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대전 가족사진 : 매년 찍어주는 형제사진 :)

 

2015년 한해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우유비스튜디오를 사랑해주셨던 분들은 잘 아실만한 두 형제의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

바로 우유비팀장님과 매니저님의 두 아들들! 태경이와 태율이의 귀여운 형제사진입니다.

 

 

 

 

 

 

 

아빠의 직업 덕분인지(?) 포즈가 이제는 모델 급인 우리 태경율 :) (첫째 태경, 둘째 태율 줄여서 태경율로..ㅎㅎ;;)

매년 연말마다 우유비스튜디오의 팀장님이자 태경율의 아버지께서 다소 귀찮더라도 사진을 찍어주신답니다 :)

한 해 한 해 찍어주니 이게 성장앨범이고 이게 추억이더라고요 :)

태율이 탄생축하 포스팅이 엊그제같은데 벌써 이렇게 컷다는걸 사진을 보며 새삼 느낍니다.

 

 

 

 

 

 

 

삼촌이 선물해주신 가면과 함께 촬영했는데 포즈가 바로바로 나오네요 :)

태경이의 스파이더맨 가면!

스파이더맨의 트레이드 마크 도시의 뒷 배경....합성욕구를 겨우 참아봅니다.

 

 

 

 

 

 

 

ㅋㅋㅋㅋㅋㅋ

태율이는 아이언맨 가면이네요 :)

포즈가 리얼하고 너무 귀여워서 낙서 욕구는 참지 못했네요.

어찌 이렇게 포즈를 잘 알지 .. 아이구 기특해라

 

 

 

 

 

 

 

심플한 배경에서의 형제사진.

그리고 개인컷들도 잔뜩 찍어주었어요 :)

확실히 애기 때보다 표현이나 표정이 점점 다양해지는게 보입니다.

이렇게 연말에 찍어주니 아기 때의 기억도 나고 참 좋네요.

 

 

 

 

 

 

 

태경이보다 좀 더 남자다운 느낌이 물씬풍겨지는 태율이..ㅎ

표정이 이렇게 다양해지다니 ㅋㅋ 귀여워 죽겠네요.

 

 

그시기 그대로의 형제자매 모습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우유비스튜디오와 함께 하세요!

 

모쪼록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새로운 2016년 상쾌하게 새해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HAPPY NEW Y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