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OUBI

[대전 셀프스튜디오] 겨울에도 우유비스튜디오는 따숩따숩

 

 

 

[대전 셀프스튜디오] 겨울에도 우유비스튜디오는 따숩따숩

 

 

 

안녕하세요 치즈입니다~

오랜만에 소품들만 있는 사진으로 찾아뵙네요!!!+_+

이제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

수능도 끝났고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우유비스튜디오는 결심했죠!!!

소품체인지!!!!+0+)/ 소심한(?) 변화를 주었지요...헤헤 마치 소금 한꼬집처럼 소심하게 히히~

 

 

 

 

 

 첫번째 사진의 정체가 궁금하셨다면 짜자잔~~~~

사진을 보고 영감을 받으셨답니다 우리의 나긋양 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우유비스튜디오의 소품중 하나인 실버톤의 큰~별님을 감싸고 있었던 불빛전선을 유리병에 투척투척!!!!꾸겨꾸겨!!무조껀 들어가는거다!!!

..가 아니고 살...살포시^^; 넣어서 켜봤더니

오메나세상에나 이리도 귀엽네용~

그리고 빤짝빤짝 불이 들어왔다 안들어왔다를 아주 천천히 하는 아이라서 고객분들의 반응이 좋더군요 헤헤~

셀프로 촬영시 필요하시면 바로 방으로 옮겨드립니다~ 전기선 걱정은 노노~멀티도 출동한다는 사실 +_+

 

 

 

 

 

입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나무에 불빛과 귀여운 장식들이 컴백컴백!!!

귀여운 전등들도 컴백컴백!!!+_+

 

 

 

 

 

자자~이제 룸 하나하나씩 간단하게나마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우유비스튜디오의 햇살 가득한 A룸입니다~

확실히 계절이 바뀌니 햇살도 바뀌는듯한 느낌이군요!!

여름때와는 미묘하지만 사뭇다른 겨울만의 그 입김나올것 같고 코끝과 볼끝이 시린..하지만 햇빛은 따스해서 기분은 좋은 딱 그런 느낌!!!

뭔가 표현이 변태같긴하지만 일단 치즈는 그런것 같네요 와하하하하

 

 

 

 

 

준비준비 ~무언가를 준비준비~~~

얼음이 따스한 햇빛을 받고 녹는 것 같네요~~~~!!

 

 

 

 

 

 와하하 실험하나 또 해봤습니다 헤헤

벽만 원하신다면 과감하게 그리고 터프하게 떼어드리겠습니다 히히

낚싯줄을 이용해 소품을 좀 달아봤어요~

뭔가 얼음이미지니까 사이안 컬러로 보정도 해봤구요 와하하

모델이 저 옆에 차가운 표정으로 있었다면!!!!!이런!!!내가 좀더 예뻣더라면!!!!!!!!!!!쳇쳇 ㅋㅋ

무튼 이렇게 색을 입혀도 원하는 분위기로 탈바꿈하는 여기는 우유비스튜디오의 A룸의 다른 한면입니다 하하

마치 에픽하이의 신곡 춥다가 생각이나는 사진입니다 (에픽하이 사랑해요)ㅋ

 

 

 

 

 얼음이라고 차갑게만 할 순 없죠 이렇게 따숴보여도 예쁘답니다 하하

 

 

 

 

 

 이제 깔꼬롬함의 대명사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 으로 고고!!

귀여운 레드컬러의 곰돌이 두마리가 반기게 되었답니다 하하

뒷쪽으로 살짝 보이시겠지만 시원했던 그린톤도 여전하지만 중간중간 따뜻한 레드톤과 브라운톤이 추가로 뿅!!!

 

 

 

 

 나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길래 우리의 나긋양

영감폭팔로 인해 꽃님들을 소파와 합체를 시키는 센스를 발휘하셨다는 소문이 ㅋㅋㅋ

사실 합체이긴 하지만 분리는 된다는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파의 쿠션패브릭들도 중후하면서 따스한 컬러들로 바꿨더니 뭔가 겨울겨울 외치고 있는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0+

 

 

 

 

 강렬하기에 더욱더 B룸에서 빛이나는 이런 포인트 쁠라웍!!!!!

 

 

 

 

 소파와 수납장 위에있는 꽃은 쌍둥이라는게 함정 헤헤~

B룸은 화이트 톤이기에 피사체가 색상이 진하고 선명할수록 너무 예쁘게 잘 나오는것 같습니다~

 

 

 

 

 이제 빈티지의 세계로 !!!

C룸으로 옮겨봤어요 우와앙~ 드디어 돌아왔어요 ㅜㅜ 치즈가 좋아하는 폴라로이드!!!!!ㅜ 0ㅜ

갯수는 많지 않아 아쉽지만 그래도 분위기는 내보고 싶어 다소 밋밋하기도 했었던 C룸 베이지, 크림화이트 벽에 붙였답니다~

그것도 하트모양으로!!!!!+_+ 고객님들에게 바치는 우유비스튜디오의 사랑의 메세지..히히

 

 

 

 

 

 다시 돌아온 야옹부부도 C룸으로!!!

자신들의 의자인 나무를 뒤로한채 소품위에 앉는 센스를 발휘하는 이런 아리가또 오뎅아이시마스...

 빈티지한 컬러로 보정하니 뭔가 더 귀여워 보이는군요 ㅎㅎ

 

 

 

 

 

C룸의 내추럴한 귀여운 화분들대신

천으로 만든 귀여운 집들이 옹기종기!!!>_<

사진으로 보기엔 뭔가 좁아서 낑겨있는 듯 하지만 그런데로 귀엽지 않나요?헤헤헤

딱딱하지 않고 말랑하여 아이들이 가지고 놀아도 괜찮고 떨어져도 고객님들이 당황하시지 않는 착한 아이들로 바꿨답니다 ~

 

 

 

 

 

 아까 선보여드렸던 폴라로이드밑에는 이렇게 책벌레의 흔적이!!!!+_+

일단 치즈는아닌것...와하하

아기 촬영때도 주니어도, 어른촬영도 모두다 편안한 컨셉을 연출하실 수 있으실것같아요~

특히 여성분들 책옆에 앉아 책을 읽으시는 포즈도 아낌없이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엄청 예쁠 것 같아요~~!!!!>_<

 

 

 

 

 

그리하여 예시로 준비한 상큼한 캔...아니 캰디..

뭐 이 컷으로 인해 더 고민을 하실 것 같지만 우유비님은 가로세로 사이즈가 보통 분들보다 월등히 좋으셔서(?ㅋㅋㅋㅋㅋ)

걱정 노노 컴온컴온~

 

 

 

 

 

그다음 마지막 베이비를 위한 컴백 텐트!!!!!

텐트가 돌아왔어요~ㅜㅜ

이 귀요미 드디어 다시 만나는군요!!헤헤 역시나 예전처럼 잘 어울리는 센스!!!!!

자자~이렇게 우유비의 따수운 겨울나기 살포시 던지고 갑니다~~

바로 이어서~ 새로운 식구들인 소품아가들을 소개해드릴테니

돈터치 리모콘,,,아 아니 돈터치 뒤로가기!!!!!+_+헤헤헤

 

우유비의 포트폴리오가 궁금하다면?--> http://wooubistudio.co.kr/

우유비스튜디오 카페가 있다구?--> http://cafe.naver.com/wooubi

포스팅 풀스토리가 궁금하다면?--> http://wooubistudio.tistory.com/

 

 

동영상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http://youtu.be/P0uuljqclN8

 

 

 

 

Posted by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