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대전 프로필촬영] 즐거움이 빵빵! 대전 일리노이치과 프로필촬영기 :)

 

 

 

[대전 프로필촬영] 즐거움이 빵빵! 대전 일리노이치과 프로필촬영기 :) 

 

 

 

 안녕하세요 치즈입니다 +_+

얼마 전에 아주 즐겁고 재미있었던 촬영이있었는데요,

바로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일리노이치과의원 프로필촬영!!!!!!

치과를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사이트나 이미지측에 단체사진이나 원장선생님분들의 프로필사진이 나와있는건 한번쯤 보셨었죠?

바로 치과를 위한 프로필 촬영이었어요~

촬영은 우유비님과 나긋님이 함께하셨습니다 치즈는 왕따라서..ㅎㅎㅎ장난이구요^^

사진으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이 엄청난 인테리어!! 어릴때 생각했던 무서운 치과 분위기와는 전혀 딴판이군요!!

 

 

 

 

 

촬영준비~촬영준비~~언제나 처럼 예쁜 사진을 위한 준비과정은 설레이는군요.

사진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_< 

 

 

 

 

 

 치과하면 화이트 인테리어와 함께 그 치과만의 압도적인(?) 분위기는 안녕~

심지어 일리노이치과는 치과 내에 카페도 있다는사실!!+_+ 이럴수가!!!

치과 무서워하는 어린아이나 칙칙한 분위기가 싫으시다면 일리노이치과 추천드리고 싶네요~:-)

편안하고 마치 예쁜 카페에 들리는 느낌일듯해요~

진료받으러 갈때 대기시간이 지루하고, 기다리는 시간덕에 무서움이 더 생기진 않을 것 같네요 ~

 

 

 

 

 

 일리노이치과에 정말 중요한 분들 ~ 바로 일리노이치과 직원분들과 원장님들의 단체사진이에요~

밑사진은 원장님들 컷이구요~ 카운터쪽의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서 그런지 사진이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꼭 빠져서는 안되는 원장님들의 단독 프로필 컷입니다~

한칸에는 무엇을 넣을까하다가 사진중에 교정팀의 원장님께서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나오신 NG컷이 있어서 살포시 붙여봅니다...와하하;;

치즈 혼나는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헤헤~

하지만 사진만으로도 치즈를 사로잡는 너무나도 친근하고 편안한 인상의 원장님이셔서...>//<

세분 모두 시원한 인상과 더불어 친근한 인상이 왠지 진료를 친절하게 잘 해주실 것같군요~_~/

 

 

 

 

 

 이번엔 팀별 단체사진입니다~

먼저 임플란트팀의 원장님과 서브 직원분들이세요~

아니이럴수가 이렇게 예쁜인테리어가 치과라니!!!!+_+

치즈가 듣기로는 인테리어가 정말 어마어마했다는 우유비스튜디오 팸의 증언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군요~ 정말 카페에 온것 같은 기분일 듯 합니다!

일리노이치과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함과 더불어 장난끼까지 ㅎㅎ 귀여운 포즈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촬영에 잘 임해주셨다고 해요~

 

 

 

 

 

 다음은 치아교정팀사진입니다~

아이쿠 이럴수가 이렇게 미인분들이 많으셔도 되는겁니꺄~>_<

정말 여성 직원분들이 너무너무 다들 미인이셔서 사진보고 치즈도 깜딱깜딱,, 죄송합니다 우유비보스님 와하하;;;;;;분발할께요;;;;

팀별사진은 좀더 재미있게 뭔가 아우라가 뿜어져 나오듯이 앞뒤로 간격을 조금 주었어요~

뭔가 깊이감이 있으면서 역동적인 팀사진이죠?!!

뭔가 믿음직스러운것 같군요!

 

 

 

 

 

 다음은 심미치료팀사진입니다~

심미치료팀이 무엇인가 검색을 했더니 우리의 아름다운 치아를위해 치아성형을 해드리는 팀이라는군요~

치즈도 당장 가고싶을 만큼 훈남의 포스가 뽱뽱 풍겨지시는 원장님이 담당이시군요~

역시나 이번에도 역동적인 사진과 서브직원님들의 팜므파탈스타일의 사진도 최고네요~

어떻게 생각해보면 난감할 수도 있는 포즈를 과감하게 해주시다니!!!개그감이 치즈와 비슷하실듯하네요 헤헤헤

 

 

 

 

이번엔 일리노이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죠?^^

바로 데스크를 맡고계신 미녀4총사분들이신데요~

정말 일리노이치과는 미모도 면접사항에 포함되있다라고 생각될정도로 

상큼한 미소와 아름다운 미모의 직원분들투성이군요~~+_+/ 발랄한 포즈까지 굿!!!

 

 

 

 

  

 다음은 여팀장님 두분이세요~

관리팀장님과 마케팅팀장님 두분도 빼어난 미모시군요~ 아름다운 미소가 절로 치즈까지 미소짓게되는군요~

 

 

 

 

 

 자자, 이번엔 나긋양이 촬영하신 촬영현장컷!! 아주 생생하게 담아주셨는데요~ 셀렉은 치즈의 몫 헤헤헤헤~~~

귀여운 포즈과 상큼한 표정까지 너무너무 협조를 잘해주셔서 사진도 너무 예쁘게 잘 나온것 같네요~^^*

 

 

 

 

 

원장님들의 깜찍한 사진도 살포시 투척을 해봅니다.

사진으로 보니 뭔가 치즈도 갔다온것 처럼 친근함이 물씬!!!!!헤헤

 

 

 

 

 

 촬영중간중간의 모습인데 정말 지나칠 수 없어서 와하하;;;

입을 푸시고 바로 다시 시크한 표정으로 돌아오신 원장님 짱!

원장님까지 외모가 출중하시다니 이기적인 비쥬얼의 일리노이치과군요.

역시 치과는 친근하고 편안해야 더 가고싶고 그러니깐요,,으흐흐

치즈도 진료받으러 막 가고 싶고 그렇습니다.

요즘 한창 인기몰이 중인 1더하기 1은 귀요미를 좀 삽입해보는 센스를 발휘해봅니다.

 

 

 

 

 

 촬영하시다가 순간 다같이 웃음꽃이 ^_____^

이렇게 자연스러운 사진 너무 좋군요~

시원스러운 미소가 너무 일품이십니다 >_<

 

 

 

 

 

마지막사진은 치즈작품.ㅎㅎ

요즘 1더하기 1은 귀요미가 너무 나와서 세뇌당했어요 와하하 그래서 넣은거에요. 와하하

사진으로만 보았던 치즈인데도 치즈의 눈을 끌어당기신 마성의 매력을 가지셨던 원장님을 엔딩사진으로~

촬영하실 때의 모습을 나긋양이 옆에서 단독으로 찍으셨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장식(?)을 좀 했어요.

사진을 보고 저런 효과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아서 ㅎㅎㅎㅎ;;;;;

이렇게 가족처럼 친근한 대전 일리노이치과! 정말 치즈도 치아에 관한 진료는 이곳에서 받고 싶네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카페, 그리고 친절하고 친근한 직원분들까지!!

정말 너무나도 좋은 인연이어서 우유비스튜디오는 룰루랄라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 일리노이치과가 어디지??--> http://www.1edent.com/

우유비의 포트폴리오가 궁금하다면?--> http://wooubistudio.co.kr/

우유비스튜디오 카페가 있다구?--> http://cafe.naver.com/wooubi

 

 

Posted by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