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대전 가족사진] 시끌벅적 행복한 웃음소리 가득한 촬영 :)

 

안녕하세요 :)

아직은 추운 날씨.. 가족과 함께 오손도손 모여 맛있는 저녁과 재미있는 수다가 최고죠 :)

오늘은 활기찬 가족사진으로 포스팅해볼까 해요~

 

 

 

 

 

 

 

짠~ 오늘의 가족입니다 :)

귀여운 3남매 가족이에요 ~ 치즈도 3남매라 보기만 해도 친근했던 .. ㅎㅎ 순서는 다르지만 딸 둘, 아들 하나가 같아 참 친근했네요 ㅎㅎ

가끔 이렇게 추억을 남기면 촬영 날의 즐거웠던 기억과, 꺼내볼 수 있는 사진이 생기니 참 좋은 것 같아요 :)

첫번째 사진은 우유비스튜디오의 A룸 입니다 :)

보통 정장스타일을 A룸에서 촬영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캐주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번엔 B룸에서도 찰칵!

왁자지껄 활기찬 웃음과 장난. 제 어릴 때 생각도 나고 아주 좋았네요 :)

어린이가 있는 가족사진은 아기 보다는 활기차고 역동적인 느낌이 참 좋답니다.


 

 

 

 

 

 

C 룸에서는 낮은 침대가 있어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면서 촬영했어요 :)

우유비스튜디오의 자랑이죠 ~사랑스러운 낮은침대~ 핫핫

넘어져 다칠 위험이 있는 높은 침대가 아니라 아이들 촬영엔 딱이죠~


 

 

 

 

 

 

잠깐 귀요미들 사진 보고 가실께요~~ㅎㅎ

ㅋㅋㅋ 티셔츠 캐릭터도 귀여워, 포토샵으로 배경에 추가를 좀 했어요ㅎㅎ 귀엽죠~

귀여운 3 남매 컷도 잊지않고 찰칵~!

 

 

 

 

 

 

 

동생을 보는 오빠의 사랑스러운 눈빛 +_+ 심쿵!!

 

 

 

 

 

 

 

엄마 아빠의 애정공격!!?!

질 수 없죠! 3남매의 애정파워~!!

이 컷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셋이서 똘똘 뭉쳤네요 ㅎㅎㅎ 엄마, 아빠의 사랑에 뒤지지 않는 남매 사랑 :)

 

 

 

 

 

 

엄마, 아빠의 도움으로 점프~~! 둘째는 귀엽게 놀란표정으로~ㅎ

아가들이 활기찰 나이라면 화이트 배경이 최고죠 :)

 

 

 

 

 

 

 

활기찬 가족을 보면 저도 힘을 받는 것 같아요 :)

보기만 해도 행복했던 가족.

매일매일 행복하길.

우유비스튜디오와 함께 즐거웠던 촬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