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플

[대전 커플촬영] 그대들이 원하는 커플사진은?

 

 

 

[대전 커플촬영] 그대들이 원하는 커플사진은?

 

 

 

안녕하세요~치즈입니다 흐흐흐

참 보기 좋은 사진이네요 헤헤~

여러분은 원하는 커플사진이 있으신가요??

아 먼저 반쪽이 있으신지 여쭤보는게 우선인가요....와하하하;;;;

무쪼록 빈티지 사진과 함께 뜬 사진들이 있는데요 바로 외국인들의 자연스러운스킨쉽과 함께 아름다운 커플사진!!!!!

그래요!!! 치즈도 외국 연인사진 이런 비슷한 단어로 사진을 많이 검색도 하고 스크랩도 하고 그랬드랬죠...

무한 부러움과 함께 와하하하하 저도 찍고싶었어요 그런 커플사진 ...하지만 주인공은 제가 아니네요 히히히;;;;으흑흑

대신 우유비스튜디오에서의 촬영과 보정작업으로 대리만족이라도..;_; 힝 전 언제쯤...

말이 많았네요 주제가 주제인만큼 하하 아무튼 이번에 촬영상품중 하나인 커플메뉴에만 사진이 없었는데 드디어 업댓업댓!!!!

그리하여 사진 투척들어갑니다 헤헤 

 

 

 

 

 

역시 모델은 우유비스튜디오의 여신님 '소영'양와 소영양의 진짜 남자친구분이 도와주셨어요~

그리하여 이렇게 자연스러운 포즈와 스킨쉽이 ... 아 부럽고 참 예쁜사진들이에요,,

여백이 남은 사진들은 이렇게 글씨를 살포시 추가해 주는 센스도 발휘합니다 그것도 사랑명언으로 하하..이런 아리스토델레스..

 이런사진은 가로로도 세로로도 예쁜 사진이네요

촬영은 우선 대전 우유비스튜디오의 샤방샤방 C룸에서 촬영을 했습니다~

C룸의 바닥이 살짝 나와 심심하지 않으면서 부드러운 분위기네요~

 

 

 

 

 

아..진짜 ...너무 예쁘네요

골드타임이라고들 하죠 주변이 노을로 인해 따스한 세상으로 변했을때의 그 느낌으로 보정을 해봤어요 ..

완성하고 눈물을 찔끔..너무 사랑스러운 커플이라서..흑흑 ;_;

 이번에 촬영에 요즘 참 유행하고 있는 프링긁스 콧수염모양을 사용하고 싶어서 후다닥 종이로 잘라서 만들었는데 엄청 귀여웠어요!!!!

제대로된 콧수염사진은 다음 이시간에 와하하하!!!궁금하시죠 ? 음층 귀엽답니다~

 

 

 

 

 

......하하하 부끄러워라

하지만 부러운것이 더 많다..

우유비스튜디오 C룸의 창문은 정말 여러모로 참 효자인것같아요~

가족도, 베이비도, 심지어 커플도 이렇게 잘어울린답니다~

구도도 어렵지 않아 커플 셀프촬영의 본보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히히~ 치즈의 콧수염~ 질투나서 저의 콧수염커플을 주인공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아웃포커싱을 이용하여 귀여운 사물을 주인공으로 두고 찍어도 참 예쁘네요

...뒤에 좀 떨어져.....참 촬영때도 계속 둘이 붙어있고 참 알흠답고 그랬어요 좀 떨어지라고 해도 안떨어져 이사람들이...참..눈물나게

 

 

 

 

 

자자 커플사진이라고 개인컷을 뺄 수는 없는법!

아이구 우리 소영양 갈수록 여신으로 성장하시네요 이뻐라

개인컷이라고 완전히 개인은 아니구 이렇게 신체 일부가 등장하면 좀더

뭐랄까 연인들의 사랑을 나누는 한 장면을 훔쳐보고 있는 듯한 사진이 나와 참 예뻐요

뭔가 말이 변태같지만 사진을 보시면 감이 잡히실 꺼에요 와하하

 모델분들은 이렇게 사랑을 느끼는듯한 사랑스러운 표정이 관건이죠~

 

 

 

 

 

이번엔 남자친구분이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사진입니다~

꼭 정해져있는 구도는 없어요~ 이렇게 뒤집은듯한 구도도 그들의 표정과 포즈가 사랑스럽다면 합격!!

남자친구분도 표정또한 저희의 요구대로 잘 따라와 주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나른한 오후에 둘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듯한 사진이군요 아이구 이뻐라 ;_;

 

 

 

 

 

자~각도를 옆으로 옮겨서 세로사진으로!!

서로를 보는 모습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증말 그렇게 둘이만 따른세계이기?!!!!;;_;흑흑

우유비스튜디오의 C룸에서의 촬영은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따스하게 연출을하였어요~

보정을 할때도 옐로우톤이나 오렌지 톤도 제법 많이 등장 하였구요~

다음 커플촬영때는 좀더 새로운 사진들도 찍을 예정이에요~

계속 도전도전!!+_+

 

 

 

 

 

이번엔 우유비스튜디오의 A룸입니다~!

꼭 해보고 싶었던 컨셉!!

보통 커플사진들을 보면 간혹 있더라구요 여자분이 후다닥 뛰어가서 남자친구분께 안기는 그런사진이나

빙글빙글 돌때 딱 찍은 그런 아름다운사진!!!!

물론 남자친구분들이 조금....아주 쵸큼!! 힘드시겠지만 결과물을 갑이라는거~

여자분들은 동시에 요렇게 아름답고 행복한 표정을 지어주셔야 비로소 완성이 되는데요~

역시 너무너무 예쁜 사진이 탄생탄생!!

 

 

 

 

 

어이구야.. 소영양 참 대담한 여자...사실 저희가 원한 컨셉 ㅋㅋㅋㅋ

소영양이 바로 잘 해주어서 참 예쁘게 잘나왔네요 //_/

남자만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시대는 안녕안녕~ 덕분에 이런 아름다운 사진이!!

A룸의 넓은 창문과 소품들덕에 이렇게 자연스럽게 연출이 되었네요~

청바지 화보같네요 역시 우리 소영양 갑이네용

 

 

 

 

 

브라운아이즈인거늬...

또 개인컷 하나씩 찍어드리는 센스..헤헤

개인컷의 주인공일때는 시선처리와 표정이 중요한데요~

이렇게 상대방이 살짝 나오는것도 예쁘기때문에 다른 한분도 사랑스럽게 봐주셔야 한다는 사실!!

 

 

 

 

 

이번엔 남자친구분 개인컷!!

아이쿠야 아이돌간지가 뿅뿅 나오시는 멋있는 표정과 시선처리!!!

마치 뮤직비디오의 한장면같이 나왔네요~

 

 

 

 

 

각도를 조금만 옮기면 이렇게 아름다운 사진이!!+_+

치즈가 좋아하는 신체일부(?) 확대컷도 하나씩 남겨드립니다 헤헤

이렇게 두개의 사진을 같이 붙여놓으면 뭔가 쌩뚱맞지 않고 이어지는것 같지 않나요??헤헤

 

 

 

 

 

아이구!!이것도 꼭 해보고 싶었어요 ;_;

연인사진을 보면 참 얼굴말고 상체나 하체부분이나 이렇게 부분부분 스킨쉽을 한 포즈로 찍은게 많은데

분위기와 그 사랑이 뭍어나오는게 너무 사진이 살아있는 듯해서 너무 좋아했었는데!!!

ㅜㅜ눈물눈물 너무 재미있어요~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왔네요~

 

 

 

 

 

 

이렇게 발도 살포시 헤헤

여자를 배려해주는 사랑이 팍팍 느껴지는 이런 컨셉 사랑합니다 와하하

이렇게 우유비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커플촬영 A, C 룸 투척 포스팅 막을내리네요~

다음엔 B룸과 배경지를 이용한 사진이에요~헤헤 궁금하시죠??와하하하 투비 컨티뉴~히히

사실 사이트에는 벌써 ...있지만 사진의 비밀과 스토리들은 이곳 우유비스튜디오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만 말할거에요 헤헤헤헤!!!!!

엇 카페에도...ㅋㅋ..카페에는 참고로 우유비님 짤방용도 올릴 예정입니다 들려주세요 헤헤

치즈의 사랑이담긴 사악한 애교는 조만간 시작됩니다 우유비스튜디오 카페에서...ㅋ

무쪼록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해주신 소영양과 남자친구분 너무 수고하셨구요~

예쁜사랑 오래도록 이어가시길 바라구요!!! 부럽지만 그렇게 빌겠습니다 케케!!이쁘니깍!!

 

참 오늘 부럽다는 단어를 태그에 올려야 할정도로 많이 했네요..아무튼 이렇게 우유비스튜디오만의 사진과 더불어 구성과 보정이 마음에 드신다면 방법이 있죠..

이번에 새로 생긴 우유비스튜디오의 촬영상품으로 고고싱 하시면 구성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커플구성은 너무 구성이 많아도 너무 비싸도 안되기때문에 간단하게 추억을 남기 실 수 있고 딱 필요한것만 준비해 놓았어요~

그리고 추가도 가능하시단 사실~~우유비스튜디오가 야심차게 준비한 심플하고 예쁜 구성으로 이루어진 화보앨범도 제법 괜찮을 듯 하네요~헤헤

http://www.wooubistudio.co.kr/default/photo/photo1.php

이곳은 상품촬영으로 바로 들어가실 수 있는 링크링크~크크크 혹시나 해서 투척하고 사라집니다 헤헤

다음에는 상큼한 커플사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헤헤

뿅뿅!

 

 

우유비의 포트폴리오가 궁금하다면?--> http://www.wooubistudio.co.kr/default/board/photo4.php

우유비스튜디오 카페가 있다구?--> http://cafe.naver.com/wooubi

 

동영상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http://youtu.be/P0uuljqclN8

 

 

 

Posted by Chee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