스토리!

풍선을 나누어 줄때 색깔 다툼이 일어나지 않았답니다 !

다들 양보도 어찌나 잘하던지~! 어린이집의 교육 몫이 큰 듯합니다.

숲 어린이집은 자연을 이용한 전인교육으로 운영하는 곳인데요.

아이들이 다 같이 자연에서 함께 뛰어놀고 배우고 하면서 배려와 양보도 자연스레 배우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엔 개인적으로 베스트 컷 :)

다같이 머리를 맞대는 것도 어려운 과제인데 표정과 액팅도 훌륭했어요!

 

 

 

 

 

 

우연이 아님을 보여주는 두 번째 컷 :)

캬 ~ 짝짝 장난스럽게 장난치는 표정부터 편안한 표정, 웃는 표정까지!

 

 발그레한 볼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마지막 촬영은

선생님과 아이들이 직접 만든 왕관을 쓰고 진행했어요.

아이들의 미래가 빤짝빤짝 빛이 났으면 하는 마음으로 예쁜 스팽글을 뿌려주었지요.

 

 

 

 

 

 

친구들과 함께한 첫번 째 졸업사진이 즐겁고 재미난 기억으로 남기를 바래봅니다.

 

 

 

 

 

 

어찌보면 B컷 같지만 A컷일 수 밖에 없는 건

비누방울을 온몸으로 맞이한 예쁜친구의 익사이팅한 포즈 때문이예요.

너무너무 귀여운 모습!!

 

 

 

 

 

 

마지막으로, 우리 숲어린이집 친구들의 특별한 졸업사진은

앙큼상큼한 아이들의 표정이 돋보이는 컬러팝이랍니다.

 

 

 

 

 

유치원 가서도 건강하고 예쁘게 잘 자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