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OUBI

[대전셀프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 셀프촬영용 핫 아이템 발견!





[대전셀프스튜디오 우유비스튜디오] 셀프촬영용 핫 아이템 발견!




방금 동호회 촬영을 하신 모델 두 분이신데요,
보자마자 빵 터져서 니콘D700으로 재빨리 촬영 시작!
연사를 마구 눌러 재밌는 표정을 담아보았어요. : D






표정, 포즈, 그리고 반짝이 안경 모두 너무나 유쾌했어요.
저 반짝이 안경 꼭 찾아서 우유비스튜디오에 비치해야겠네요.






근데 이 분 어딘가 남다른 포스를 지니고 계시지 않나요?
최근 개그 프로를 봐도 별로 안 웃던 제가 빵빵 터졌답니다.
저 안경 또한 저분의 소장 아이템이었어요.

하시는 일은 행사나 이벤트 사회를 하신다고 하시네요.
유쾌한 사회자나 진행자가 필요하신 분들은 우유비로 연락해주세요! : D












                                                                          Posted by wooubi