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대전프로필사진] 베이비모델 지후의 컨셉이란?

 

 

 

[대전프로필사진] 베이비모델 지후의 컨셉이란?

 

 

 

 

 

안녕하세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어젯밤부터 내린 눈때문에 살얼음이 생기고ㅠ_ㅠ 길이 많이 미끄럽던데..

모두들 미끄러지지 않도록, 항상 주의하세요! 특히, 우리 아가들은 더-더욱! 샤방3

 

 

 

 

 

 

 

이번 일자에 우유비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은 프로필촬영이에요

그 주인공은 17개월 신입 베이비모델! 귀여운 아가의 이름은 '김지후'입니다 :-)

 

 

아참참 우리 아가들의 프로필사진이나 베이비사진을 촬영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아가들의 옷을

무얼 입히면 잘 나오는지 많이 문의 해주시는데요 :-)

 

아가들의 옷에 대해 고민하시는 우리 고객님들께 드리는 Tip!뿌잉3

아가들은 의상에 크게 구애를 받지 않는답니다. 의상보다는 그날 컨디션에 따른 예쁘게 웃는 모습이 사진에 훨씬 예쁘게 담긴답니다.

그러므로! 의상보다는 아가의 컨디션을 좋게 해주는 일이 중요해요-! (잠도 푹 자고 배도 두둑히 채우고~~)

 

그 다음으로 의상의 색상인데요:-) 아가들의 얼굴톤에 어울리는 노랑빨강파랑 등 선명한색상의 의상이 예쁘게 나온답니다.

요즘같은 겨울날에 좀 더 포근하고 따스한 느낌을 프로필사진에  함께 담으시고 싶으시다면,

지후 의상의 소매와 비슷한  여러가치 컬러가 섞여있는 니트도 굉장히 예쁘답니다-! 

 

 

 

 

 

 

 

크고 똘망똘망한 눈동자에 뽀얀 피부가 빛나는 지후는

카메라를 두려워하지 않고 상큼발랄한 웃음으로 촬영을 진행시켜 주었어요 :P

 

특히 지후가 웃을때 입부분이 살-짝 말리면서 입꼬리가 쏙 올라가는 모습이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똘망똘망한 눈이 빛나죠- 17개월이 믿겨지지 않을정도로

 촬영을 너무 잘 해주어서 굉장히 단시간에 예쁜 사진들이 많이 나왔답니다

 

 

언제나 우유비스튜디오는 특별한 프로필사진을 담아드릴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헤헷

 

대전우유비스튜디오는 감성적인 프로필사진 또 베이비사진을 촬영하기로 유명한 것 아시죠~?

 

우유비스튜디오에서 겨울 철 무서운 살얼음도 녹여줄 것 같은!

올 겨울을 따듯하게 녹여 줄 우유비만의 감성적인 프로필사진을 담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_@!!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저희 우유비스튜디오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 042-487-7479 카카오톡문의 : wooubistudio (카카오톡ID)

 

그럼, 남은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구요. 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