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정

[대전 남자 우정사진] 잡지화보같은 우정사진을 원하시나요?

 

 

 

 [대전 남자 우정사진] 잡지화보같은 우정사진을 원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치즈 입니다~

우선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너무너무 오랜만에 뵙는군요~+_+보고싶었답니다 여러분!!

오랜만에 온 기념으로 간지 폭팔하는 우유비스튜디오만의 우정사진으로 왔으니 쭈욱~ 정독해주세요 ㅎㅎ

뭔가 비밀요원같은 수상하면서도 멋있는 뒷태의 남자 세분이 오늘 남자 우정사진 포스팅의 주인이랍니다~

 

 

 

 

 우유비스튜디오의 A룸에서 선보였었던 남자분들만의 권한인 컷을 B룸에서 음영감있게 찍으니 깔끔하면서도 다른느낌이 물씬!!

하지만 장난끼 있는 표정과 나머지 분들의 진지한 포즈는 빠질 수 없죠 ㅎㅎ~

 

 

 

 

 

 마치 배우들의 특성을 살린 화보사진컨셉으로 개인컷도 찍어드렸답니다~

우유비스튜디오는 우정사진을 예약하실때 개인컷도 원하시면 이렇게 깔끔한 컨셉으로 하나씩 찍어드린답니다~

마치 각자의 캐릭터가 잘 부각되게 찍힌듯해 나중에 슬쩍 꺼내보시면 절로 웃음이 나올듯 하네요~^^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은 벽과 바닥이 깔끔해서 이렇게 모델들의 분위기와 포즈에 따라 분위기가 휙휙 잘 바뀐답니다~

셀프로도 너무나도 쉽고 유용한 방이지요~ +~)//

 

 

 

 

 첫번째는 원본을 거의 살려 자연스러운 보정으로

두번째는 좀더 로모느낌으로 빈티지 하게

두가지다 각자의 특징으로 사진의 분위기를 살리네요 ~

우유비스튜디오의 블로그에서 마음에 드는 보정스타일을 찾으셨다면!!

우유비스튜디오측으로 패키지, 앨범, 액자등을 맡기고 싶으시다면!!

바로 말씀주시면 적용해드릴 수 있으니 미리 말씀해주시는 센스!

 

 

 

 

 

 보통 기본 정장을 입고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좀더 자유스러운 스타일의 정장을 입고 오셨어요~

아주 좋은 본보기 인듯 합니다~!+_+

정장이라고 해서 딱딱한 정장도 좋지만 이렇게 컬러나 패턴이 이렇게 자연스러워도 너무나도 좋습니다~

캐주얼 정장도 우유비스튜디오는 환영이니 걱정하지 하지 마세용~

다만 같이 찍으시는 친구분들과는 분위기를 어느정도 맞추시는게 키포인트겠지용~?^^ 스타일을 통일한다면 어떤스타일이든 우유비는 오케이랍니다~

 

 

 

 

 많은 인원의 우정사진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소수인원의 우정사진도 절로 웃음이 나면서 좀더 깊은 우정의 분위기가 한층 더 해지는 듯 하네요~

삼총사 느낌이 빠밤!!!+_+ 진지한 사진과 환하게 웃는 사진까지 너무너무 촬영에 적극적인 참여를 해주셔서 너무 즐겁게 촬영을 했었답니다~

 

 

 

 

 

 캐주얼룩으로 변신!!!+_+

우유비스튜디오는 정장도, 캐주얼도 각자의 느낌을 뽑아내면서도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지요~+~/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도 한 몫하네요~

평소 고객분들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두팔벌리고 환영이랍니다~

적극적으로 한번 딱!! 하고 나면 사진이 확연이 다르다는 점 치즈가 알려드리고 싶어용~

사진촬영때는 자신감있는 표정과 자연스러운 느낌이 한몫하니까요~^^/

 

 

 

 

 

 ㅋㅋㅋㅋㅋ 점점나옵니다 장난끼가 스믈스믈~~

표정과 액션 모두 백점만점!!

 

 

 

 

 

 이번엔 자연스러운 느낌의 우유비스튜디오 C룸촬영입니다~ 빈티지한 보정까지 더하니 한층 따스하면서도 푸근한 느낌이네요~

활짝웃는 표정이 보기만 해도 즐거운 사진이네요~

 

 

 

 

 아무 설명이 필요없는 사진만으로도 즐거움 빵빵!!!!

표정연기도 너무 잘해주셔서 부들부들 떨면서 찍었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이 낙서가 머리속에서 헤어나올 생각을 안해서 한번 해봤어요

우유비스튜디오는 촬영대행시 원본을 제공해드리는데요~

이런 재미있는 사진이 있다면 이렇게 한번쯤은 낙서를 해서 올리면 반응이 완전 재미있지 않을까요 ㅎㅎㅎ

역시 에네르기하면 드레곤볼이죠 ...와하하하하

이렇게 재미있는 추억 우유비스튜디오에서 함께 해주실때마다

오히려 우유비스튜디오가 재미있는 추억이 생기는듯 해요~^^

촬영때 너무너무 호탕함과 유머러스함덕에 저희가 오히려 더 즐거웠던것 같아요~

세분의 우정 한결같으면서 오래오래 쭈욱 이어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유비의 포트폴리오가 궁금하다면?--> http://wooubistudio.co.kr/default/board/photo.php

우유비스튜디오 카페가 있다구?--> http://cafe.naver.com/wooubi

포스팅 풀스토리가 궁금하다면?--> http://wooubistudio.tistory.com/

 


동영상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http://youtu.be/LKCjrFJRrbo

 

 
 
Posted by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