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제품

[대전 상품사진] 고소함이 한가득, 견과류 제품촬영

숨 막히게 덥던 긴 여름의 끝자락,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에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을 느끼게 되네요.

추석을 앞두고, 송하푸드의 견과류 제품 촬영을 함께 했어요.

 

 

 

 

우유비의 제품촬영은 제품의 정보성을 강조한 누끼촬영과 소품과 함께 연출하는 컨셉촬영으로 나누어지는데,

상세페이지에 올라갈 사진은 보통 누끼와 컨셉 모두 촬영하시는 편이세요.

 

VMD 서비스는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대부분의 연출 컷은 제 손에서 이루어지곤 합니다 : )

 

 

 

 

 

독특한 식감의 캐슈넛 : )

견과류의 제품군이 많다 보니 촬영비용을 걱정하실까봐 전체 컨셉은 1가지로 잡았구요.

다양한 각도로 촬영해드리는 디테일 컷으로 촬영비용을 절감해드렸어요. 

 

 

 

 

 

자연광을 이용해 견과류도 이렇게 부드럽고 감성적인 느낌으로!

 

 

 

 

 

핏줄이 툭툭 불거진 곱지 못한 손이지만, 수시로 찬조출연 하게 됩니다  ;

(손이 곱든 곱지 못하든) 손이 들어가는 이미지는 어쩐지 더 감성적인 느낌으로 다가와요.

 

 

 

 

 

진짜 고소한 아몬드 : )

생아몬드가 아닌 볶음 아몬드라 자꾸만 손이 가요.

하루에 한 줌 정도가 적당하다고 하네요.

 

 

 

 

 

제가 맛보고 엄지 척! 했던 피칸.

다시 사 먹어도 피칸부터 쟁일거에요!

 

 

 

 

 

슈퍼푸드 사차인치 : )

견과류는 보관을 잘해야 잡내도 없고, 더욱 고소하게 먹을 수 있잖아요.

송하푸드는 독특한 지퍼백 포장으로 개봉 후에도 보관하기 쉽답니다.

고객을 한번더 생각한 지퍼백 포장, 칭찬해요!!

 

 

 

 

 

 셀레늄의 제왕 브라질너트!

최근 쌈디가 '나혼자산다'에서 먹어 더욱 핫해졌다죠.

촬영 시 껍질이 자잘하게 날려 지저분 할까봐 걱정했는데 오히려 자연스럽고 좋은걸요?

 

 

 

 

 

제가 맛보고 놀랬던 건블루베리에요.

보통의 건과일류는 너무 달거나 신데, 송하푸드의 건블루베리는 너무 달지않고 새콤달콤해요. 

요거트와 함께 먹으면 든든한 간식이 될 것 같아요.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던 :)

까만 보석같죠?

 

 

 

 

루비 같았던 건크린베리.

촬영 내내 색감에 감탄했어요.

 

 

 

 

 

단체 컨셉 연출은 늘 더 어려운 편인 것 같아요.

나란히 늘여놓은 것 같아 A컷에서 제외된 컷이지만,

그림자 느낌은 나쁘지 않네요 : ) 

 

 

 

 

 

송하푸드 대표님이 원하는 내츄럴하고 건강한 느낌이 저희 촬영방식과 잘 맞아떨어져

더욱 기분좋았던 견과류 제품 촬영이었어요.

다음 번에는 송하푸드의 짧은 인트로 영상을 들고 올게요!

 

건강한 먹거리 송하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