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OUBI

[대전 진미가] 우유비스튜디오의 시끄러운 첫 회식!



[대전 진미가] 우유비스튜디오의 시끄러운 첫 회식!

 


얼마전 우유비스튜디오에 새로운 서버 치즈(필명)님이 입성하셨어요!
그걸 계기로 저희의 첫 회식이 이루어졌지요^^ 

 그동안 모르셨던 사실이 있는데,
담당서버님은 먹는것에 투자를 아끼지 않으신답니다!







일을 마치고, 저희 셋은 대전 갈마동에 위치한 '진미가'에 도착했어요.
생갈비 전문점이에요. 저희는 소갈비를 먹으러 왔지요^^






내부는 이러하답니다.
굉장히 넓직했어요.






기본 찬들이에요.
뜨거운 미역국과 새콤한 양파절임은 고기 먹는데에 감초역할을 해주더군요!






부들부들 연두부도 보이고~






기본 찬들은 셀프이용이에요.
요즘은 이모 부를 필요 없이 알아서 가져다먹는 시스템이 
활성화 되고 있는것 같네요.
저도 고객 입장으로서 셀프이용이 눈치도 안보이고 편한것 같아요 ^^






소갈비 짜잔!
고기 사랑을 외치고 계시는  담당 서버님의 모습이
아주 싱글벙글 하십니다 ^_^







회식 하면 또 알콜이 안들어갈 수가 없겠죠~
우유비스튜디오 만의(?) 제조법입니다~






우유비스튜디오의 번창을 위하여 짠!
새로운 서버님도 환영환영!
요건 원샷원샷!

뒷끝이 달콤하면서 생각보다 매우 맛있답니다 ^^;







노릇노릇 우리의 소갈비도 빠질 수가 없죠~
적당히 구워진 소갈비의 맛은 육즙이 적당히 배어있어 쫄깃하면서도 담백했어요.
아.. 또 먹고싶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마련이 되어있어요~
아이들도 좋아할 듯 하네요 ^^






2차는 세계 맥주 전문점으로~~
와바!
(WA BAR)
각국의 맥주들이 투명한 얼음 속에서 고개를 빠꼼 내밀고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어떤걸 먹을까... 메뉴를 신중하게 고르시는 우리 담당서버님과
귀엽게 브이질하는 서버 치즈!






 각자 한병씩 선택한  
WOODSTOCK 버번은 콜라향이 진하게 묻어나는 위스키 종류에요.
달콤해서 꿀떡꿀떡 비워내시다가는 취해요!

사무엘 아담스는 대중적인 미국 보스턴 맥주에요.
이 맛에 길들여지신 분은 이 맥주만 찾으시더라구요.

마지막 스미노프 아이스 다른 두개보다는 좀 더 대중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보드카 칵테일 종류에요.
탄산과 레몬맛이 적절히 어우러져 톡쏘는 맛을 연출하죠.
맛은 거의 음료같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






이곳 와바(WA BAR)는 대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에
색색깔의 병들이 화려한 향연을 내뿜고 있었어요.
분위기가 참 좋은것 같아요 .






우리의 안주 치킨치킨!
소갈비에 이어서 이번에는 닭고기 납셨어요.
어허잇!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우유비 스튜디오는 먹는것에 투자를 아끼지 않아요 ...^^







이것은 와바(WA BAR)만의 둔켈 인데요,
흑맥주랍니다.
진하고 쌉사름하지만, 부드러운 거품때문에 목넘김이 좋아요.






자꾸 먹는 퍼레이드해서 죄송하지만,
우유비스튜디오 점심시간 식량도 한 컷 !
아이 행복해 *^^*
담당서버님! 사랑합니다

다음 회식도 기대할게요!!












POSTED BY Flyr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