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나의 현재모습을 셀카보다는 감성적인 프로필사진으로..

 

 

 

 나의 현재모습을 셀카보다는 감성적인 프로필사진으로..

 

 

 

 안녕하세요 치즈입니다:)

자...여러분들.. 특히 어머님들 주위에 아버님들 안계신지 잘 살펴보시고..

심장박동 폭팔 주위보 울리겠습니다 위융위융~.~

침한번 삼키시구요

사실 얼마전 부끄부끄하지만 열심히 재미있게 촬영을 했었는데요 바로바로 프로필사진이었습니다

예? 프로필인데 왜 주위보냐구요??와하하...메인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아실 수 있답니다 와하하

우유비스튜디오의 프로필 사진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는 장점이 있답니다!!

바로 오디션 전용 사진과, 나의 멋지고 예쁜모습을 추억으로 아주 제대로 감성을 터트려!! 남기기 위한 분들을 위한 감성적인 프로필사진!

이렇게 두가지로 크게 나뉘어용~ 자자 거두절미하고 포스팅 쭉쭉 이어가겠습니다!

 

 

 

 

 아이고 이럴수가 ...

그래요 치즈가 현장에 있었다니 미우셨겠죠 ㅋㅋㅋㅋㅋ흫ㅎ;힣ㅎ

사진의 주인공 진우님은 사실 개인 소장의 의미도 있지만

이번 유명한 잡지인 '남자들의헬스'(ㅋㅋㅋ;)에서 열리는 차가운가이(대충 아실듯 합니다ㅎ) 선발대회에 참가하기위한 사진도 필요하셔

우유비스튜디오측으로 프로필사진 의뢰를 해주셔서 촬영을 하게 되었지요:^)

우유비스튜디오가 아주 오랜만에 강하고 어둡고 진득~한 사진을 찍어 나름대로 너무너무 재미있었답니다 마치 실험을 하는듯 했지요:)

 

 

 

 

 참 여러가지 남자 연예인 화보도 많이 봐왔었...지만..-_///-

역시 모노톤으로 굴곡을 극대화 시켜주는것이 참 분위기도 그렇고 잘 어울리는 듯해요:)

컬러도 좋지만 이렇게 하나씩은 모노톤으로 촬영하면 나중에 간직할때도 참 다양한 느낌도 나고 좋은 것같아요:)

이런 몸매위주 사진들은 조명이 생명인듯합니다 와핳 몸의 굴곡이 아주 뙇!

음영을 잘 주면 몸의 굴곡이 좀더 극대화 되어 몸이 좀더 좋아보이는 효과도 있지요:)

 

 

 

 

 자자 숨 고르시고 이번엔 옷이 모두 착장되어 있답니다:)

그렇다고 아쉬워 하지는 마시구요...;;;와하하하

옷도 깔끔한 룩으로 너무 잘 가져오셨어요:)

방금전과는 상반되는 프레쉬한 느낌의 사진들이 탄생했습니다 알고봤더니 미소천사셨어요!!!+_+

근육사진만 찍으면 한가지 분위기만 나올 수 있으니 이렇게 착장 컷도 있으면 좀더 다양한 프로필 사진이 되는듯 해요:)

 

 

 

 

 와우 A룸 멋져 모델 멋져

우유비스튜디오의 햇살가득 A룸이라면 믿어지시나요!!

빈티지한 벽은 이렇게 음영감이 돋보이는 분위기 컷에도 너무너무 잘어울리는 컨셉이 뙇!!!

정장컷과 함께 몸이 살짝살짝 드러나는 컷까지!!

자신감있는 표정이 평범한 정장컷에서 멋있는 화보의 느낌으로 탈바꿈!!

프로필사진과 더불어 우정, 가족사진 모두 자신감을 가지고 마음껏 포즈와 표정을 지어주시면 좀더 멋진 사진이 나온다는 사실 잊지 말아주세요~:)

 

 

 

 

 살짝쿵 거만하면서 반항적인 표정까지 아주 잘 해내주셨어요:)

몸매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부끄러우니까요 치즈는 여자이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안돼요 칭찬만 계속 할것 같아서 왠지 그럼 변태로 몰릴것 같아요 ㅋㅋㅋ

참 너무 착하신듯 해요 진우님 참 와하하..

 

 

 

 

 치즈는 모노톤 사진도 정말 너무너무 좋아해요:) 우유비스튜디오의 스타일과 흑백은 어떻게 보면 조금은 상반될 수 있지만

적용시킬 수 있는 그날까지 스파르타!!!

와우 그나저나 참.....하하... 심장박동수 잘 챙기고 계신가요 여러분 켁켁

근육화보같은 경우는 이렇게 퇴폐적인 느낌도 잘어울리는 듯 해요:)

우유비스튜디오의 A룸의 커친벽과 거친(?) 몸이 만나 멋진 사진이 많이 탄생했었답니다:)

 

 

 

 

마지막 사진입니다 여러분 ..벌써말이지요..죄송합니다 더 보정할껄 그랬나봐요 ..ㅋㅋㅋ;;

샤워를 한 뒤 이불에서 휴식(?)을 취하시고 계시지만 몸은 살아있는ㅋㅋㅋ;; 그런 컨셉 ㅋㅋ;;

역시 흑백이 좀더 분위기가 살았습니다

무쪼록 음영을살린 분위기 있는 사진 촬영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0

진우님도 너무너무 잘해주셨던것 같아요

콘테스트 부디 합격을 기도하구요:)

블로그 허락도 너무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멋진 몸매! 유지하시면 너무 감사를..하하

치즈는 이만 물러나구요 ~ 다음에도 멋지고 예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아듀아듀!

 

 

 

Photo by Wooubi, Cheese

Posted by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