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대전 가족사진] 오늘은 가족사진 촬영하는 날 :)

 

안녕하세요 :)

거리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요즘

행복했던 가족촬영으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

얼마 전 우유비스튜디오에 대가족 분들이 오셨었는데요~

결혼하여 분가한 3가족과 어머님, 그리고 결혼안한 아드님까지 총 14명의 가족이 함께 해주셨어요.

그중 가장 귀엽고 깜찍한 두따님과 함께한 가족을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짜잔~ 오늘의 가족입니다 :)

동그란 눈과 하얀피부, 앙증맞게 묶어올린 머리가 정말 천사같은 자매들이었어요.

연출된 귀여운 비누방울과 잘 어울리죠?

 

 

 

 

 

 

 

어머님 아버님의 포옹씬에서 둘째 따님이 질투가 났던 걸까요?

멈짓멈짓 엄마에게로 가서 

엄마다리를 꼬옥 잡고 놓질 않았더랬어요 :D

(아빠가 아닌 엄마 쟁탈전이었답다;)

 

 

 

 

 

 

 

역시 가족사진은 캐주얼한 의상과 활동적인 느낌이 예쁜것 같아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사진입니다.

사촌 오빠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지만 정작 반응은 시크하다는 귀여운 아이들.

하지만 예쁜 풍선 앞에서는 시크해질 수 없죠 ~!!ㅎㅎ

풍선 만으로도 웃음이 나는 천사같은 아이들.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던 촬영이었네요.

 

 

 

 

 

 

 


우유비스튜디오에서는 촬영이 끝나면 모니터로 촬영한 사진을 보여드리는데요 ~

딸이 있는 집과 아들만 있는 집의 느낌이 비교되서 다들 빵빵터졌었네요. 아들만 있는 집은 어찌 그리 칙칙하냐며..;ㅎㅎ
그래도 가족이라는 자체만으로도 예쁘답니다!

 

셀렉된 A컷만 드린다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

통 큰 우유비스튜디오! 중간중간 눈감고 자지러지게 웃고 어색한 미소마저 두고두고 보면 추억이기에

원본 모두를 드리니 행복한 촬영 후 행복한 추억으로 항상 감상 해주세요 :) 

 

모든 촬영이 끝난 후 즐거운 촬영이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감동감동

이런 따스한 말 한마디를 들었을때 가장 기분좋고 행복한 일이 아닌가 싶네요 :)

 

언제나 행복하시길

촬영 재미있게 임해주신 가족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