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정

[대전우정사진] 19.9세 발랄한 여섯소녀들과 함께하는 복고우정촬영!

 

 

[대전우정사진] 19.9세 발랄한 여섯소녀들과 함께하는 복고우정촬영!

 

 

안녕하세요 젤리입니다^_^ 이제 2013년도 며칠 안남았네요 잘 지내고 계시죠?
포스팅에 앞서 혹시 우유비 스튜디오의 페이스북이 개설됬다는 거 알고계시나요?

여러가지로 고객님들과 우유비스튜디오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페이스북을 개설하여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예쁜 사진과 포스팅을 볼 수 있는것과 동시에!
커뮤니케이션이 통하도록 개설하여 항상 열어두고 있으니 한번씩 놀러오셔서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주세요^_^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하고 있답니다-!

https://www.facebook.com/Wooubistudio?ref=hl

 

 

 

 

 

19.9세 꽃다운 나이, 무서울것 없고 개성넘치는 여섯학생의 복고우정사진을 보고계십니다ㅋㅋㅋㅋㅋㅋ

 

 

 

 

 [대전우정사진 / 대전우정촬영 / 대전우정사진잘찍는곳 / 우유비스튜디오 / 복고사진 / 대전이미지사진]

 

요런 상큼하고 개성있는 복고패션, A룸에서만 찍으면 아쉽죠~~~~~
B룸으로 이동하여 호리존에서 촬영해보았어요-!
분위기보다는 인물에 초점을 맞춰 상큼한 의상과 앳된 얼굴이 돋보이게 보정해 보았답니다 

 

 

 

 

 [대전우정사진 / 대전우정촬영 / 대전우정사진잘찍는곳 / 우유비스튜디오 / 복고사진 / 대전이미지사진]

 

 

촬영하는데 표정들이 너무 리얼해서 정말 응답하라 1994년대 언니들인줄알았어요ㅋㅋㅋㅋㅋ

아참, 여기서 특별하고 감성돋는 우정사진의 팁을 드리자면 카메라 앞에서 부끄러워하시면 안돼요
더 재밌는 개성강한 우정사진을 간직하고 싶으시다면 우유비스튜디오에서 확실하게 담아드릴테니
걱정하지 마시고 좀 더 과감한표정과 과함한 몸짓을 살포시 부탁드릴게요-

 

 

 

 

 [대전우정사진 / 대전우정촬영 / 대전우정사진잘찍는곳 / 우유비스튜디오 / 복고사진 / 대전이미지사진]

 [대전우정사진 / 대전우정촬영 / 대전우정사진잘찍는곳 / 우유비스튜디오 / 복고사진 / 대전이미지사진]

 

개인컷이 빠지면 아쉽죠잉~~~ 각자 개개인의 개성을 가득 담아서 촬영해 드립니다-
우정촬영하는 내내 과감한 포즈들과 행동들이 너무 귀여운거있죠

 

 

 

 

 

위쪽 글에는 복고우정사진을 심심찮게 언급해서 복고사진만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분명 계셨을거에요!
그럴 리 있나요-! 6컨셉이상 촬영하구 어마어마한 사진장수를 안겨드리는 우유비스튜디오의 자랑 우정패키지 상품인걸요~~~

 

 

 

 

 [대전우정사진 / 대전우정촬영 / 대전우정사진잘찍는곳 / 우유비스튜디오 / 복고사진 / 대전이미지사진]

 

 역시 19세소녀들답게 피부가....보정하는 내내 부러웠어요

 

 

 

 

 [대전우정사진 / 대전우정촬영 / 대전우정사진잘찍는곳 / 우유비스튜디오 / 복고사진 / 대전이미지사진]

 

안녕하세요 소녀시ㄷ....(?) 입니다~~~~~
누가뭐래도 우유비스튜디오일동 눈에는 소녀시대보다 어리고 귀여운 학생들로 보였어요

 

 

 

 

 

 앉아있는 친구한테 사랑의 총알 빵야빵야 쏴달라고 부탁하고 하나 둘 셋- 하자마자 혼자 뛴 우리 학생....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내내 발랄함과 장난스러운모습으로 매력발산을 팡팡 해주더니 결국 이렇게 빵- 터트려 주네요

 

 

 

 

 [대전우정사진 / 대전우정촬영 / 대전우정사진잘찍는곳 / 우유비스튜디오 / 복고사진 / 대전이미지사진]

 

자 아쉽지만 이제까지의 선명하고 개성넘치는 사진들을 뒤로하고 부드럽고 화사한 우정사진보여드릴게요-!

약간의 일본식 빈티지 느낌을 자랑하는 C룸 침대에서 포근한 사진을 촬영해보았어요
(....하지만ㅋㅋㅋㅋ 밑에 있던 친구들은 이번컨셉 촬영 한 다음 한참 허리를 두드렸다죠...)

 

 

 

 

[대전우정사진 / 대전우정촬영 / 대전우정사진잘찍는곳 / 우유비스튜디오 / 복고사진 / 대전이미지사진]

 

침대컷이 너무 잘어울려서 단체우정사진만 찍기는 아쉬웠어요
그래서 세명씩도 촬영해드렸답니다- 그래도 기억에 남는건 단체사진이겠죠~?

 

 

 

 

 

잠-깐 테스트촬영을 하는 틈나는 시간으로 배게싸움이 시작되었답니다
보시기에는 호호호~ 하며 즐거워할 것 같은 그저 예쁘고 아름다운 세 컷의 사진이지만 실제로는
살벌했다는거..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요렇게 C룸에서의 순수함(?)을 가득담은 감성적인 우정사진촬영이 진행되었답니다-

 

 

 

 

 

요번에는 햇빛이 전면창으로 가득 들어오는 A룸-!

우유비스튜디오는 촬영을 진행 할 때 들고있는 소품을 많이쓰는 편이 아니에요~
모벨분이 소품을 많이들게되면 소품에 표정이나 얼굴이 묻히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ㅠ.ㅠ
하.지.만 꽃을 한송이씩 들게 했는데도 소품에 지지않는 미모들~~~~~

 

 

 

 

[대전우정사진 / 대전우정촬영 / 대전우정사진잘찍는곳 / 우유비스튜디오 / 복고사진 / 대전이미지사진]

 

개인적으로 복고를 주제로 한 요번 우정사진촬영중에 이 사진이 굉장히 예뻐요
컨셉으로 촬영한 사진이 아니라 "그냥 한번 놀아보세요~" 라고 말하고 촬영한 사진이라그런지
더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어요 진짜 친구들과 함께 있으니까 행복한거같아요

 

 

 

 

 

다함께 옹기종기 모여서 한컷-

 

 

 

 


요번에는 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의 우정사진에 빼놓을 수 없는 3년간 동고동락한 교복사진이에요!!
학교 셋트장은 없었지만 학교분위기를 내기위해 그 유명한! 삼선슬리퍼를 신고 촬영을 진행하였어요!

 

 

 

 

혹시 눈치채셨나요? 6소녀들의 우정사진촬영이었는데 요 교복사진에는 5명밖에없어요
한명의 친구가 대학입시 실기준비를 하고있는데, 급하게 잡힌 레슨을 받느라 교복촬영부분을 함께 진행하지 못하게 되었어요-
너무너무 아쉽지만 교복촬영이 별건가요! 친구들과 함께한 촬영에 의의를 두고 다른 사진들도 많으니까!
입시준비 열-심히 해서 원하는 좋은 대학들어가길 바랄께요:D

 

 

 

 

[대전우정사진 / 대전우정촬영 / 대전우정사진잘찍는곳 / 우유비스튜디오 / 복고사진 / 대전이미지사진]


요번 포스팅 훈훈한 미소와함께 잘 보셨나요?
저는 사진을 고르고 포스팅을 하는 내내 아빠미소 엄마미소와 함께했답니다

2013년이 가기전에 이렇게 훈훈한 포스팅을 전해드리게 되어 너무 기분이 좋네요:)
요번 연말, 연초 우정사진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우유비스튜디오로 Wellcom~~

2013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마무리 잘 하시면서 좋았던 기억만 안으시고 안좋았던 기억들은 2013년과 함께 보내시구
다가오는 2014년에는 더더욱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길 우유비스튜디오가 기원합니다.

또 새해에는 더 예쁘고 감성적인 사진, 더욱 더 편안한 촬영공간,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모두들 새해福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jel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