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OUBI

[대전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TJB 생방송투데이 촬영스토리




[대전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TJB 생방송투데이 촬영스토리



7월 11일 우유비스튜디오가 두 번째 방송을 탔어요.
자주 이런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 D






TJB '생방송 투데이' 클릭라이프IN 코너에서
대전지역의 셀프문화를 즐길 수 있는 명소를 소개하였답니다.






이번 코너를 맡아주신 조유리 리포터입니다.
역시 실물이 훨씬 아름다우시네요.






셀프전략 서비스의 두 번째로 소개된 셀프스튜디오 장면입니다.
동영상을 캡쳐한 화면이라 조금 어두운 느낌이네요.






윤하어머님의 촬영 장면.
흔쾌히 방송 출연을 허락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편안히 촬영하던 모습 그대로 예쁘게 잘 나온 것 같네요.






촬영한 사진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이었는데요,
연출된 것이라 그런지 살짝 어색해 보입니다.





 

예쁜 윤하 어머님.

인터뷰를 너무 잘해주셔서 단 몇 번의 촬영으로 마무리하셨습니다. 






자~윤하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도 이렇게 방송으로 내 보내주셨답니다.






저희 우유비스튜디오의 감성테마 공간도 소개해 주셨구요.






제가 직접 조유리 리포터에게 촬영방법을 가르쳐 드리기도 했는데,






소질이 있으신지 꽤 촬영을 잘하셨어요.






그래서 쇼핑몰 사장님과 함께 상품촬영을 하는 장면도 촬영하셨답니다.






두 번째로 촬영에 협조해주신 우리의 '그레이스위' 사장님!






인터뷰 또한 완벽히 해주셔서
제가 설명하는 장면은 다 편집되고 그레이스위 사장님의 인터뷰로 방송이 나갔답니다.






2시간의 촬영 중 3분 정도 나갔지만, 저희 스튜디오를 너무 예쁘게 잘 담아주신
TJB 생방송 투데이 팀에게 감사드려요.


우유비스튜디오의 방송분을 다시 보시려면,
http://www.tjb.co.kr 접속 -> TV 방송하단 TJB 생방송투데이 클릭 ->7월 11일 VOD 다시 보기
[http://www.tjb.co.kr/vod/today.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