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대전베이비스튜디오] 리틀 송중기가 떴다?!

.








[대전베이비스튜디오] 리틀 송중기가 떴다?!








안녕하세요, 나긋 입니다 ^.^

굉장히 오랜만에 찾아 온 것 같네요..

영상작업과 다른 업무들 때문에 정신이 없었답니다 @.@







저와 함께 오랜만에 찾아 온 베이비 사진!!

너무 너무 귀여운 성현군의 200일 사진이랍니다 >.<


뽀얀 피부와 똘망똘망한 눈망울!

완벽한 옆라인을 가지고 있는 성현군을 저는 감히 리틀 송중기라고 말하고 싶네요 ^.^







어머님 옷 센스도 좋으셔서 성현군 사진에 옷발도 한 몫 하는 것 같은데요?

시원한 블루 컬러로 옷을 입고 와서 B룸과 참 잘 어울렸답니다 ^.^







거기에 따뜻한 베이지톤 모자를 쓰니, 이런 따뜻한 보정도 잘 어울리네요 ^.^

저는 이런 따뜻한 빈티지 보정이 참 좋답니다 ㅜ.ㅜ

모든 사진에 빈티지 보정을 하려던 걸 꾹꾹 참았답니다 ;ㅅ;

성현군 사진에 잘 어울려서 다행이에요!







어머님께서 컬러가 들어간 사진을 좋아하셔서

위의 사진은 레몬과 청사과로 포인트를 줘 봤어요~

사진도 상큼상큼 하네요 ^.^







집중!

저 조그마한 손으로 조물딱조물딱 레몬 모형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답니다 >.<

귀요미귀요미 ㅜ.ㅜ!!! (빨리 더 커서 귀요미송을 불러줬으면..;ㅅ;)







16-35mm !! 성현이의 16-35 컷!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ㅜ.ㅜ

렌즈를 바라보면 더 귀여웠을 텐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쉽게도 성현군이 카메라를 잘 안봐서 정명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ㅠㅠㅠ







B룸 베이비 촬영의 필수 컨셉 개수대에서 허우적허우적!

애디가 커서 안 들어갈 거라구요? 그런 걱정은 하지마세요~! 

애기들이 아빠 다리를 하면 쏘옥하고 들어간답니다 ^.^







제목 : 내꼬야!!.jpg

마지막으로 4컷 만화 같은 연속 사진!

포도에 집착을 보여 뺏으려고 하니 인상을 쓰는 팍 쓰는 성현군!

너무 귀여워서 추가로 작업해 넣었답니다 >.<


그럼 저는 여기서 물러가 보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우유비의 촬영 후기를 남기시려면?--> http://cafe.naver.com/wooubi


동영상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http://youtu.be/HiPBCkaycp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