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귀여운 남매 사진과 함께 왔네요!

새롭게 바뀐 A룸과도 함께 했으니 리뉴얼 후 A룸의 모습과 컨셉이 궁금하신 분 ! 드루와드루와~!

 

 

 

 

 

 

 

오늘의 주인공! 귀여운 남매입니다 :)

어머님 인스타 인증샷도 감사드려요 ~! 감동감동!

요즘 핫하게 사랑받는 우유비스튜디오의 A룸 침대!

사이즈가 작지않아 아이들이 편하게 촬영할 수 있어 마음이 놓어요.

 

 

 

 

 

 

 

누나의 일방적인(??) 사랑의 뽀뽀 ㅋㅋㅋ

귀엽죠ㅜ 둘이 어찌나 잘 놀던지 넘나 예쁜 ㅠ

 

 

 

 

 

 

 

이런 익살스러운 표정도 너무 잘 지어준 :)

A룸의 새로운 침대와 편안한 캐주얼 복장이 너무 잘어울리쥬

반듯한 의상을 입었을 때 좀 더 인기가 많았던 A룸! 이젠 캐주얼도 잘 어울린답니다 !

 

 

 

 

 

 

A룸이 소품정리도 한번 싹 했지요~! 침대 부분, 입구 부분이 많이 바뀌어서 사진으로 보시면 차이점이 느껴지실 거에요 ! ::)

입구부분이 개인적으로 화사한 느낌으로 바뀌어서 좋네요 :)

화사한 원색 톤으로 잘 가져오셔서 통일감도 굿!

(베이비 촬영의 의상색은 원색도 참 예쁘게 나온답니다)

 

 

 

 

 

 

끼야 ㅜ 오동통 너무 귀엽죠 ㅜ

볼빵빵 발그레한 모습이 아가들의 장점인 것 같아요 ㅜ

A룸의 인기 스팟! 전면창은 여전히 네이비컬러로 여전히 예쁘답니다 :)

아가들 촬영때는 눈높이를 낮게 촬영하게 되는데,

 네이비의 벽돌색이 많이 보여 아가들의 피부가 더 환하게 표현되지요 :)

 

 

 

 

 

 

 

 

ㅎㅎㅎㅎㅎㅎㅎ

누나의 비누방울 공격도 마냥 좋은 :D

너무 귀여워 모든 사람들이 빵 터졌던 컷 !

 

 

 

 

 

 

 

누나와 함께 비눗방울 놀이도 신 나게 했어요 :)

커플 옷에서 어머님의 패션센스가 엿보이죠?

 

여담이지만 첫째인 누나가 이맘 때쯤 우유비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했었답니다. 감회가 새로웠어요 ~

우유비스튜디오는 유독 첫아이를 촬영하고 나면 둘째, 셋째까지 촬영하러 많이 오신답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

 

 

 

 

 

 

 

 

 

어릴 때의 기억일까요? 누나도 재미나고 편하게 촬영했던 것 같아요 :0

모델해보라고 부추길 만큼 너무나 예쁘고 표정도 살아있었던 :)

 

 

 

 

 

 

 

마지막 사진은 비눗방울이 예쁘게 나온 사진으로 ~

분위기 자체가 좋아 보정없는 원본사진으로 올려봅니다 :)

부드러우면서 진득한 명암이 좋네요.

 

촬영 즐거웠어요 ~ 재미있게 촬영에 임해줘서 고마워요 ~ 

 

 

 

 

 

 

 

 

Posted by wooubi wooubi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