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대전보건대학 패션학과 2013년 졸업작품 Portfolio

 

대전보건대학 패션학과 2013년 졸업작품 Portfolio 

 

 

 

 

안녕하세요~ '쵸코빙수'입니다~^^

오늘은 '보건전문대학 패션학과' 학생들의 졸업작품으로 의상팜플렛 촬영을 했는데요~

의상에 느낌에 맞게 외국모델들을 섭외하여 촬영했습니다!~

패션학과 답게 의상이나 사진 분위기부터가 남다르지않나요??

총 6개의 조로 나누어져 조별로 컨셉도 다르답니다 !!!

저 '초코빙수'와 함께 이야기속으로 떠나보시죠 !!!

 

 

 

 

이야기의 처음은 모던컨셉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의상컨셉이 카리스마 넘치고 빈티지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사진보정도 의상느낌과 같이 강렬하면서도 깔끔하고, 빈티지한 느낌으로 작업을 해보았습니다*_*

 

 

 

 

의상색감이 주로 블랙이라서 카리스마가 넘쳐나네요 *ㅇ*

 

 

 

 

 이렇게 시크한 모델들의 표정까지 더하니

강렬한 느낌이 물씬 물씬 나는것같네요ㅎㅎ

그리고 이 사진은 조금 특별한 방법으로 보정작업을 했습니다

혹시 눈치채셨나요??? 사진에 여러가지 색들이 보인다는 점을!!

여러가지 색깔을 사진에 씌어놓으니 좀 더 신비하고 몽환적인 느낌이 나는것같지않나요??

 

 

 

 

위 사진들과는 다른 도도하면서 시크한 느낌이 나는 의상들인데요,

사진보정도 그 컨셉과 걸맞게 심플하게 작업해보았습니다ㅎㅎ

 

 

 

 

자, 다음 컨셉은 웨딩드레스입니다!~!!!! 두둥

(..이 사진을 작업하면서 저도 빨리 웨딩드레스를 입어보고싶어지더라구요*_*)

 

이 사진은 소녀감성의 느낌과 고급스러운느낌이 나지않나요??

 

 

 

 

웨딩 자체만으로도 너무 예쁘지만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C룸과 정말 안성맞춤인것같아요ㅎㅎ

 

 

 

 

청순하면서도 장난꾸러기같은 컨셉으로 촬영해보았습니다^^

그 느낌을 더 강조하고싶어서 아빠곰과 아기곰을 함께 배치시켜보았습니다ㅎㅎ

머리위에 꽃삔이 탐나네요*_*

 

 

 

와우~...엄청 강렬하죠?...

붉은 드레스와 파벽돌의 만남?ㅋㅋㅋㅋ

 

 

 

[우유비스튜디오, 대전셀프스튜디오, 대전렌탈스튜디오]

아방가르드라고 들어보셨나요?

파격적이고 신비한 느낌의 의상들이더라구요ㅋㅋ

조명과 반사판을 더해 의상컨셉의 느낌을 좀 더 강조해봤습니다~

뭔가 느낌이 좀 더 살지 않나요?ㅋㅋ

 

 

 

[우유비스튜디오, 대전셀프스튜디오, 대전렌탈스튜디오]

의상에 체인들과 강한 빈티지느낌을 팍팍!! 강조시키기위해 A룸에서 촬영하게되었습니다ㅎㅎ

 

 

 

[우유비스튜디오, 대전셀프스튜디오, 대전렌탈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 대전셀프스튜디오, 대전렌탈스튜디오]

마지막 학생들의사진들입니다!

의상은 주로 화려한 칼라의 의상들이더라구요ㅎㅎ

의상에 적합한 룸을 선택하기 위해 고민하다가 화이트 톤의 룸의 B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 세 사진은 화려한 색깔과 장난꾸러기같은 느낌이 들지않나요??

 

 

 

[우유비스튜디오, 대전셀프스튜디오, 대전렌탈스튜디오]

꺄오!~제가 좋아하는 연두색!~

B룸의 화이트와 연두색이 이렇게 잘 어울릴지 몰랐어요...wow

 

 

[우유비스튜디오, 대전셀프스튜디오, 대전렌탈스튜디오]

마지막 의상 사진인데요~ 핑크와 블랙의 조합으로 캐쥬얼한 느낌이 묻어납니다ㅎㅎ

 

 

 

 

[우유비스튜디오, 대전셀프스튜디오, 대전렌탈스튜디오]

마지막 보건전문대학 패션학과 학생들의 단체사진!!!!!~

카메라를 안보면 어때요?~ 그 순간 그 추억을 있는 그대로 사진으로 남기는 것도 좋잖아요~

다들 카메라를 바라보는 사진도 좋지만 친구들과 마주보며 웃는 사진도 즐겁지요^_^

이상으로 대전보건대학 패션학과 졸업작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posted by  '쵸코빙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