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비

[대전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 초롱초롱 성률이의 100일촬영기





[대전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 초롱초롱 성률이의 100일 촬영기




똘망똘망~ 귀여운 성률이의 눈이 빛나고 있네요~
오늘은 눈망울처럼 초롱초롱한 성률이의 100일 촬영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귀여운 몽키플랩이 정말 잘 어울리죠?
초롱이 성률이의 맑은 이미지가 더욱 빛이 나네요.






열공 중에 카메라를 응시하는 성렬이~
살짝 큰 해리포터 안경이 귀여움을 더하는 것 같아요.






책장을 넘기려는데...
잘 넘어갈 것 같지가 않네요~
열공 컨셉을 잘 이해하고 포즈를 취해준 성렬 군, 고마워요!






모세 바구니 안에서 잠시 쉬는 중...
공부 후의 휴식은 언제나 달콤하다는 듯~
아주 평온하게 손을 빨고 있네요.






더욱 맑아진 기분으로 초롱이 성률이!
 얼짱 각도를 유지하며 찰칵!






성률이가 귀여웠던지 형이 볼에 뽀뽀를 해주네요~
형제의 우애가 물씬 느껴지지 않나요.






이 참에 형님도 한 컷~ 






동생이 촬영하는 동안 목마도 타면서 의젓하게 시간을 보내주었답니다.






푸릇푸릇한 과일소품들 함께 과일바구니의 소품이 된 성률이에요.






과일 소품들의 알록달록한 색감과 성률이의 맑은 눈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느낌이었어요.






성률이의 100일 촬영을 위해 애써준 행복 지원군들이 다 모였네요~
100일 촬영을 위해 평택에서 대전까지 내려오셨다는 감사한 분들.
먼 길 고민하셔서 오신 보람이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블로그 포스팅을 허락해주신 성률이 어머님 아버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