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매력만점 고든이가 쇼핑몰 촬영을 하러왔어요~~

 

매력만점 고든이가 쇼핑몰 촬영을 하러왔어요~~ 

 

 

 

 

안녕하세요~ 젤리가 매력만점 귀여운 모델 고든이의 사진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우유비스튜디오에 뼈를 묻기로 하고 들어온지 어언 한달 반!! 드디어 드디어 고든이를 보았습니다!!!!!!!!!!!!!!!!!!!

매일 사진으로만 보며 보고싶다보고싶다 그리워하던 고든이를 실제로 본 느낌은

꼭 연예인을 만나는 기분이었다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우리 고든이 얼른 보고싶으시죠 다같이 스크롤을 내려보아요 :)

 

 

 

 

 

 

고든이가 이번에 우유비스튜디오를 방문한 이유는 '구름탄고양이' 쇼핑몰 모델 촬영-!!

아침 10시부터 가방안에 한가득 들은 옷들이 먼저 A룸으로 들어오고 고든이가 어머님의 손을잡고 등장등장 :)))

 

 

 

 

 

 

고든이가 너무 귀여워서 낙서 한번 해 봤답니당...ㅋㅋㅋㅋㅋㅋ 귀여우니까 낙서는 용서해주세요ㅠㅠㅠㅠㅠ

 

 

 

 

 

 

고든이가 들고있는 카메라는 옜날 필름 카메라라고 하더라구용~~~

 

 

 

 

 

 

우유비스튜디오의 자랑 라운지 입니당-!! 일명 복도라고 하죠ㅋㅋㅋㅋㅋ

각각의 룸에서 촬영하시다가 시간이 남으시거나 다른 배경도 촬영하고 싶으시다면 라운지를 이용해

촬영을 하셔도 이런 빈티지하고 자연스러운 사진을 얻으실 수 있으세요^.~

 

 

 

 

 

 

손을 보고 있는 이 귀여운 사진의 뒤에는 어마어마한 비밀이 숨겨져있다는 소문이..ㅋㅋㅋㅋ

 

 

 

 

 

매력만점 고든이 사진에 젤리가 감히 합성효과를 시도해보았어요-!

영어문장들을 이용해서 약간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배경에 효과를 넣어봤는데 색다르지않나요 :)

어쨋든 이렇게 쇼핑몰촬영 온 고든이와의 포스팅을 마감마감해야겠군요ㅠㅠㅠㅠㅠㅠ

고든아 젤리이모는 또 한동안 너를 그리워 할 것 같아...

 

이상으로 매력만점 고든이와 우유비스튜디오의 자랑 젤리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당^0^

 

 

 

 

Posted by  jel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