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

[대전 커플사진 촬영] 커플사진 그 두번째 이야기

 

 

 

 [대전 커플사진 촬영] 커플사진 그 두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또 치즈입니다 헤헤헤헤헤~

바로 올리려 했었는데 조금 미뤄지게 되었던 !!!

우유비스튜디오의 커플촬영 사진 그 두번째 이야기로 왔습니다 치즈 미워하지 말아줘요 ㅋㅋㅋ

치즈가 급조로 후다닥 만든 콧수염으로 역시나 배경지에서 활용을 해봅니다

아무것도 없는 배경지에서 포즈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콧수염을 드려도 될것 같아요~ 음층 귀엽지 않나요??+_+

 

 

 

 

 베이지 컬러와 밝은 컬러의 후드가 사랑스럽게 잘어울리네요~

남자친구분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소영양의 귀여운 표정이 조화롭네요!!! 역시 이런 장난스러운 표정이 좀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결국 빵터졌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를 놓칠 순 없죠!!!헤헤

이렇게 자연스러운 모습도 너무너무 예쁘니까요!!!!+_+

 

 

 

 

 소영양이 갑이 되는 순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를 한방에 제압하는 컷입니다 와하하

보노보노에 나오는 땀도 살포시 얹어주고 귀여운 말풍선과 글씨도 넣어주니 살짝 밋밋할 수 있는 사진이 엄청 귀여워 졌네요!!

 

 

 

 

 배경지라면 역시 점프샷도 있어야 겠죠??헤헤

듬직한 남자친구와 발랄한 소영씨군요 이또한 텍스트 빠질 수 없죠~

 

 

 

 

 이번엔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 키친컷이에요~

키친 바로 앞은 복도쪽인데 그곳에 예쁜 창문덕에 이렇게 사랑스러운 컷도 가능하답니다~

 

 

 

 

 플러스!!! 문바로 옆이기에 이렇게 파파라치 컷과 같은 컨셉도 가능하죠~

문을 살짝 걸쳐서 찍으니 정말 몰래보는 변태같기도 하지만 참 사진은 예쁘네요~

이 컨셉은 사실 화이트 셔츠만 입히고 찍고 싶기도 하네요~

남자친구의 셔츠를 입은것 같은 루즈한 셔츠와 부시시한 머리로 스타일링을 해서

느긋한 일요일의 아침과 같은 분위기를 찍고싶어요!!!!+_+ 모델찾습니다 와하하 

 

 

 

 

 자연스러운 표정이 너무 귀엽게 잘나왔네요~

가로사진도 세로사진도 너무너무 예쁘게 잘 나오는군요!!!

 

 

 

 

 이번엔 흰색배경에서 찍었는데요~

너무 귀여운 컨셉인것같아요~나중에는 폰을 좀더 붙여봐야겠어요~ㅎㅎ

뽀뽀 말고 다른것도 해볼참입니다~기대기대~

 

 

 

 

남자친구분이 하는것보다 여자쪽에서 하는것이 좀더 사진이 사랑스러워 보이기때문에!!!+_+

소영양에게 과감한 부탁을 했드랬죵 흐흐

무배경이어도 너무 예쁘네요!!

역시나 글씨 사랑명언으로 끄적이는 센스까지 하니 느므느므 예쁘네요 아 부러워 진짜..흑흑

 

 

 

 

 

 와하하 너무 귀엽지 않나요 헤헤 여기서 또 치즈의 예술적인 감각이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즈를 잡고 찍은 뒤 종이에 치즈가 따로 그려서 합성을 했는데 너무 귀엽군요!!

예전에 치즈가 외국 연인사진 이런 단어로 사진을 훔쳐볼때 이런 비슷한 컨셉의 사진이 있어서

치즈는 종이로 헤헤헤 너무 귀엽네요~

얼굴이 나오지 않아도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ㅜ

 

 

 

 

자~지금 지인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증명사진을 자르기 전 같은!!!

또는 필름사진을 막 뽑은것 같은 그런 귀여운 구성의 사진입니다!!

모두 우유비스튜디오의 B룸에서 무배경으로 찍었는데요~

각자의 매력과 커플이기에 통일되는분위기까지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사진이네요!!!+_+

다음에는 진짜 즉석증명사진기계에서 찍은 것 같은 사진도 찍고 싶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지드레곤!! 헐리우드에서는 정말 인기있는 배우들이라면 한번씩은 꼭 찍었던 분위기의 사진!!

같은 배경과 같은 구도에서 개성있는 표정과 포즈로 찍어서 이렇게 치즈가 붙여서 간지 뽱뽱나게 해드린답니다 헤헤~

이렇게 커플사진 투척을 마치는데요~

이뿐이냐!!아니죠~계속 새로운 컨셉으로 다가올것이에요~으헤헤헤~~~~

고객분들이 원하시는 컨셉을 가져오시는것도 아주 좋답니다!!!또는!!촬영전에 이미지를 보여주셔도 바로 준비를 하겠습니다 헤헤

너무너무 재미있는 커플촬영~~~우리 모두 예쁜 사진을 위해 고고싱!!!+_+

 


우유비의 포트폴리오가 궁금하다면?--> http://wooubistudio.co.kr/

우유비스튜디오 카페가 있다구?--> http://cafe.naver.com/wooubi

 

 

동영상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http://youtu.be/P0uuljqclN8

 

 
 
 
 
 
 
Posted by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